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내돈내산 여수여행 리에또 풀빌라 수영장 펜션

개코냐옹이 2022. 9. 21. 09:23
728x90
반응형

 

 

여수시 돌산읍에 자리잡고 있는 풀빌라 겸 펜션이랍니다.

지인 가족 내외가 먼저 1박을 하려고 입실을 한 상태였고요.

개인적으로 무척 바빴던 관계로 뒤늦게 여수 리에또풀빌라까지 운전대를 부리나케 잡고 더불어 합류를 행한 당일 상황이었어요.

 

 

 

 

해 질 녘 시점이 다가왔던 터라 이미 오션뷰를 만끽한 시점이었거든요.

고로 뒤늦게 찾았던 본인은 주변의 또 다른 단상을 마주하며 감성적인 시간에 빠졌던 찰나 시간이었어요.

 

 

 

 

온수풀 개념의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힐링을 누리기 위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었는데요.

그만큼 여수 풀빌라 리에또의 이점으로 비춰졌고, 고로 익일 이른 아침 시간대에도 나만의 인증샷을 위한 수영을 가히 적절히 행할 수 있었죠.

 

 

 

 

아무리 생각해도 위치 자체가 절묘한 것 같아요.

여기가 여수 돌산도 너머 배편을 이용할 수 있는 신기항으로 가는 라인에 자리잡고 있거든요.

 

 

 

 

그만큼 다리가 연결되었기 때문에 차량으로 고즈넉한 섬 화태도까지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으며 더불어 신기항 배편을 이용해서 차량 공수 아름다운 섬 금오도까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니까요.

 

 

 

 

여수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나름 참고할만한 숙소로 가치가 있어보이고요.

당일 경험상 여수 오션뷰 및 수영장 펜션을 찾고 있다면 여러모로 적합하지 않을까 싶었죠.

 

 

 

 

진짜 풍덩 빠지고 싶은 것 있죠.

풀 사이즈도 제법 되었으며 그동안 각종 SNS에서 엿봤던 인증샷 포즈도 제대로 잡을 수 있을 것 같았으니까 말이에요.

 

 

 

 

아마도 휴양 도시 여수의 특성 및 돌산도만의 지리적 이점상 주변으로 다수의 여수 풀빌라가 형성되어 있어 어디가 최선이다 쉽사리 언급하기는 애매모호하지만 아무튼 내돈내산 무난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별도 소개하고 언급하는 바랍니다.

 

 

 

 

수영장 전면까지 내려와서 당일 일박용으로 지냈던 여수 펜션 일부 건물을 보무당당하게 담아봤고요.

건물을 몇 개 동수 개념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는 것 같으니 당일 여수 여행 중 인원에 맞게 해당하는 룸으로 선택하면 될 것으로 사료되었어요.

 

 

 

 

여행의 묘미는 손수 조리해서 먹는 음식 아닌가요.

사전 공수했던 먹거리를 이용해서 맛난 음식을 세팅해봤거든요.

 

 

 

 

거기에 전라도 여수 현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주 잎새주까지 구입해서 완전 제대로 된 식사 시간을 만끽하려고 했습니다.

 

 

 

 

LA갈비를 구워 반주 개념으로 이용할 수 있었고요.

원체 단짠의 케미가 도드라졌기 때문에 소주 5병의 퍼펙트한 파트너로 제역할을 다할 수밖에 없었다고 보면 돼요.

 

 

 

 

그리고선 거주지에서 공수했던 김치는 여수 특산품 갓김치 못지 않은 식감을 내포하고 있었는데요.

느끼한 음식을 다량 섭취하다보면 생각나는 자연스러운 반응에 여실히 긍정적 일조를 했던 훌륭한 보조음식이었으니까요.

 

 

 

 

아무튼 늦은 밤까지 열성적으로 맛난 시간을 유유히 보낼 수 있었고요.

시내가 아닌지라 2차 개념으로 이동할 장소가 전무했기 때문에 오히려 숙취도 덜하고 제대로 된 익일 여행의 스무드함을 누릴 수 있는 바탕이 된 셈이었죠.

 

 

 

 

확실히 공기가 상쾌하기 때문에 보기보다 금세 기상하는 것 있죠.

또한 실제 숙취도 무조건 덜했던 터라 아침 산책으로 더할나위 없는 자연 그대로의 참모습을 전해주지 않았나 싶어요.

 

 

 

 

참고로 이곳에서 더불어 운영하는 리에또 카페는 완벽한 오션뷰를 선사해주는 바다 가장 전면에 떡하니 버티고 있었거든요. 아쉽게도 이른 시간 움직이는 바람에 커피는 즐기지 못했지만 혹여나 향긋한 커피를 선호하시거나, 일몰 및 노을 아래 낭만적인 카페인을 즐기고 싶다면 나름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산책 완료 후 풀빌라 내로 들어가 기본적인 정리 후 주차장 외부로 나올 수 있었는데요.

확실히 규모가 장대하며 독자적으로 즐길 수 있는 개별 건물로 나눠져 있어 여러모로 하룻밤을 보내는데 적절한 숙소로 내적 다가오지 않았나 생각했습니다.

 

 

 

 

여수시 돌산읍 평사로 501

0505-290-9306

입실 15시, 퇴실 11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