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이나믹메이즈 굿! 제주 동부권 실내관광지

개코냐옹이 2020. 1. 30. 21:00
728x90
반응형





성읍랜드 인근에 있는 다이나믹메이즈로 출동!

체험 관광지로 널리 알려졌기 때문에 특히나 관심이 갔구요.

자연스레 성읍랜드에 이어 연계 코스로 선택했던 제주 동부권 실내관광지 랍니다!







보무당당한 실내 관광지의 위력!

괜스레 설렘이 무던히 발생했구요.

도대체 이름처럼 어떤 모험 공간을 안겨줄지 괜스레 기대가 되더라구요.







여기 주변에는!

대중교통 버스 정류소도 있으니..

필연적 참고하시구요 차량 없이 이동하는 이들에게 유효적절할 것 같았답니다.







다이나믹메이즈 구웃!

레벨에서 더욱더 관심이 갔으며..

어떤 식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줄지 너무나도 기대가 되었어요.ㅋㅋ







주차장도 엄청 널찍하더라구요.

단체가 찾더라도 전혀 부족함이 없어보였구요.

요사이 제주 동부권 실내관광지로 떠오르는 이유를 여실히 실감하게 되었답니다.







내부에는?

개개인의 뽐내기 사진들이 무수히 많았으며..

이곳에서 이벤트 식으로 담아주는 것으로 어김없이 비춰졌어요.







상세 참고내용으로!!!

영업시간은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라고 하니,

늦더라도 마감시간 저녁 5시 조금 넘는 시간까지는 꼭 방문하는 게 여러모로 좋을 것으로 생각되더라구요.







요즈음은 워낙!

인프라가 잘 되어 있어.

현금이 굳이 없더라도 전혀 문제점이 없다는 것도 이 현금기기로 확인했어요.ㅋㅋ







레벨2를 경험하고 싶어..

입장료로 1만6천원 패키지를 선택했구요.

역시나 이 시점에는 가장 호기심이 충만해졌다고 보면 되겠네요.ㅋㅋ







주변 관광지 팸플릿도 다수 비치되어 있었어요.

너무나도 잘 되어 있어 여기가 진정한 여행지로 보였구요.

주변에 갈만한 곳들 몇 개만 집어서 관심 있게 바라보기도 했어요.ㅋㅋㅋ







구입할 기념품도 제법 있더라구요.

연신 관심 넘치게 살펴봤던 것 같구요.

물론 필요한 것은 필연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내부 한편에는..

휴식공간 겸 카페도 갖춰져 있었구요.

어김없이 여유로움을 가지자는 생각하에 잠시간 커피 한 잔 즐기기로 했답니다.







완전 제대로죠..

일반적인 카페에 비해 퀄리티가 전혀 떨어지지 않았으며..

모니터를 바라보며 다이나믹메이즈에 대한 궁금증을 일부분 풀 수 있었어요.ㅎㅎ







전국 브랜드 커피가 떡하니!

너무나도 향기롭게 한 잔 즐겼으며..

그 즉시 깔끔하게 피로감이 상쇄되었답니다.ㅎㅎ







세상 참 좋아졌죠.ㅋㅋ

흡사 꼰대 같은 멘드를 날리고 있지만,

실상 이제는 휴대폰만 있으면 결제를 하고 입장도 할 수 있는 세상이랍니다.







사물함이 별도로 있어..

미리 거추장스러운 것은 전부 다 밀어넣었구요..

그저 편안한 상태로 체험 관광지의 진면목을 건강한 신체로 맞기위한 준비를 했답니다.ㅎㅎ







내부 벽변에는..

미션 설명이 상세하게 나열되어 있음에도..

왜 이리도 긴장되고 한편으로 설레이던지요.ㅋㅋ







본격적인 레벨 2 입구에 당도했구요.

그저 호기심이 무던히 발생했으며..도대체!

어떤 게임들이 우리들을 맞아줄지 너무나도 호기심이 발생했답니다!







역시나 기록 단축에 대한!

메리트는 확실히 가지고 있었구요.

급작스레 기록 단축에 대한 열망이 강하게 작용하더라구요.ㅎㅎ







철봉 게임 고우!

평소 팔 힘이 약해 무척이나...

긴장을 많이 했는데요.하지만 결국 시도 끝 성공을 했다는 것 아닙니까.ㅋㅋ







진짜 열심히 했어요.

언제 어디서 이런 경험을 행할까요.

그런 의미 있는 생각을 하며 메메 몸을 맡길 수 있었어요.ㅋㅋ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코스들이..

연신 새로움을 안겨줬던 것 같구요..

아무쪼록 우리들에게 연거푸 새로움의 연속을 메메 안겨줬답니다.ㅎㅎ







볼 게임도 있더라구요.

완전 신기했던 것 같구요.

추억을 상기시키며 그냥 푹 빠져버렸어요.







진짜 간만에 힘좀 발휘했지 뭐에요.

너무너무 활발했던 찰나이자 시간이었으며..

평상시와 달리 온갖 힘이 마구 발현되더라구요.ㅎㅎ







외부도 잘 갖춰져 있었구요.

굳이 실내가 아니더라도 산책을 행할!

요소들이 너무나도 많이 보여서 그만큼 더욱더 긍정적이었어요.







진짜 독수리 아니랍니다.ㅋㅋㅋ

완전 남다르게 비춰졌던 독수리상이구요.

다음번에도 제주 동부권 실내관광지 다이나믹메이즈를 또 다시 기약할 수 있었던 강렬한 매개체였답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381

064-787-877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