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양산 물금 맛집 물금역 근처 도담육개장

개코냐옹이 2022. 10. 7. 12:45
728x90
반응형

 

 

진짜 깜짝 놀랐던 것 같아요.

생각지도 않게 이렇게나 임팩트가 있는 국물이 떡하니 본인 곁에 다가왔던 한 끼 시간이었으니까 말이에요.

 

 

 

 

당일 양산 황산공원에 가서 댑싸리와 코스모스를 보며 연신 사진기에 담다보니 제법 허기짐이 감돌았던 나날이었는데요.

 

 

 

 

고로 양산 물금 맛집 도담육개장으로 방문하자마자 기본 육개장부터 시작해서 반주용 수육까지 릴렉스하게 주문 메뉴로 요청했던 찰나간이었어요.

 

 

 

 

살포시 시간이 흐르고 나니 주인장께서 육개장부터 세팅을 행해주셨고요.

우선적 기본이라고 칭할 수 있는 그릇부터 너무나도 큼지막해서 괜스레 손님 대접 받는 기분이 여실히 발생했던 시점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육개장 메뉴를 즐기는 스타일은 결코 아니었는데요.

그만큼 거주지 주변에 동종 업장이 없다보니 접할 기회가 별반 없었기 때문에 더더욱 반전 기대 심리가 발산되었다고 보면 되겠네요.

 

 

 

 

그리고선 이후 수육 한접시 메뉴까지 공수해주셨는데요.

육안으로 맞닥뜨리자마자 윤기가 자르르한 상태를 확인하니 이거야 말로 찐 돼지수육이라는 걸 가히 확신하게 되더라고요.

 

 

 

 

그만큼 당일 육개장 그 이상의 식감과 맛을 내포하고 있는 메뉴였고요.

금일 추가 주문 시 물금역 맛집 주인장께 수육 메뉴만 판매해도 성골 단골 손님이 찾을 것 같다라는 긍정적 언급을 빼먹지 않고 했을 정도였으니까 말이에요.

 

 

 

 

그만큼 단순히 그냥 섭취해도 만족스러웠고요.

또한 이후 새우젓갈과 막장과의 조합을 시도하니 더더욱 감칠맛과 고유의 식감이 상승했으니까 말이에요.

 

 

 

 

추가로 기본 밑반찬 또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공깃밥과의 어우러짐이 훌륭한 음식 일색이다보니 곧바로 여러 가지 조합으로 나만의 만족도를 취할 수 있었으니까요.

 

 

 

 

우야둥둥 여느 음식이던 기본 바탕이 긍정적으로 비춰져야지만 내내 만족스러운 식감이 수반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날 양산 물금 맛집 이곳만의 관록이 음식에 집약되어 있어 평상시와 달리 더욱이 게걸스레 즐길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그만큼 육개장 건더기를 다량 섭취한 후 곧이어 공깃밥을 말은 것으로 봐서 본인 역시 확실히 여기만의 내공을 맛으로 필시 접했기 때문에 이런 액션이 자연스럽게 방출되지 않았나 싶고요.

 

 

 

 

이후 추가로 요청한 돼지수육은 일정 배부름에도 연거푸 젓가락이 향하는 중독성적인 매력이 발산되었던 것으로 여실히 기억된답니다.

 

 

 

 

여러모로 삼겹수육의 본질적인 층층의 맛이 제대로 느껴졌고요.

그와 맞물리며 소주잔과 젓가락질의 이중주가 흡사 오케스트라처럼 우아하게 울려퍼지지 않았나 생각해요.

 

 

 

 

계산시 도담육개장 주인장께 물어보니 김해공항 근처에는 아드님이 운영을 하고, 물금역 이 자리를 부모님이 영업을 하는 것으로 언급 및 보아하니 각설 가족이 경영하는 제대로 된 내공 넘치는 식당으로 어김없이 뇌리속 엄습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버들2길 7-36

0507-1314-8472

09:30-20: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