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비양도 근처 맛집 줄서서 먹는 한림칼국수

개코냐옹이 2019. 10. 11. 10:30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

너무나도 선호하는 음식 브랜드에요 ..

워낙 보말 재료가 첨가된 음식을 선호하기 때문에 ..

무조건적 한 번은 찾게 되는 것 같구요 어김없이 금일도 발걸음을 옮겼던 것 같아요 ..







제주도에서 그렇게나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몇 곳 있다고 하구요 전부 다 오리지날 제주 전통식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되겠어요 ..







외관도 참으로 정감 넘치죠 ..

주택 구조 자체가 여러모로 매력 넘쳤으며 ..

실제로 바라보면 더욱더 제주도스러운 느낌을 듬뿍 접할 수 있어요 ..







입구에서부터 ..

이곳만의 매력을 듬뿍 느꼈으며 ..

왜 제주 비양도 근처 맛집 이곳이 장점이 많은지 여실히 이해가 되더라구요 ..







주차장도 있더라구요 ..

한 끼 밥집이라고 결코 무시하지 못했구요 ..

그만큼 방문 시마다 매력적인 장점을 듬뿍 안겨주더라구요 ..







저도 반갑습니다 ㅋㅋㅋ ..

이거야 원 처음부터 미소가 절로 발생했구요 ..

미리부터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매력적인 장면이었어요 ..








여기가 ..

매력적인 요소들이 참으로 많더라구요 ..

곁음식도 훌륭해서 제주 비양도 근처 맛집이 더욱더 부각되지 않나 생각했어요 ..








정갈함이 장점이었어요 ..

거기에 리필 역시 행할 수 있어 ..

이 깔끔한 밑반찬을 무한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질 수 있겠더라구요 ..







진짜 고소해보이죠 ..

매생이보말전이라는 이름을 가진 메뉴구요 ..

고소한 내음이 어찌나 강하게 밀려오는지 보면 볼수록 군침이 절로 발생하더라구요 ..








꿀맛이었어요 ..

사전 섭취 음식으로 그냥 최선이었으며 ..

고소함과 담백함을 함께 가지고 있어 매력적인 요소들이 내내 펼쳐지더라구요 ㅋㅋ ..







이곳만의 메인 음식이에요 ..

매생이보말칼국수라고 했으며 ..

색감 자체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

진하면서도 깊이감이 다량 외적으로 표출되더라구요 ㅎㅎ ..








완전 침 넘어가더라구요 ..

면발도 참으로 쫄깃했으며 ..

국물은 두말하면 잔소리 희소가치 식감이 대단했으며 ..

연신 섭취하고 싶은 흡입력이 생길 정도로 매력적인 요소들이 잔뜩 발생하더라구요 ..







닭칼국수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국물에서 보시다시피 왜 이리도 진국으로 보이던지요 ..

한 그릇 뚝딱 하면 몸보신 효과가 바로 엄습할만한 특징이 여실히 비춰지더라구요 ..








진짜 침 넘어가더라구요 ..

하나하나 부족함이 하나도 없었으며 ..

그냥 먹어도 매력적인 요소가 넘쳐났구요 ..

부가 밑반찬과의 어우러짐을 시도해도 장점이 내내 나타났던 것 같아요 ..








보말죽 같은 경우는 ..

부모님 얼굴이 그 즉시 떠오를 정도로 점성이 살아있는 것 있죠 ..

보말 함량이 다량 느껴질 정도로 매력이 어마무시하게 느껴졌구요 ..

나이 어린 본인 역시 연신 먹고 싶을 정도로 그 장점을 다량 입안으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







진짜 진짜 ..

공깃밥 무한리필도 가능한 것 있죠 ..

제주 비양도 근처 맛집이 이래서 장점이 많은 것으로 제대로 비춰졌어요 ㅎㅎ ..







부족했던 찬도 연거푸 가져다 먹었으며 ..

이래저래 손님 친화적인 면을 연신 확인했으며 ..

어느 하나 절대로 부족함이 나타나지 않고 매력을 자리 내내 접할 수 있었어요 ..







세상 참 좋아졌죠 ..

그렇게 든든하게 배 두드리며 외부로 나가려고 했구요 ..

이렇게 기계 자체가 남다르게 보여 여러모로 대비되었으며 ..

거기에 줄서서 먹는 음식점의 특징인지 그 장점이 특히나 도드라지더라구요 ..

아무리 생각해도 만족스러웠으며 재차 방문은 기본 타 분점 역시 다음번을 기약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328-15

070-8900-3339

07:00-16: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