728x90
반응형

2022/10 23

서면 맛집 실속의 끝판왕 동방축산

부산의 중심 서면에서 그저 실속적으로 시간 구애받지 않고 맛깔나게 즐길 수 있는 고깃집입니다. 그만큼 착한 가격대로 소고기 및 돼지고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또한 만족도를 기본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니까 말이죠. 요사이 외식의 화두는 가히 실속으로 점철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고로 주변으로 엇비슷한 업종 및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업장들이 수시로 육안에 들어오는 것 같고, 그 와중에 서면 맛집 동방축산은 초창기에 스타트를 끊은 음식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이날도 평소 고신 식성을 자랑하는 동행인들과 정말로 맛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실속 가격대를 자랑하고 있어 솔직히 자리 내내 릴렉스한 마인드로 육고기를 탐닉할 수밖에 없었으니까요. 거기에 디테일한 포인트를 몇 가지 취하고 있어 만족감이 자..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불꽃축제 대비 사전 주차장 확인 및 산책

조만간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불꽃 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접하고 사전 산책 및 주차장 위치 파악겸 실로 오래간만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광안리 해수욕장 주변으로는 주차하는데 애로사항이 있을 것 같아 대로변 금련산 지하철역 근처로 찜하는 걸 미리부터 결정할 수 있었는데요. 그만큼 이전 경험상 엄청난 인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조금은 떨어져 있고, 보기보다 재빨리 빠질 수 있는 장소로 결정할 수밖에 없었네요. 아무튼 당일에도 해수욕장 주변으로 산책을 행하는 이들이 다수 육안에 들어왔고, 심지어 기온이 제법 떨어졌건만 서핑까지 하는 분들도 소수 시야감에 담아낼 수 있었거든요. 그만큼 사이즈에 비해 내국인, 외국인들의 왕래가 빈번한 이곳만의 에너지로 느껴졌고, 본인 역시 당일 주변 산책을 ..

일상 2022.10.26

영남알프스 9봉 인증 / 영축산 신불산 간월재 억새축제 등산코스

금일은 영남 알프스 9봉 인증 및 간월재 억새를 보기위해 이른 시간 등산을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등산 들머리 지점과 날머리 지점이 완연히 달랐기 때문에 통도사신평버스터미널에서 지산1번 마을버스를 타고 종점 지산마을에 당도할 수 있었고, 그렇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터미널 기준 첫차를 제외한 매시간 20분에 출발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맞춰서 승차를 하면 될 것 같고요. 아무튼 이동네가 한때 전 대통령의 생가가 근접해 있어 이래저래 말도 탈도 많았으며 요 근래 조금은 조용해졌는지라 그저 묵묵히 지산마을 만남의광장에서 본격적 영축산 방면으로 그 서막을 열 수 있었답니다. 이 자리 역시 수많은 등산객들이 자차를 가지고 오거나, 본인처럼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많이들 찾고 있는 등산 지점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유유..

등산 2022.10.24

부산 돼지국밥 맛집 덕포동 가마솥돼지국밥

사견에 불과하지만 가성비 탁월한 부산 돼지국밥 맛집 가운데 한 곳입니다. 부산 덕포동 여느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 시내 동종 음식점과 달리 희소가치를 지니고 있는 음식점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그만큼 토렴 방식의 국물이 참으로 깊이감을 안겨주고, 거기에 가심비 준수한 값어치를 선사해주고 있어 이동네 주민들 위주로 진짜배기 단골들을 확보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보면 돼요. 주관적 견해로 필시 부산 돼지국밥 맛집 위주 시내 특화된 향토 거리 내 음식점들 그 이상의 관록미와 내공 내음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되거든요. 그말인 즉슨 금일도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정감의 먹거리 상징 뚝배기 내 내용물을 참으로 맛나게 경험할 수 있었고요. 동행인과 더불어 반주 한 잔을 곁들이며 여러모로 맛깔난 한 끼를 제대로 만끽하지 않..

서면 포장마차거리 진성 포차 조약돌

실로 오래간만에 부산 서면 포장마차거리에서 진득하게 한 잔 술의 정취감을 나눌 수 있었는데요. 하필 당일 서면 포차 조약돌 여주인장께서 칠순 생일을 맞으셨는지 소위 말해서 주문 안주류에 이어 득템 타 먹거리까지 제공받는 럭키함도 나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요 근래 펜데믹이 사그라들며 당일 포장마차 내에 손님들이 한가득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그에 편승하듯 서로간 메너있게 대화도 하고, 더불어 술잔도 맞닥뜨리는 상황을 연거푸 만들지 않았나 싶어요. 당일 칠순의 이모님께서 정말로 정신없이 분주함을 선보이고 있었고요. 그만큼 실외 포장마차에 대기 손님이 있을 만큼 너무나도 왁자지껄했던 서면 포장마차 내부 단상이었네요. 때로는 옆자리에서 시끌벅적한 보이스가 메아리치는 상황이었고, 또 한편에서는 일면식도 없는 남녀..

부산 서면 술집 서면1번가 이자카야 우마이용

부산 서면 1번가에서 심히 드물게도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는 이자카야 겸 야키도리 전문점입니다. 당일도 전작으로 맛깔난 술자리를 가진 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 편히 부산 서면 술집 우마이용으로 발걸음을 옮길 수 있었는데요. 언제나처럼 안락한 실내 구조 및 더불어 남녀 주인장 및 종업원의 싹싹한 응대를 받으며 포근함이 보장된 널찍한 테이블에 착석할 수 있었답니다. 오래전 부산 서면 롯데호텔 옆 골목에서 야키도리로 제법 이름을 알린 것으로 인지하고 있거든요. 고로 현 시점 자리에서도 동일 메뉴를 선보이고 있었기 때문에 꼬치구이 기본 6종 닭껍질, 닭대파, 닭명란, 닭다리, 닭목살, 염통까지 평상시 본인이 선호하는 메뉴를 자연스럽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거기에 땡초가라아게까지 초이스를 한 뒤 이후 기..

부산 거제리/거제시장 맛집 별미 꽃돼지뒷고기

숨어있는 부산 뒷고기 맛집 가운데 한곳입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곁음식부터 시작해서 메인 뒷고기까지 준수함을 보장하며 전체적으로 가성비 탁월한 식감을 안겨준다고 보면 되겠어요. 꽃돼지뒷고기 주인장께서 참으로 선한 인상을 가지고 계시거든요. 그만큼 첫 느낌에 걸맞은 편안함으로 동네 단골 손님들을 제법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답니다. 나름 뒷고기계의 고급 부위라고 칭할 수 있는 뒷통목살과 타부위를 더불어 챙겨주셨는데요. 어찌나 때깔이 훌륭한지 값비싼 삼겹살과 목살 못지 않게 외적 퀄리티를 무던히 취하고 있었어요. 거기에 셀프로 두부까지 공수할 수 있어 이래저래 그동안 생각했던 동종 뒷고기전문점과 결을 달리하는 느낌이었죠. 널찍한 불판의 이점대로 다양한 곁음식을 함께 세팅해서 최대한 만족스럽게 즐기려고 했..

부산 부평동 맛집 로컬 횟집 수목횟집

부산 부평맨션 상가에 자리잡고 있는 로컬 및 정취감 넘치는 횟집입니다. 그만큼 흐름한 듯 반면에 내공 있는 곁음식부터 시작해서 메인 횟거리까지 맛깔나게 제공을 하고 있거든요. 당일도 손이 향할 수밖에 없는 내용물을 기본적 처음부터 엿볼 수 있었고요. 그만큼 메인 횟거리가 나오기 전 미리부터 반주 한 잔을 즐길 수밖에 없는 퀄리티와 식감을 내포하고 있었어요. 진심 보통의 횟집에서 제공하는 가짓수가 많은 스끼다시 개념과 결을 달리하고 있었는데요. 고로 처음 방문한 동행인부터 만족스러운 미소를 담뿍 발산했고, 그와 상응하며 본인 역시 뿌듯함을 간직한 채 기분 좋은 술자리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산 부평동 맛집 수목횟집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동네 중년 아재들이 다수 방문한다는 점이거든요. 그말인 즉..

전포동 진수/온다로미, 서면 신보성, 민락어패류시장 (일상)

요 근래 업무가 늦게 끝나는 관계로 거진 단일 업장만 찾고 있는 현실이거든요. 고로 당일 역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음식점들이 대부분 마쳤던 관계로 휴일 전 새벽녘까지 하는 맛집 및 술집들을 연달아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전포동 진수라는 요사이 핫한 이자카야 가운데 한곳이고요. 어찌 보면 미니멀한 선술집 같으면서도 또 반면에 심플리티하게 안주 구성을 행하고 있어 그저 호기심 어린 눈망울을 반짝이며 금일 역시 맛깔난 술자리를 연신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선 바로 지척 동일 전포동 전리단길 내에 자리잡고 있는 온다로미 역시 2차 개념으로 곧바로 찾을 수 있었는데요. 참고로 온다로미의 이점은 야외 테이블을 다수 비치하고 있어 이동네 특유의 정취감이 더불어 배가되기 때문에 안주류의 퀄리티를 떠나 무척..

일상 2022.10.15

양산 천성산 등산코스 억새와 홍룡폭포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양산 천성산을 시간 내어 트레킹 개념으로 다녀왔는데요. 고로 당일 사전 계획상 조금은 살방살방하면서도 단 긴 시간 동안 타고 싶어 끄트머리 들머리 지점 가운데 한 곳 영산대학교 양산캠퍼스에서 그 시작을 열 수 있었습니다. 영산대학교 캠퍼스 좌측편 최상부 지점 천성학관 옆으로 자연스러운 등산로가 형성되어 있어 유유히 걸어갈 수 있었거든요. 가파른 오르막길에 의한 헐떡거림으로 인하여 별도로 사진은 없지만 대략적 20-30분 정도 진정한 산길을 만나 힘겹게 양산 천성산 등산코스의 한축 임도길에 올라설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이 임도길은 애초의 들머리 지점을 통해 우회해서 연결되어 있지만 제법 긴 거리감으로 진행해야되는지라 본인처럼 지름길 산길로 올라서는 걸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사..

등산 2022.10.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