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성산 갈치조림 성게알 실화냐?

개코냐옹이 2019. 12. 20. 15:49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 초입에 자리잡고 있는 별미 식당이에요.

일전에 워낙 임팩트 넘치는 기억을 가지고 있는 음식점이었기 때문에..

금일 여러모로 그 기억을 되살리며 어김없이 발걸음을 옮겼던 것 같아요.







상호에서 뭔가 느껴지지 않으신지요?

완전 제대로 된 맛을 재현할 것 같았으며..

역시나 첫 방문 시에도 이 상호로 인하여 실내로 향했다고 보면 되겠네요.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주도 향토음식점이라고 보면 된답니다.

제주산 재료로 조리하는 온갖 음식들을 판매하는 것을 금일도 어김없이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곁음식이에요.

비엔나 소시지를 추억처럼 떡하니 챙겨주는 것 있죠.

완전 행복했으며 소싯적 도시락 반찬이 새록새록 급 떠오르더라구요.







배추김치 또한 나왔어요.

수제로 만든 것이 여실히 드러났구요..

진짜 중간중간 리필을 행할 정도로 가치 살아 넘치는 밑반찬이었답니다.







미역무침 또한 보이더라구요.

이게 식이섬유가 무척이나 풍부한 음식이잖아요.

완전 웰빙스러웠으며 고로 이유 불문 입안 가득 즐거움을 만끽했어요.







세상에나!

젓갈류 또한 보이더라구요.

밥도둑 가운데 최상 음식 아닌가요.ㅎ

공깃밥 두 그릇 섭취의 일명 원흉? 같은 곁음식이었답니다.







비엔나 소시지 같은 경우도?

일반적으로 그냥 볶은 내용물이 아니더라구요.

몇 가지 채소류 또한 첨가하셨구요 미안하게도 리필 요구는 필수였네요.ㅋㅋ







공깃밥도 한 번 보세요?

완전 산처럼 쌓아서 제공해주셨구요..

이런 점 하나만으로도 정이 넘치는 식당이라는 것을 여실히 파악할 수 있었어요.







바로 이 메뉴가 금일 제주 성산 갈치조림 전문점 방문의 이유였어요.

갈치조림 못지 않게 가히 임팩트 넘치는 식감을 일전에 선사해줬구요..

고로 금일 역시 마찬가지로 바다향을 맘껏 느끼고 싶어 자연스레 재차 방문하고 주문했답니다.







꽃게가 통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만큼 시원한 국물의 비결 재료였으며..

예상대로 들고 씹고 뜯고 하는 재미 또한 확실히 가지고 있더라구요.







가리비도 떡하니 보이더라구요.

본인과 추억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는 음식이구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는지 너무나도 담백함과 쫄깃함을 여실히 보여주더라구요.







메인 음식은 아직 남았지만!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던 상황이었으며..

재차 방문에도 만족도를 안겨줬던 터라 아무래도 3번째 방문에 대한 당위성을 어김없이 펼쳐줬던 것 같아요.ㅋㅋ







역시도 제주도 다운 모습이죠.

제주산 딱새우 역시 첨가되어 있었으며..

이 재료 역시 이후 국물의 시원함에 무척이나 일조를 하는 별미 재료라고 보면 되겠네요.







연신 말아 즐겼다는 것 아닙니까.ㅋㅋ

그만큼 국물의 시원함과 얼큰함이 주관적 만족스러웠구요..

심적 남기지 않고 다 몸속에 흡수하고 싶다는 생각이 어김없이 발생하더라구요.







진짜 메메 먹었답니다.

전일 무던히 즐겼던 숙취 기운도 말끔히 사라졌구요..

거기에 든든함까지 여러모로 제주 성산 갈치조림 식당에 제대로 찾아왔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었네요.ㅎㅎ







드디어 대망의 갈치조림 또한!

우리 테이블로 공수되어 나왔구요..

그냥 냄새만으로도 완전 입맛 살아나는 상태를 여실히 만들어주더라구요.ㅎㅎ







세상에나 갈치 씨알 한 번 보세요?

완전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 아닌가요?

너무너무 마음에 꼭 들었구요 그 즉시 젓가락이 향하게 되더라구요.ㅋㅋ






이미 공깃밥 두 그릇째 랍니다.

흡입력 넘치는 식감이 내내 이어졌구요..

양념이 그만큼 밥도둑 역할을 완전 제대로 하더라구요.ㅎㅎ







양도 제법 많더라구요.

먹어도 먹어도 쉽사리 냄비 내 분량이 줄어들지 않았으며..

확실히 갈치조림의 진면목을 보는 마냥 주관적 완전 만족스러웠답니다.







살코기도 정말로 부드럽더라구요.

역시나 제주산 갈치의 남다른 장면이었으며..

고로 꿀맛 같은 케미를 연신 우리들에게 안겨줬던 음식들이었답니다.ㅎㅎ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90

064-783-2283

08: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