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 추석 영업 식당 내공 듬뿍 남포동 맛집 공순대

개코냐옹이 2022. 9. 10. 08:10
728x90
반응형

 

 

부산 남포동, 부평동 상권에서 특히나 외지인들이 선호하는 식당 가운데 한곳입니다.

다수의 대중매체에 나왔기 때문에 특히나 관심을 받고 있고, 더욱이 기본 이상의 만족도를 어지간하면 보장하니까 말이죠.

 

 

 

 

오래전 원조 자리는 남포동 치킨의 터줏대감 거인통닭, 오복통닭 지척 외부 모퉁이에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몇 해 전 바로 이 자리로 위치 이동을 했고, 이후 골목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다들 알음알음 인지하고 방문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픈 초창기부터 웬만하면 대부분의 메뉴는 접해본 기억을 가지고 있거든요.

고로 조금은 이른 시간에 방문했고, 다행스럽게도 당일 자리 확보를 할 수 있어 기분 좋게 반주 한 잔 곁들이기 좋은 순대전골 소자를 곧바로 청할 수 있었어요.

 

 

 

 

주관적 부산 남포동 맛집으로 불리우게 된 연유는 메인 음식도 기본 이상 그 자체지만 지금과 달리 일전에는 결코 쉬이 볼 수 없는 유기 접시를 사용했다는 점인데요.

 

 

 

 

그만큼 손님 입장에서 대접받는 기분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으며 더불어 기본부터 메인 음식까지 내공을 담뿍 머금을 것으로 지레짐작 예상할 수 있었으니까 말이에요.

 

 

 

 

당연히 식감적 준수함도 지니고 있었고요.

고로 순대전골이 세팅되기 전 저도수 소주를 주문한 뒤 당일 기다림 없이 자리 확보에 성공한 기분을 상기시키며 청량한 소주잔을 연거푸 입안으로 가져갈 수 있었죠.

 

 

 

 

그 사이 남포동 맛집의 시그니처 순대전골 세팅이 이루어졌거든요.

주변으로 가족단위 관광객들과 나들이 손님들 대부분이 바로 이메뉴를 즐기는 것으로 봐서 역시나 공순대의 상호만큼이나 순대요리를 제대로 선보이는 것으로 사료되었어요.

 

 

 

 

풍성한 세팅에 어우러지는 한소끔 과정을 테이블 내에서 곧바로 가져갈 수 있었는데요.

원체 메뉴 자체가 끓이면 끓일수록 먹음직스러운 모양새로 변모하기 때문에 더더욱 군침 도는 시선감을 연신 취할 수밖에 없었네요.

 

 

 

 

보시다시피 순대가 너무나도 실하죠.

실제로도 남다른 식감을 보장하는 것 같고, 특히나 전골류 음식의 핵심 국물 또한 예사롭지 않기 때문에 묘하게 케미스트리를 적절히 이루는 것으로 판단되었어요.

 

 

 

 

재료들간의 전체적인 조화로움이 당일에도 딱 맞아떨어졌고요.

한소끔 과정이 끝나는 즉시 약불로 변화시킨 후 이전 기억과 되살리며 연신 수저의 반복 운동을 연결지을 수 있었답니다.

 

 

 

 

금세 순대전골 내용물의 일부가 사라졌거든요.

허기짐을 떠나 너무나도 중독성을 내포하고 있었으며 더불어 반주 효과까지 최선이었는지라 음식 자체의 상쇄는 거진 필연적인 결과였죠.

 

 

 

 

부산 남포동 맛집 공순대를 처음 방문한 동행인 역시 너무나도 게걸스레 즐겨 괜스레 이곳으로 인도한 본인이 심적 뿌듯함으로 점철되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순대류 위주의 건지를 제외한 수제비까지 첨가되어 있어 밀가루 덕후라고 나름 칭하고 있는 동행인의 손놀림이 쉴 틈 없이 이어질 수밖에 없었네요.

 

 

 

 

그냥 단순히 언급해서 이 담음새만으로 해답이 이미 나오지 않았나요.

감칠맛 폭발과 함께 오밀조밀 씹을 수 있는 건더기까지 맛과 식감의 이중주를 제대로 경험한 당일 한 끼 및 반주 타임의 핵심 단상이라고 보면 된답니다.

 

 

 

 

추가적으로 만족도를 취할 수 있는 볶음밥까지 기본 절차처럼 경험해야만 동종업종 방식의 식당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거든요.

 

 

 

 

그와 맞물리며 별도로 덜어낸 순대전골 일부 먹거리 내용물과 볶음밥의 상호 케미를 연거푸 시도했고, 결과론적 금일 부산 추석 영업 식당으로 일부러 방문한 보람을 무조건적 접할 수 있었으며 이후 만족스럽게 주변 카페로 투벅투벅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 12:00-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