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부산 부곡동 맛집 중독성 넘치는 지유 시장왕족발

개코냐옹이 2022. 10. 1. 08:59
728x90
반응형

 

 

부산대학교 지하철역에서 부곡동 현곡초등학교 방향 중간 즈음에 자리잡고 있는 정감있는 족발집입니다.

그만큼 시내에 자리잡고 있는 유명세를 취하고 있는 동종업종과 달리 동네 주민들 위주 알음알음 다수의 단골들을 확보하고 있는 숨은 맛집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지유 시장왕족발이 긍정적인 점은 재료의 신선도 및 여주인장의 사근사근함을 언급할 수 있는데요.

 

 

 

 

금일도 기본 곁들이 음식들을 세팅하는 상황 속 깊은 미소를 보여주셨으며 거기에 무리수를 두지 않는 손님 상황에 맞는 주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해주셨답니다.

 

 

 

 

사견에 불과하지만 부산 부곡동 맛집 여기는 맵싸함이 예사롭지 않은 불족발도 상당히 매력적이거든요.

거기에 제각각 메뉴별 소자 가격대가 무척 착하기 때문에 치킨의 반반 개념 실속 왕족발 반, 불족발 반으로 청할 수 있었습니다.

 

 

 

 

당일은 찰나 타이밍이 맞았는지 온기가 어느 정도 있는 상태로 음식을 정성스럽게 맞을 수 있었고요.

고로 이날만큼은 더더욱 재료에 대한 신뢰감이 밑바탕되며 그저 맛나게 섭취하려는 생각만이 이내 뇌리속에 엄습하기도 했죠.

 

 

 

 

족발의 기본 앞다리족의 비율도 무척이나 식감적 긍정적이었는데요.

그만큼 씹는 족족 부드럽고 담백하게 목넘김이 이어지는 바람에 연신 양손이 쉬지 않고, 주류 및 먹거리를 기분 좋게 탐닉할 수밖에 없었네요.

 

 

 

 

다수의 단골 손님들을 확보할 수 있는 가장 커다란 이유 불족발도 그 즉시 입안으로 가져갈 수 있었거든요.

 

 

 

 

주관적 매운 음식에 약한 입맛을 지니고 있지만 부산 유수의 매운맛 성지 범일동 매떡 등과는 질적으로 다른 단맛과의 케미를 적절히 이뤘기 때문에 본인 역시 그저 맛깔나게 섭취할 수 있었다는 후문을 가지고 있답니다.

 

 

 

 

한편으로 매운맛이 부각되면 연거푸 리필을 행한 달콤함과 아삭거림의 표본 샐러드가 적절하게 뒷바침해줬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고로 이후부터는 나만의 즐기는 방식이 성립되었기 때문에 이것저것 가릴 것 없이 흡입력 넘치는 포지션으로 연거푸 입속으로 밀어넣지 않았나 싶어요.

 

 

 

 

금일 이동네 지인과의 만남 덕분에 실로 오랜만에 방문하는 상황이었지만 여전히 초심을 유지하는 게 무척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만큼 그동안 첫 마음가짐을 잃은 음식점을 다수 엿봤기 때문에 더욱이 마음에 들 수밖에 없었으며 괜스레 술자리의 분위기가 무르익는 결과로 이어지지 않았나 생각해요.

 

 

 

 

뒤늦게 소프트한 계란찜을 챙겨줘서 입안 중화 작용을 부산 족발 맛집 자리 막바지 릴렉스하게 행할 수 있었고요.

 

 

 

 

우야둥둥 계산 후 가게를 벗어날 때까지 술자리를 만족스레 누릴 수 있었으며 투벅투벅 걸어가는 와중 언제나처럼 이동네 방문 시 재차 만남을 심적 기약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시 금정구 동부곡로 7

051-516-5088

특징 : 소자 메뉴가 1만원대 중반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실속, 혼술, 포장손님에게 무척 시의적절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