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 남포동 맛집 왁자지껄 고향김치전골

개코냐옹이 2022. 10. 5. 09:23
728x90
반응형

 

 

너무나도 유명한 음식점이죠.

부산 남포동, 부평동 먹자골목 라인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시기 실내외할 것 없이 자리 확보 뒤 임팩트 있는 식감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문전성시를 이루는 식당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산 부평동주민센터와 새마을금고 바로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거든요.

하기야 야심한 시간이 되면 실제로 직전 언급한 건물 전면까지 차지하고 있으니 어찌 보면 공공기관 방문객 못지 않은 내외국인이 어우러져 방문하는 부산 남포동 맛집으로 인식하면 될 것 같아요.

 

 

 

 

무더위가 스멀스멀 물러나고, 지금 이시기가 야외에서 술자리를 가지기 가장 용이한 것 같은데요.

10월말 즈음이 엄습하면 사실상 찬바람이 강하게 옷깃을 여미게 만드는지라 무조건적 낭만적인 술시를 보내는데 금일부터 시작되는 20도 내외 온도가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오래전부터 발걸음을 옮긴 본인에게는 사실상 호불호적인 평가를 지니고 있는 음식점이었습니다.

하지만 메뉴 특성상 원체 다양성을 취하고 있는 입맛을 다들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한편으로 본인 포함 이해가 될 수밖에 없었다고 보면 돼요.

 

 

 

 

더불어 지리적 특성의 하나 부평야시장과 인접해 있고, 남포동 맛집의 시그니처 먹거리 양곱창 라인과도 밀접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점도 시간이 지나며 무한 장점으로 다가온 셈이었죠.

 

 

 

 

또한 이후 백종원님의 대중 매체 파워가 더해졌는지라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취할 수 있었고요.

그와 맞물리며 흐름한 실내 인테리어를 취하고 있는 단 하나의 가게에서 이제는 확장 및 야외까지 아우르고 있으니 어찌 보면 고향김치전골 주인장의 인내와 노고, 덧붙여 소위 말하는 운때가 딱 들어맞은 것으로 주관적 판단할 수밖에 없었죠.

 

 

 

 

아무튼 금일도 주방 내에서 대략적 80% 이상의 한소끔 과정이 끝난 상태에서 저희 테이블로 공수해주셨거든요.

그렇게 가스렌지에서 재차 과정을 거치는 와중 야외 테이블의 이점 가운데 하나 지나다니는 사람들과 설렘 상승 눈길이 수시로 마주쳤고, 물론 동행인과의 사심없는 대화가 당일 테이블 특성상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밖에 없었다는 게 핵심 중론이었고 말이에요.

 

 

 

 

부산 도심의 역사를 자랑하는 남포동 주변 라인은 확실히 신구의 조화가 돋보이는 동네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당일 주문했던 단일 메뉴 김치전골의 식감이 필까지 덧붙여지며 도드라질 수밖에 없었는지라 이런 식으로 시간이 지나며 개인적인 긍정적 소회를 밝히는 바랍니다.

 

 

 

 

당연히 본인만의 느낌이 다였다면 굳이 언급할 가치는 필요없을 것으로 사료되거든요.

동행인까지 공감했고, 전체적으로 수시로 찬바람이 코끝을 타고 흐르는 기운만이 잠시간 신경쓰는 매개체였을 뿐 온기 넘치는 음식과 반면에 내적 열감을 상승시켜주는 주류가 한 몫 거들었기 때문에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식사 및 반주 자리가 아니었나 싶었답니다.

 

 

 

 

점차적으로 국물이 사그라들며 깊이감이 상승하는 국물 식감으로 마법처럼 변모된 것으로 기억하고요.

 

 

 

 

주문 시 애초에 첨가해줬던 우동사리면은 또 달리 흥미로운 식감을 선사해줬던 터라 이후 여러 가지 식감의 변주를 느끼는데 단단히 이로운 점을 발휘하지 않았나 싶었어요.

 

 

 

 

자박한 국물로 변화되었기 때문에 만인의 음식 계란후라이가 첨가된 양푼이밥 역시 금일 부산 남포동 맛집에서 결코 빼먹을 수 없는 자리 막바지 연결고리였거든요.

 

 

 

 

당연하듯이 내공이 집약된 건더기를 섞어 믹스 버전으로 섭취를 행하니 일정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일차원적 맛이라는 무기가 강렬히 몸속으로 타고 흘러내리는 기분이었네요.

 

 

 

 

사견이지만 손님수가 늘며 오히려 이곳만의 이점 또한 상승한 느낌이 여실히 발산된 자리였는데요.

그만큼 적정선의 값어치로 무난한 만족도를 누릴 수 있었는지라 계산 후 근처 수제맥주집으로 자리를 옮기는 와중 웃음꽃이 그득 표출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부산시 중구 중구로 29번길 26

18:00-24:00

051-257-0230

Tip : 실내외 테이블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당일 느낌에 맞게 착석하면 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