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성게 맛집 깜놀 고소함!

개코냐옹이 2019. 12. 16. 22:04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은 본인의 최애 장소 가운데 하나에요.

언제나처럼 제주도 방문 시 찾고 있는 관광지 가운데 한곳이며..

금일 역시 성산 주변 관광지와 연계를 한 상태로 허기짐을 가졌기 때문에 이유 불문 제주 성게 맛집으로 향하지 않았나 싶어요.







성산일출봉 초입에 자리잡고 있는 식당이랍니다.

그만큼 지리적으로 최선의 자리에 있다고 보면 되겠구요..

더군다나 본인이 참으로 선호하는 음식 성게를 다량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그저 설렘 가득 실내로 들어갔던 것 같아요.







제주 향토음식 메뉴가 참으로 많더라구요.

하나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제법 있는 상황이었지만..

아무튼 성게 만큼은 꼭 즐기고 싶어 필연적으로 성게비빔밥과 성게칼국수를 그저 기분 좋게 주문을 행했답니다.ㅎㅎ







생수부터 챙겨주시더라구요.

완전 센스 만점 이모님의 재빠른 응대였으며..

시원한게 한 잔 들이킨 뒤 본 음식에 대한 호기심과 두근거림으로 메메 기다렸던 것 같아요.







과거 핑클 그룹의 성유리 아닌가요?

추억의 가수가 떡하니 다녀간 것으로 보였구요..

그만큼 유명인도 다녀갔다는 생각과 맞물리며 그저 함께 동화되는 기분이 여실히 들었네요.







반주 한 잔도 해야겠죠?

바로 이 맛에 제주도를 자주 찾게 되는 것 같구요..

그런 연유로 우도 땅콩 막걸리 또한 필연적으로 주문을 행할 수 있었답니다.ㅋㅋ







가장 먼저 성게비빔밥이 먼저 나왔구요..

세상에나 갈치구이 같은 경우는 항시 서비스로 챙겨준다고 했으며..

고로 이래저래 나오는 것들이 많아 여러모로 제주 성게 맛집 방문이 주관적 참으로 흐뭇했던 것 같아요.







왜 이리도 달큰하던지요..

무척이나 값비싼 음식 재료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완전 고소함이 물밀듯 밀려왔구요 그만큼 뜻 모를 미소가 듬뿍 발생하더라구요.







성게미역국은 기본 옵션이랍니다.

함께 챙겨주신 사이드 국물 역시 무척이나 손님 친화적이었으며..

그만큼 금일 날 제대로 잡은 기분이 들었던 터라 완전 식감적 즐거움이 물밀듯 심적 밀려오더라구요.







이 미역국도 의외로 매력이 있더라구요.

성게가 다량 첨가되어 있어 완전 시원했구요..

그냥 상쾌함이 완전 가슴속 깊이 깔끔하게 목넘김으로 이어지더라구요.







본격적인 성게비빔밥 타임 돌입이에요.

이게 완전 매력 넘치는 별미 식사류였구요..

성게를 제외한 건지류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완전 바다향 영향력을 제대로 발휘하는 것 있죠..







그냥 꿀맛이었구요.

진짜 진짜 고소함이 대단했답니다..

이래서 제주 성게 맛집으로 일부러 찾은 보람을 여실히 일깨울 수 있었으며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전복뚝배기 또한 왜 이리도 실하던지요.

완전 해산물들이 듬뿍 첨가되어 있었으며..

육안으로 보기에도 국물의 시원함이 가히 거대하게 출렁이며 밀려오더라구요.







진짜 내용물 퀄리티 넘치죠?

이 다량의 해산물들로 인하여 훨씬 더 식감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워낙 해산물들이 많았던 관계로 골라먹는 재미 또한 쏠쏠하게 가지고 있더라구요.







진짜 이 음식 하나로..

진정 힘이 나는 것도 보장하는 기분이 들었구요..

이제 시작에 불과했지만 그만큼 내적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었던 국물 음식이었답니다.ㅋㅋ







성게칼국수도 장난 아니죠..

완전 대충 성게만 첨가한 것이 결코 아니었으며..

깊이감이 느껴졌기 때문에 이거야 말로 완전 별미스러움을 여실히 가지고 있는 내용물이었네요.







개인적으로 남녀노소 강추드리는 음식이랍니다.

어찌나 국물의 고소함과 면발의 쫄깃함까지 케미가 장난이 아니었으며..

개인적으로 제주 성게 맛집에서 가장 이상적으로 생각했던 조합으로 비춰졌어요.ㅎㅎ







진짜 연신 즐겼던 것 같아요.

속풀이도 기본적이었으며 거기에 입안을 훅 당기는 식감까지..

먹어도 먹어도 부족함이 결코 없었으며 연거푸 즐기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게 내면에서 표출되더라구요.







그만큼 본인 입에 맞았다는 말씀!

지금까지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식감이었으며..

뇌리속에 깊게 잔상으로 남은 진정한 특미였다고 보면 되겠네요..ㅎㅎ







우도 땅콩 막거리 또한 결국 한 잔 즐겼구요..

어찌나 달달하게 목넘김으로 이어지던지 말이에요..

역시나 땅콩향이 강하게 풍기며 메인 음식들과 무척이나 잘 어우러졌던 것 같아요.ㅋㅋ






기본 서비스 갈치구이 역시 대충 챙겨줬던 음식이 아니었어요.

씨알 자체가 어찌나 큼지막하며 그 즉시 젓가락 놀림을 강하게 유혹하던지요.

쉽사리 발라질 것 같아 여러모로 갈치구이가 아닌 갈치갈비 느낌 같은 기분이 여실히 들었답니다.ㅋㅋ







순식간에 발랐지 뭐에요?

진짜 진짜 매력 넘쳤던 별미 생선구이였으며..

밥도둑 반주도둑까지 다양한 매력을 확실히 가지고 있던 생선 구이류였어요.







왜 이리도 맛깔나던지요.

살코기가 너무나도 많아 가히 꿀맛이었으며..

거주지 주변에서 자주 즐길 수 없는 모양새였기 때문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즐길 수밖에 없겠더라구요.ㅎㅎ







그렇게 제주 성게 맛집에서 든든하게 한 끼 완성한 뒤!

숙소로 돌어가는 길 이상하게도 노을이 아름답게 비춰졌구요..

역시나 만족스레 한 끼 식사를 한 덕분에 이런 만족도가 심적 도드라지지 않았나 싶어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70

064-784-0994

06: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