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중구.영도구)

부산 영도 맛집 동삼동 고신대학교 근처 영도뒷고기

개코냐옹이 2022. 9. 15. 15:43
728x90
반응형

 

 

정말로 로컬스러움을 선도하고 있는 부산 뒷고기 맛집입니다.

그만큼 기본 그 이상의 외적 퀄리티에 식감적 만족도까지 한아름 안겨주기 때문이니까요.

 

 

 

 

영도 동삼시장 초입에서 고신대학교 방면 오르막길 우측편에 자리잡고 있는 곳인데요.

지리적 특성상 알음알음 단골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더더욱 숨은 식당 개념으로 긍정적인 느낌을 다분히 받지 않을까 지레짐작 예상이 된답니다.

 

 

 

 

뒷고기한판 메뉴를 스무드하게 청할 수 있었고요.

곧바로 제공된 뒷고기 모양새를 보고 있자니 더더욱 부산 영도 맛집으로 방문한 게 그저 이로운 결단으로 비춰지기도 했어요.

 

 

 

 

그만큼 소위 말하는 좋은 고기를 사용한다는 반증의 참모습이었거든요.

고로 이후 펼쳐질 만족스러운 식감을 기대하며 찰나감 군침을 꼴깍 삼키고, 기다림의 시간을 잠시간 가질 수 있었죠.

 

 

 

 

고도수 지역 주류도 한 병 청할 수 있었는데요.

괜스레 로컬스러운 고깃집을 찾았기 때문에 소주 역시 그에 상승하는 주류로 선택할 수 있었고 말이에요.

 

 

 

 

기본 곁음식이 나오는 즉시 곁들이 음식들 또한 세팅을 행해주셨거든요.

뒷고기 특유의 부위별 제각각 본새로 챙겨줬기 때문에 이후 더더욱 고소한 내음이 다량 진동하지 않았나 싶어요.

 

 

 

 

몇 가지의 기본 곁음식 또한 나름의 퀄리티를 내포하고 있었는데요.

이후 기름진 육고기와의 케미 또한 훌륭했는지라 여러모로 적재적소 먹거리 내용물로 비춰질 수밖에 없었죠.

 

 

 

 

개인적으로 영도 동삼동 맛집을 칭찬하고픈 연유는 가격대가 착한 뒷고기를 즐기는 와중 기본 음식들을 몇 가지 연이어 챙겨줬다는 점인데요.

 

 

 

 

그만큼 쫀득하면서도 고소함을 취하고 있는 뒷고기구이와 여느 하나 부자연스러운 케미가 하나도 없었으며 결과론적 자리 내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으니까 말이에요.

 

 

 

 

그에 대한 합당은 이유인지, 어느 시점 영도뒷고기 주인장께서 막 개봉하려고 했던 실제 육고기를 저희 테이블로 찰나 공개를 해주셨거든요.

 

 

 

 

고로 실제 육고기를 보자마자 식감적 느낌이 더더욱 상승할 수밖에 없었고, 이후 긍정적 미소와 더불어 물에 물탄 듯 소주와 돼지고기의 상호 어우러짐을 연거푸 시도할 수 있었으니까 말이죠.

 

 

 

 

실제로 부위별 오묘한 식감이 연신 발산되었고요.

확실히 냉동실에 오랫동안 보관되는 뒷고기가 아니었던 터라 사견에 불과하지만 단가가 높은 타부위에 비해 결코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에 발맞춰 여러 가지 보조 음식과의 어우러짐을 연방 시도할 수 있었으며 당연하듯이 특유의 꼬숩거림이 쉴 틈 없이 발산되었던 것으로 기억된답니다.

 

 

 

 

이후에는 기본으로 제공된 밑반찬을 불판에 올려 고소한 돼지기름 효과를 유유히 누릴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로컬스러운 손님들이 연신 들이닥치는 것으로 봐서 진짜배기 부산 영도 맛집으로 그들에게 오랜 시간 동안 인식되지 않았나 생각했습니다.

 

 

 

 

부산 영도구 동삼동 227-211

051-405-347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