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여수 오션뷰 카페 모이핀 핫플 갈만한곳

개코냐옹이 2022. 9. 18. 09:50
728x90
반응형

 

 

휴일에 바람 쐬러 다녀왔던 여수에서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어마무시한 대형 오션뷰 카페를 둘러볼 수 있어 더욱이 새로운 경험을 행했던 당일 시간이었습니다.

 

 

 

 

상호는 모이핀이라는 독특한 네임을 취하고 있었는데요.

핀란드어로 안녕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모이와 국적의 첫 글자 핀을 결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아무튼 그동안 어디에서도 쉬이 볼 수 없는 대형 카페의 표본을 보는 것 같았거든요.

고로 셀프 오더 시스템을 취하고 있는 건 당연지사였고, 더불어 요사이 핫한 여수 오션뷰 카페의 정석 장소였기 때문에 경치값이 커피 메뉴에 일부 부과되어 있는 걸 주문 시 제대로 접할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여행이라는 게 빈번하게 향하는 절차가 아닌지라 그저 내적 수용하며 주문을 행할 수 있었으며 그 사이 원체 손님들이 많았기 때문에 그나마 뷰가 무난한 자리를 이리저리 살펴보며 잠시간 내부 구경도 행할 수 있었어요.

 

 

 

 

애초에 기우에 불과했어요.

건물 자체가 대략적 5층 개념을 취하고 있는 여수 카페였고요.

처음 주차를 했던 평지가 3층이었으며 아래로 특징을 달리하는 두 곳의 내부 공간이 별도로 갖춰져 있었으며 거기에 야외 산책 공간까지 떡하니 선보이고 있었으니까 말이에요.

 

 

 

 

쉽사리 생각할 수 있는 루프탑 개념이 절대로 아니었어요.

흡사 공원이라고 칭할 수 있는 잔디밭 내 야외 테이블이 다수 비치되어 있었으며 주변으로 이계절 필수 여수 핫플 아이템 억새까지 자생하고 있어 더더욱 일석이조의 전형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니까요.

 

 

 

 

현 시선감 이 위치가 여수 카페 3층 중심이라고 보면 되겠고요.

이곳을 기준으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내려가도 되고, 또 달리 걸어갈 수 있는 계단까지 내부에 갖춰져 있으니 그저 상황에 맞게 카페놀이를 하면 될 것으로 사료되었죠.

 

 

 

 

그러는 사이 주문했던 커피와 음료들 신호가 왔던 관계로 시끌벅적한 매대로 향할 수 있었거든요.

 

 

 

 

보시다시피 야외 활용 및 원체 부지가 널찍하고 움직일 수 있는 동선이 광활하기 때문에 1회용으로 세팅을 행해주는 점도 자연스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서두에서 표현한대로 동종업종 대비 가격대는 있는 편이었지만 원체 여수 갈만한곳의 참 바탕을 취하고 있었던 터라 이후 어떤 식으로 시간을 보낼지 이래저래 행복한 상상을 했던 찰나간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긍정적이었던 점은 여수 모이핀에서 할만한 건덕지가 상당히 많았다는 점인데요.

 

 

 

 

고로 곧바로 차량에 신체를 의탁하지 않고, 직전 언급한대로 내부 1층까지 유유히 내려온 후 연달아 상부에서 시선적 주시했던 억새와 오션뷰를 직접적 맞닥뜨릴 수 있는 외부로 릴렉스하게 나올 수 있었답니다.

 

 

 

 

아래로 향하며 잠시간 되돌아 담아냈던 여수 오션뷰 카페 모이핀의 장대한 외적 바탕 모습이고요.

 

 

 

 

건너편 시선감으로는 여수 대미산과 아래로 무술목해변가까지 육안에 들어와 시간 여유만 된다면 일체형으로 한꺼번에 여행 코스로 삼아도 되겠다는 생각을 찰나 기대 심리와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일회용 커피잔을 지참해 복잡한 카페 내외부를 벗어나 가장 아래편으로 내려올 수 있었거든요.

 

 

 

 

점차적으로 가을빛 색채감이 완연해지고 있는 참모습을 만끽할 수 있어 너무나도 뜻 깊은 시간이 아니었나 싶고요.

 

 

 

 

우선적 그동안 쉬이 경험하지 못한 엄청난 카페를 실제로 접할 수 있어 여러모로 흥미로웠으며 굳이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번잡하기 때문에 호불호적 성향도 가질 수 있는지라 부디 외부까지 전체적으로 경험하며 그저 긍정적인 느낌을 한아름 취하시길 나름 바람으로 가지게 됩니다.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0507-1477-6003

09: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