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부산 금정구 맛집 칼맛나는 횟집 부곡동 풍성한회나라

개코냐옹이 2023. 7. 14. 14:42
728x90
반응형

 

정말로 반했던 횟집입니다.

그만큼 칼질과 횟감의 콜라보가 개인적으로 완벽하게 보였기 때문입니다.

 

 

당일 수족관에 정말로 신선한 횟거리가 가득했구요.

고로 금일 모듬회를 주문하면 본인에게 행해질 어종으로 보였던 터라 더더욱 기대치를 가지지 않았나 싶어요.

 

 

부산 부곡동 횟집 풍성한회나라 가격대 역시 무척이나 준수했던 것으로 기억된답니다.

요사이 어디로 간들 물가가 상승했기 때문에 쉬이 마음에 들었던 숫자놀음이었고 말이죠.

 

 

내부에 재미나는 글귀도 제법 보였어요.

실제로 이용하는 이는 없겠지만 아무튼 해학적인 글귀로 다가왔던 내용이었으니까요.

 

 

모듬회 중자 주문을 하니 우선적 기본 음식부터 챙겨주셨는데요.

전체적으로 신선했고 괜스레 자리 내내 손이 향했던 것으로 기억된답니다.

 

 

세상에나 생선구이 또한 챙겨주는 것 있죠.

손님 입장에서 퀄리티 있는 음식을 제공해주는 건 무조건적 설렘의 일종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선 김치전까지 제공해주는 부산 금정구 맛집의 주인장 센스 덕분이라도 미리부터 이곳에 대한 만족감이 강렬하게 내적 작용했고 말입니다.

 

 

심지어 초밥용 샤리까지 챙겨줬기 때문에 다양한 식감을 이내 누릴 수 있었으며 실제로도 적재적소 든든함을 선사해줬던 보조 음식이었어요.

 

 

마침내 부곡동 풍성한회나라의 모듬회 중자가 세팅이 이루어졌고요.

어찌나 양적으로 풍성하며 어종의 퀄리티가 넘치던지 이유 불문 마음에 들었던 모양새였어요.

 

 

거기에 주인장의 칼질이 훌륭했기 때문에 더욱더 만족스러운 식감을 만끽할 수 있었는데요.

 

 

이후 함박웃음이 쉬지 않고 생겼던 건 순전히 칼질 덕분이었으며 한편으로 그에 상응하는 달달함이 다량 표출되었던 연유랍니다.

 

 

 

아니 이것저것 챙겨주는 게 너무나도 많아 쉬지 않고 횟감과 스끼다시를 만끽할 수 있었는데요.

 

 

왜 부산 금정구에서 숨은 맛집으로 알려졌는지 몸소 체감이 될 수밖에 없었으며 이래저래 만족스러운 맛을 쉴 틈 없이 만끽하지 않았나 싶어요.

 

 

유비끼는 식감의 이중주를 별안간 선사해줬구요.

확실히 이곳의 퀄리티를 상승시켜주는 아주 맛난 횟거리로 다가왔답니다.

 

 

직전 언근했던대로 초밥용 샤리를 조합으로 맞춰서 또한 흥미로운 식감을 내내 누릴 수 있었고요.

 

 

그만큼 바탕으로 취한 횟거리가 준수했는지라 어떤 식으로 섭취해도 볼멘 소리가 존재하지 않는 그저 만족스러움의 연속성이었네요.

 

 

어느 하나 사소한 게 하나도 없어 정말로 게걸스레 동행인과 더불어 즐길 수 있었거든요.

 

 

심지어 자리 막바지 요청한 매운탕 또한 남다른 맛을 선사해줬던 터라 이유 불문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만족스러운 부산 부곡동 횟집임에 사실적 틀림없었다고 보면 되겠네요.

 

 

정성스러운 수제비까지 첨가되어 있어 달리 얼큰함과 칼칼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었는데요.

 

 

생선뼈째 발골을 한 후 쏙쏙 빼먹으며 결과론적 자리 끝까지 부산 금정구 맛집 풍성한회나라의 진면목을 여실히 입속 캐치할 수 있었습니다.

 

 

주소 : 부산시 금정구 수림로 22-5

영업시간 : 16시-22시30분

전화번호 : 051-909-366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