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진구.연제구)

서면 포장마차거리 진성 포차 조약돌

개코냐옹이 2022. 10. 22. 09:08
728x90
반응형

 

 

실로 오래간만에 부산 서면 포장마차거리에서 진득하게 한 잔 술의 정취감을 나눌 수 있었는데요.

 

 

 

 

하필 당일 서면 포차 조약돌 여주인장께서 칠순 생일을 맞으셨는지 소위 말해서 주문 안주류에 이어 득템 타 먹거리까지 제공받는 럭키함도 나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요 근래 펜데믹이 사그라들며 당일 포장마차 내에 손님들이 한가득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그에 편승하듯 서로간 메너있게 대화도 하고, 더불어 술잔도 맞닥뜨리는 상황을 연거푸 만들지 않았나 싶어요.

 

 

 

 

당일 칠순의 이모님께서 정말로 정신없이 분주함을 선보이고 있었고요.

그만큼 실외 포장마차에 대기 손님이 있을 만큼 너무나도 왁자지껄했던 서면 포장마차 내부 단상이었네요.

 

 

 

 

때로는 옆자리에서 시끌벅적한 보이스가 메아리치는 상황이었고, 또 한편에서는 일면식도 없는 남녀 손님들의 포근한 대화가 연신 이어졌으니까 말이에요.

 

 

 

 

당일 주연으로 청했던 족발과 은행이 진심 조연으로 부각되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만큼 잡채 및 과일류 등 챙겨주는 것들이 풍성했기 때문에 풍족한 술자리는 가히 기본으로 비춰졌죠.

 

 

 

 

점차적으로 술병의 숫자가 늘어나는 수순이 발휘될 수밖에 없었거든요.

 

 

 

 

또한 옆자리 손님들이 공수하신 소주 따르는 기물을 더불어 활용하며 정말로 흥미로운 술자리를 내내 이어가지 않았나 생각해요.

 

 

 

 

서면 롯데호텔 뒤편에 자리잡고 있는 서면 포장마차거리잖아요.

고로 포차 뒤편 거리에 대기 손님이 연신 시야감에 들어왔던 터라 스무드하게 자체 마감을 하며 현금 계산 후 타술자리로 기분 좋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현 서면포장마차거리 위치상 좌측편 끝자락 2-3번째 포차가 조약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