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부산 대방어 맛집 부곡동 풍성한회나라

개코냐옹이 2023. 11. 25. 10:59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선호하는 부산 대방어 맛집 가운데 한 곳입니다.

그만큼 주인장의 현란한 칼질과 매운탕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맛깔난 식감을 여실히 보장하니까 말이에요.

 

 

 

 

금일도 어김없이 대방어회 생각과 맞물리며 찾았던 것 같고요.

언제나처럼 숨은 맛집 느낌이 쉬이 발현되었기 때문에 여러모로 내적 설렘이 잔뜩 발현되지 않았나 싶었죠.

 

 

 

 

부곡동 풍성한회나라 수족관 내에는 대방어 큼지막한 사이즈가 떡하니 들어가 있었거든요.

조만간 특대방어까지 한다고 하니 이래저래 기대 심리를 가지며 내부로 발길을 옮길 수 있었습니다.

 

 

 

 

요 근래 원체 알려지다보니 포장 주문도 많이들 한다고 했고요.

그만큼 본인 역시 당일 맛을 보고 나니 괜스레 거주지 식구들까지 별안간 떠올랐으니까 말이에요.

 

 

 

 

이외에도 타어종들까지 무던히 선보인다고 하니 이래저래 참고하시면 될 듯 싶고, 우야둥둥 금일만큼은 대방어회를 즐기고 싶었기 때문에 2인 기준 작은 사이즈로 그 즉시 요청할 수 있었답니다.

 

 

 

 

메인 메뉴 주문과 동시에 기본 곁음식을 맛나게 세팅해주셨는데요.

참고로 부산 대방어 맛집 풍성한회나라는 스끼다시 역시 준수하게 챙겨주는지라 이래저래 방문 이유의 일종이기도 하답니다.

 

 

 

 

허기짐에 의해 우선적 주전부리로 동행인과 반주 한 잔을 공유할 수 있었구요.

 

 

 

 

그러는 사이 온기 가득한 김치전까지 나왔던 관계로 곧바로 칼로리 보장 및 반주용 안주류로 제역할을 다하지 않았나 싶어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계란찜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완전체 식품답게 본격적 취기 흡수 전 거진 퍼펙트하게 포만감을 일깨워줬으니까 말입니다.

 

 

 

 

이외에도 회무침 성격을 지니고 있는 곁음식까지 챙겨줬던 터라 본격적 메인 횟감 섭취 전 여러모로 만족도에 일조를 했던 것으로 기억된답니다.

 

 

 

 

바로 이 플레이팅이 금일 바람으로 가졌던 대방어회 작은 사이즈의 모양새고요.

작년 기억하에 특대를 사용하게 되면 훨씬 더 비쥬얼상 준수함으로 변모하게 되니 이래저래 사전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풍성한회나라 주인장께서 원체 칼질을 스무드하게 이용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사견으로 특대 못지 않게 훌륭한 부위별로 탄생했던 것으로 기억되는데요.

 

 

 

 

그만큼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고 있는 두께감에 이어 전체적으로 선명하게 도드라지는 칼질이 워낙 임팩트 있는 결과로 이어졌으니까 말이에요.

 

 

 

 

진짜 방어 배꼽살처럼 소비자는 그냥 물만난 물고기였어요.

이런 바탕 아래 솔까말 맛나게 즐길 수 없는 이들이 과연 있을까 싶은 생각이었으니까요.

 

 

 

 

당일 본격적 배꼽살부터 입안에 가져갈 수 있었거든요.

예상처럼 꼬숩거리며 고소함이 더불어 밀려왔기 때문에 무조건적 이날 방문한 건 가히 신의 한 수처럼 비춰졌죠.

 

 

 

 

첫 점부터 만족했기 때문에 본격적 여러 가지 조합으로 연신 어우러짐을 시도할 수 있었구요.

 

 

 

 

여느 방식으로 즐긴다고 한들 쉬이 만족도가 상쇄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리 내내 미소 담뿍 입속으로 가져가는 수순을 쉴 새 없이 발휘하지 않았나 싶었죠.

 

 

 

 

서두에서 엿봤던 야채무침도 어찌 보면 적재적소 곁음식의 일종이었어요.

아무리 맛깔나다고 한들 기름짐이 과다한 어종이 바로 대방어가 아닐까 싶은데요.

 

 

 

 

술자리 중간중간 새롭게 프레쉬해지는 느낌이었으며 이유 불문 재장전 모드로 맛난 시간을 연거푸 공유할 수 있었으니까 말이에요.

 

 

 

 

고로 적당한 취기가 오르며 더더욱 부산 부곡동 맛집 만의 미식 타임을 쉴 틈 없이 누릴 수 있었고요.

 

 

 

 

소주 한 잔에 두 점씩 즐기는 과욕을 나름 발휘하며 겨울철의 특미이자 진미 대방어회를 연거푸 맛깔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초밥용 샤리 또한 사전에 챙겨줬거든요.

고로 이후에는 자체적으로 초밥을 완성시켜가며 또 달리 포만감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런 식으로 너무나도 쥬이시한 스시를 완성시킬 수 있어 재차 주관적 만족도에 일조를 했던 것으로 기억돼요.

 

 

 

 

평상시보다 술잔이 무던히 연결지어진 건 아무리 생각해도 대방어 자체가 워낙 훌륭했다는 말로 표현이 되는데요.

 

 

 

 

그런 기분 좋은 만족도에 따라 이곳만의 또 다른 비기 매운탕 또한 자연스럽게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다량의 뼈서덜 및 수제비 등 건더기까지 국물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졌던 관계로 마무리까지 아주 맛나게 미식을 공유할 수 있었거든요.

 

 

 

 

그만큼 전체적으로 부산 대방어 맛집으로 손색없는 점을 보여줘서 이러쿵저러쿵 겨울철 내내 수시로 찾지 않을까 지레짐작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주소 : 부산시 금정구 수림로 22-5

영업시간 : 16시-22시30분 매일

전화번호 : 051-909-366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