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부산 동래 맛집 어마무시한 탕수육 부광반점

개코냐옹이 2022. 9. 8. 09:18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탕수육으로 오랫동안 유명세를 치루고 있는 중식당입니다.

거기에 주인장의 선량한 미소와 정이 수반되기 때문에 더더욱 널리 알려졌고 말입니다.

 

 

 

 

부산 동래 맛집 부광반점 역시 신뢰감이 가는 대중매체에 나온 적이 있는데요.

특히나 이방송이 방영될 때 빼먹지 않고 볼 수 있었으며 보는 내내 흡사 본인이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으로 생생하게 시청을 행할 수 있었습니다.

 

 

 

 

탕수육 주문과 동시에 반주용으로 소주 역시 더불어 청할 수 있었어요.

왜냐하면 퇴근길 무척이나 허기짐이 상승했고, 더욱이 실내에는 기름진 내음이 완전 진동했기 때문입니다.

 

 

 

 

왜 서두에서 정이라는 단어를 언급했는지 보시다시피 연유를 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여기 주인장께서 수시로 좋은 일을 행하고 있어 이렇게나마 별도 소개를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탕수육이며 더불어 시뻘건 국물이 아닌 밝은 색감을 취하고 있는 초마면이 또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로 알고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두 가지 메뉴가 널리 알려졌기 때문에 또 다른 지역방송에도 나왔으며 역시나 일전에 실제로 봤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으로 흥미로운 중식당이 아닐까 싶습니다.

분명이 탕수육을 주문했건만 짬뽕 국물을 챙겨주는 건 도대체 어떻게 해석을 해야하냐 말입니다.

 

 

 

 

소스류는 별도로 덜어 먹을 수 있는 찍먹용으로 챙겨주셨는데요.

예스러운 맛을 그대로 재현했기 때문에 특히나 기본에 충실한 내용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마침내 기다림의 시간을 끝내고 탕수육 소자 메뉴를 챙겨주셨는데요.

단순히 화면으로 바라보는 것보다는 실제로 주시하게되면 더더욱 먹음직스러운 느낌을 가득 안겨줄거라 주관적 확신합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엿봤던 완두콩 듬뿍 탕수육 소스인데요.

그릇 내에 들어가 있는 야채류만으로 정성이 내포되어 있었고, 더욱이 단맛이 다량 있다고 한들 웬만하면 남기고 싶지 않은 분량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어김없이 처음에는 기본 찍먹 방식에 소스류 역시 가장 최적화된 케미를 시도해봤는데요.

 

 

 

 

본연의 겉과 속의 식감이 너무나도 훌륭했던 터라 이후에는 단맛의 진면목을 접하고 싶어 연신 찍먹과 부먹의 경계속 나만의 만족도를 연신 취할 수 있었습니다.

 

 

 

 

당일에도 왜 부산 탕수육 맛집 가운데 한곳으로 알려졌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는 식감이었는데요.

 

 

 

 

고로 개인적인 만족도와 포만감이 서서히 사람의 뇌리속을 기분 좋게 변모시켜줬기 때문에 기본 서비스로 챙겨줬던 삼각형 모양새의 만두까지 탕수육 소스에 첨가해서 다양한 맛의 세계를 탐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연이어 소주를 몇 병 주문한 결과인지 부산 동래 맛집 주인장께서 초마면 국물까지 서비스로 챙겨줬는데요.

 

 

 

 

물론 타테이블에도 제공된 것으로 봐서 부광반점만의 응대 방식으로 비춰졌고, 아무쪼록 만족스러움을 일깨워주는 패턴을 자연스럽게 시행하고 있었어요.

 

 

 

 

기본 서비스 내용물에 건더기가 한가득 들어가 있어 자리 막바지까지 깊이감이 다분한 내용물들과 기분 좋은 한 끼 시간을 공유할 수 있었는데요.

 

 

 

 

결국에서야 볶음밥까지 소량 챙겨줘서 고소한 탄수화물까지 마저 체내에 밀어넣고, 정말로 기분 좋은 한 끼 및 반주 시간을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남아있는 탕수육 분량을 모두 다 먹겠다는 일념하에 단 하나도 포기하지 않고, 퍼펙트하게 즐길 수 있었고 말입니다.

 

 

 

 

사견에 불과하지만 이게 바로 여기만의 느낌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은데요.

그만큼 마음 편안한 좌석에서 즐길 수 있는 중식의 세계야말로 더더욱 주관적 만족스러움을 취하는 건 필연적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부산시 동래구 명륜로98번길 118
051-557-5915

11:30-21:0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주차, 예약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