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진구.연제구)

부산 거제리/거제시장 맛집 별미 꽃돼지뒷고기

개코냐옹이 2022. 10. 19. 19:03
728x90
반응형

 

 

숨어있는 부산 뒷고기 맛집 가운데 한곳입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곁음식부터 시작해서 메인 뒷고기까지 준수함을 보장하며 전체적으로 가성비 탁월한 식감을 안겨준다고 보면 되겠어요.

 

 

 

 

꽃돼지뒷고기 주인장께서 참으로 선한 인상을 가지고 계시거든요.

그만큼 첫 느낌에 걸맞은 편안함으로 동네 단골 손님들을 제법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답니다.

 

 

 

 

나름 뒷고기계의 고급 부위라고 칭할 수 있는 뒷통목살과 타부위를 더불어 챙겨주셨는데요.

 

 

 

 

어찌나 때깔이 훌륭한지 값비싼 삼겹살과 목살 못지 않게 외적 퀄리티를 무던히 취하고 있었어요.

 

 

 

 

거기에 셀프로 두부까지 공수할 수 있어 이래저래 그동안 생각했던 동종 뒷고기전문점과 결을 달리하는 느낌이었죠.

 

 

 

 

널찍한 불판의 이점대로 다양한 곁음식을 함께 세팅해서 최대한 만족스럽게 즐기려고 했는데요.

 

 

 

 

전용 소스로 챙겨주신 비기 먹거리와 처음 합을 시도한 결과 고소함 이후 감칠맛이 정말로 폭발하지 않았나 싶고요.

 

 

 

 

물론 뭔들 이즈 기본 자체가 훌륭했기 때문에 겉과 속의 대비되는 식감이 참으로 긍정적 다가왔던 것으로 기억된답니다.

 

 

 

 

당일 소주 한 병 역시 더불어 청해서 즐길 수 있었거든요.

확실히 그동안 빈번하게 먹었던 동일 메뉴와 차별화가 느껴졌던 터라 또 달리 뇌리속에서 부산 거제리 맛집이라는 게 무조건적 수긍이 되더라고요.

 

 

 

 

멜젓소스 역시 챙겨주는지라 기름짐을 일부 완화시키는 맛도 필시 접할 수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아무쪼록 어떤 방식으로 즐겨도 주관적 만족도를 여실히 안겨줬고, 그와 맞물리며 소주잔이 연거푸 목넘김으로 연결지어지지 않았나 싶어요.

 

 

 

 

개인적으로 이 사각형 널찍한 불판은 참으로 탐이 났던 것 같아요.

그만큼 다량을 올려 구워 즐겨도 흐름이 끊기는 안타까움이 전혀 발생하지 않았으니까 말이에요.

 

 

 

 

참고로 부산 거제시장 맛집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점을 하나 더 손꼽을 수 있는데요.

바로 이 시뻘건 된장찌개가 탁월하게 느끼함을 잡아줬던 관계로 자리 막바지 너무나도 적재적소 효용 가치를 선명하게 안겨줬으니까요.

 

 

 

 

각설 결과론적으로 가심비 처음부터 무난한 뒷고기와 막바지 식사류 찌개까지 전체적으로 준수함을 지니고 있는 고깃집으로 금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부산시 연제구 거제시장로 22번길 63

051-861-4797

영업시간 관련 전화 문의 요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