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진구.연제구)

서면 맛집 실속의 끝판왕 동방축산

개코냐옹이 2022. 10. 28. 11:19
728x90
반응형

 

 

부산의 중심 서면에서 그저 실속적으로 시간 구애받지 않고 맛깔나게 즐길 수 있는 고깃집입니다.

 

 

 

 

그만큼 착한 가격대로 소고기 및 돼지고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또한 만족도를 기본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니까 말이죠.

 

 

 

 

요사이 외식의 화두는 가히 실속으로 점철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고로 주변으로 엇비슷한 업종 및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업장들이 수시로 육안에 들어오는 것 같고, 그 와중에 서면 맛집 동방축산은 초창기에 스타트를 끊은 음식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이날도 평소 고신 식성을 자랑하는 동행인들과 정말로 맛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실속 가격대를 자랑하고 있어 솔직히 자리 내내 릴렉스한 마인드로 육고기를 탐닉할 수밖에 없었으니까요.

 

 

 

 

거기에 디테일한 포인트를 몇 가지 취하고 있어 만족감이 자제척으로 상승할 수밖에 없었고요.

이런 식으로 소스류를 다양성으로 취하는 게 여러모로 여기만이 이점이자 일부 포인트로 심적 다가왔죠.

 

 

 

 

그만큼 육고기 메뉴 자체가 착한 가격대를 지향하고 있어 반면에 주류를 다량 즐기는 아주 언발란스한 형태의 외식 타임이 당일 행해졌는데요.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가 많아 더욱이 웰빙스러운 한 끼 및 반주용 술자리가 될 수밖에 없었고요.

당연하듯이 주관적 만족도가 받쳐줬고, 대체적으로 감칠맛이 수반된 전형적 대중적인 육고기 메뉴로 비춰졌죠.

 

 

 

 

요 근래 쌈류를 결코 등한시하지 않거든요.

하필 서면 맛집 동방축산에서 또 달리 향긋한 쌈을 제공하고 있어 더더욱 빼먹지 않고, 풍성하게 즐길 수밖에 없었답니다.

 

 

 

 

동행인 포함 객관적 만족감에 따라 타 메뉴 역시 필연적으로 찰나간 주문을 행했거든요.

제공되는 즉시 모양새를 살펴보니 예상대로 가성비 때깔이 훌륭하다는 걸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았죠.

 

 

 

 

곧바로 불판에 올려 최적화된 굽기 모드로 변신을 시도했고요.

아무리 값비싼 부위라고 해도 익히는 방식에서 애매모호함을 취하게 되면 만족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는지라 찰나 조심스레 맛깔나게 굽기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거진 최상의 수순 아닌가요.

연기가 배기구에 흡수되는 장면을 보고 있자니 무조건적 이후 만족스러운 맛은 기본적으로 보장되는 셈이었다고 보면 돼요.

 

 

 

 

최적 타이밍으로 곧바로 앞접시에 가져올 수 있었고요.

주관적 섭취 방식 소금소스에 적신 결과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함이 더불어 동반되었기 때문에 거진 육고기 식감의 정석을 보는 것 같았어요.

 

 

 

 

서면 맛집만의 겨자소스 또한 육안에 들어와 당연히 케미를 이룰 수밖에 없었는데요.

아무리 생각해도 실속적 가심비 내용물이 좋아 결론적 자리 끝까지 만족스러움을 여실히 취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91번길 60

051-807-7800

24시간 영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