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부산 온천동 맛집 미남역 근처 순두부 밥집 거창맷돌

개코냐옹이 2022. 9. 13. 09:43
728x90
반응형

 

 

사견에 불과하지만 부산 순두부 맛집 가운데 한곳입니다.

전형적인 수제 두부를 생산하기 때문에 그만큼 방문 메리트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굳이 비교를 하자면 추억의 식당 남포동 돌고래순두부는 그저 회상의 식당일 뿐 웰빙스러움을 취하려고 한다면 당연하듯이 부산 온천동 맛집 거창맷돌이 더욱이 일부러라도 방문할 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보면 되겠죠.

 

 

 

 

실제로도 식당 자체가 내외적 상당히 깔끔함을 지향하고 있는데요.

요사이 위생적인 부분도 결코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에 더더욱 초반 느낌이 긍정적으로 변모될 수밖에 없었어요.

 

 

 

 

기본 식사류 순두부를 필두로 두부로 조리한 요리 개념의 메뉴도 몇 가지 존재하거든요.

고로 반주 한 잔을 제대로 행하시려면 이런 류의 메뉴도 갖추고 있다는 점 열외로 참고하면 되겠네요.

 

 

 

 

아무튼 당일 방문한 저희는 2인이었기 때문에 동일한 메뉴가 아닌 맷돌순두부와 해물순두부로 별개로 주문을 행할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본새를 제공해준 순두부였고요.

기름진 음식이 임팩트가 있다고 한들 빈번하게 섭취하면 탈이 나는지라 더더욱 내적 설렘 지수가 상승했다는 건 절대로 비밀이 아니랍니다.

 

 

 

 

식사같은 경우도 일반적인 공깃밥 형태가 아닌 솥밥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손님 입장에서 훨씬 더 가성비 대접받는 기분을 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밑반찬류 또한 셀프 매대에서 퀄리티와 손맛을 내포하고 있는 내용물을 손수 덜어먹을 수 있기 때문에 주관적 본인이 선호하는 위주로 당일 공수할 수 있었죠.

 

 

 

 

잡채에 이어서 된장국까지 직접 덜어 세팅을 행할 수 있었거든요.

실제로 부산 미남역 맛집 이곳에서 청국장 메뉴 또한 취급하고 있는 터라 기본 그 이상의 식감을 자리 내내 누릴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정통 스타일을 선호하는지라 동행인이 즐겼던 해물순두부는 그저 호기심 차원으로 관망할 수 있었고요. 다만 조개류가 원체 실했기 때문에 소량이나마 동행인의 허락하에 음미하는 수준으로 심플한 식감을 찰나간 맛 볼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본인이 섭취했던 맷돌순두부가 확실히 기본스러움을 취하고 있었는데요.

구수함과 깊이감이 내포되어 있어 당연하듯이 게걸스레 쉴 틈 없이 입안으로 가져갈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을 가지고 있네요.

 

 

 

 

이후에는 돌솥밥의 강렬한 온기가 빠지는 사이 여러 가지 밑반찬과 더불어 나름의 식감적 케미를 가져갈 수 있었거든요.

 

 

 

 

그리고선 쥬이시한 건더기와 순두부 국물을 함께 취할 수 있어 주관적 만족도 상승과 함께 입맛의 웃음꽃 만발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었죠.

 

 

 

 

정석은 밥을 덜어 물을 따르는 2차적인 누룽지밥 형태로 가져가야 해답이잖아요.

하지만 당일만큼은 포슬포슬한 밥알이 너무나도 무난했던 터라 연신 순두부와 국물을 첨가해서 게걸스럽게 입속으로 밀어넣을 수밖에 없었어요.

 

 

 

 

그러는 사이 웰빙의 진수 두부가 점차적으로 뚝배기 내에서 상쇄가 이루어졌고요.

더불어 매대에서 가져왔던 밑반찬들 역시 말끔히 비워낸 뒤 결국에서야 배 두드리며 만족스레 부산 거창맷돌 식사 자리를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숭늉까지 비치하고 있는 여기만의 메리트를 일어설 때까지 스무드하게 누릴 수 있었으며 배 두드리는 정도가 아닌 건강한 느낌으로 주차된 차량에 곧바로 몸을 실을 수 있었습니다.

 

 

 

 

현 시점 신축 공사중이므로 사전 연락 및 참고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