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 부평동 맛집 로컬 횟집 수목횟집

개코냐옹이 2022. 10. 17. 20:25
728x90
반응형

 

 

부산 부평맨션 상가에 자리잡고 있는 로컬 및 정취감 넘치는 횟집입니다.

 

 

 

 

그만큼 흐름한 듯 반면에 내공 있는 곁음식부터 시작해서 메인 횟거리까지 맛깔나게 제공을 하고 있거든요.

 

 

 

 

당일도 손이 향할 수밖에 없는 내용물을 기본적 처음부터 엿볼 수 있었고요.

 

 

 

 

그만큼 메인 횟거리가 나오기 전 미리부터 반주 한 잔을 즐길 수밖에 없는 퀄리티와 식감을 내포하고 있었어요.

 

 

 

 

진심 보통의 횟집에서 제공하는 가짓수가 많은 스끼다시 개념과 결을 달리하고 있었는데요.

 

 

 

 

고로 처음 방문한 동행인부터 만족스러운 미소를 담뿍 발산했고, 그와 상응하며 본인 역시 뿌듯함을 간직한 채 기분 좋은 술자리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산 부평동 맛집 수목횟집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동네 중년 아재들이 다수 방문한다는 점이거든요.

 

 

 

 

그말인 즉슨 소위 말해 회 맛을 아는 부류들이 일부러라도 방문하는 곳인지라 더욱이 본인 또한 신뢰감으로 당일 즐길 수밖에 없었죠.

 

 

 

 

정말로 오래된 상가 맨션 1층 흐름한 듯한 건물에 자리잡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고추냉이부터 시작해서 사시미간장까지 맛을 아는 이들이 선호하는 매개체를 비치하고 있었고요.

 

 

 

 

고로 외관적 모양새만으로 판단은 금물이라는 걸 당일 역시 어김없이 체감 및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진짜 가성비 너무나도 훌륭한 횟감을 제공받을 수 있었거든요.

섭취하는 내내 탄성을 연신 발산하며 수목횟집만의 관록을 마구 몸속에 흡수시킬 수 있었네요.

 

 

 

 

모둠회 주문 시 자리 막바지 매운탕 또한 기본적으로 챙겨주는데요.

 

 

 

 

더불어 식사용 곁들이 음식까지 퀄리티를 내포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공깃밥을 게걸스레 즐길 수밖에 없었고요.

 

 

 

 

매운탕같은 경우도 인위적인 맛이 아닌 심플리티한 듯 반면에 깊은 삼삼함을 취하고 있어 또한 매력적인 식감을 여실히 접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 막바지 2차 개념의 술집으로 이후 이동하려고 했던 터라 주류 흡수를 웬만하면 자제하려고 했거든요.

 

 

 

 

하지만 이 매운탕 국물이 또한 마법처럼 매력 요소를 제법 취하고 있어 연거푸 숟가락이 이동할 수밖에 없는 유혹미를 여실히 취할 수 있었네요.

 

 

 

 

아무쪼록 반주용 술잔을 쉴 틈 없이 동행인과 내내 건배를 외칠 수 있었고요.

 

 

 

 

매운탕용 건지와 함께 일어나는 순간까지 발라먹는 스킬을 발휘하며 정말로 만족스러운 횟집용 술자리를 미소로 귀결시킬 수 있었습니다.

 

 

 

 

부산시 중구 흑교로 34 상가 내 1층 안쪽

051-245-36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