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연동 맛집 흑돼지빠 무한리필

개코냐옹이 2019. 10. 17. 11:59
728x90
반응형





무한리필 고기를 이렇게나 질 좋은 상태로? ..

그만큼 양적 및 퀄리티까지 완벽했던 고깃집이다 ..

거기에 식감도 준수했기 때문에 결코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고 있다 ..







상호부터 인상적이다 ..

거기에 냉장육에 대한 점을 강조하고 있다 ..

개인적으로 무한리필을 신뢰하지 않지만 확실히 이곳 만큼은 남달랐다 ..








외관도 무척이나 멋스럽다 ..

특별한 인테리어 효과를 여실히 내고 있었으며 ..

괜스레 들어가는 길 식감적 기대치도 더욱더 올라갔다고 보면 되겠다 ..







반드시 참고하쟈 ..

괜히 헛걸음하면 고생이다 ..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결판을 내는 것이 제주도 연동 맛집에서는 진정한 바람직한 장면이다 ..







가격대도 상당히 착한 편이다 ..

흑돼지 1인분 가격대를 감안한다면 ..

결코 나올 수 없는 값어치이며 진정 마음에 들었던 찰나다 ㅋㅋ ..







파겉절이 양념이 너무나도 입에 맞다 ..

기름진 흑돼지구이와 완벽하게 잘 어우러졌으며 ..

이후 겉절이 역시 연신 리필을 했다는 미소 가득 후문을 가지고 있다 ..







이게 무한리필 흑돼지가 맞는지 모르겠다 ..

너무나도 때깔이 훌륭했으며 첫 느낌은 당연히 ..

엄청나게 다량 섭취할 수 있지 않을까 필연적으로 예상했다 ㅋㅋ ..







해산물 또한 ..

기본 서비스로 챙겨준다 ..

이거야 원 2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대로 입안 호사스러움을 완벽히 느낄 수 있는 참모습이다 ..







퍼펙트한 전체 한 상이다 ..

하나하나 전부 다 손이 갈 것 같았으며 ..

심지어 메인 음식과 보조 음식과의 경계 역시 그다지 없는 것으로 비춰졌다 ..







수육 역시 챙겨주셨다 ..

이거야 원 삶은 돼지고기까지 챙겨주다니 말이다 ..

식감적 다양성적인 측면 또한 그만큼 마음에 들었던 시점이다 ..








진짜 상상불가다 ..

왜 이리도 손님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지 모르겠다 ..

소정의 금액으로 호사스러움을 제대로 누리는 시간이었다고 보면 되겠다 ..







모든 재료들을 올려 굽기 시연에 돌입했다 ..

재료 제각각의 매력이 너무나도 도드라졌으며 ..

하나하나 식감이 어떤 식으로 나타날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다 ..







그냥 고소한 향이 진동했다 ..

완전 감칠맛의 물결이었으며 ..

먹어도 먹어도 연신 목넘김으로 이어지는 결과가 내내 이어졌다 ..







입에 착착 달라붙었다 ..

어느 하나 개인적으로 부족함이 없었으며 ..

여러 가지 육고기 재료에 대한 장점이 특히나 도드라지지 않았나 싶다 ..







중간중간 입안을 행굴 수 있는 음식 또한 많아 좋다 ..

이런 상성이 맞는 내용물이 있어야만 다량 섭취가 가능하며 ..

다량을 즐기더라도 전혀 부족감이 없는 식감을 확실히 즐길 수 있었다 ..







전부 다 내 입에는 그냥 딱이다 ..

개인적으로 육고기만 즐기는 것이 결코 아니기 때문이다 ..

다양한 요소들이 그만큼 마음에 들었으며 연신 입안으로 넘어가지 않았나 싶다 ..







공깃밥까지 담아왔다 ..

역시나 탄수화물이 빠지면 섭섭하다 ..

흑돼지와의 콜라보를 시도하려고 했던 시점이다 ..







주류 역시 ..

다양하게 비치하고 있다 ..

역시나 여러가지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제주도 연동 맛집이 아닐까 싶다 ..








제공된 모든 음식들을 ..

순서를 변화시켜가며 내내 입속으로 가져갔으며 ..

그런 연유로 인하여 질릴 틈이 없이 연신 목넘김으로 가져갔다 ..







해산물 덕분에 ..

까먹는 재미도 가지고 있다 ..

이래저래 식감적 다양성이 너무나도 효과적으로 비춰졌다 ..








아마도? ..

흑돼지 하나만 즐기라고 했다면 ..

분명 다량 즐기는 게 힘들지 않았을까 싶다 ..

역시나 사람은 본인이 선호하는 음식을 접하는 게 정답으로 다가왔으며 그와 맞물리며 다량 섭취했다고 보면 된다 ..







추가로 몇 가지 음식도 청했다 ..

이 음식은 바로 치즈계란찜으로 ..

일반적인 계란찜과 달리 완전 특별한 식감을 안겨줬던 특미류다 ..








식사류로 주문했던 ..

열무국수는 완전 기름짐을 상쇄시키는데 딱이었다 ..

양념맛이 강렬했으며 면발과 양념의 어우러짐이 완전 특별하게 몸속에 엄습했다 ..







또 생각나는 식사류다 ..

아마도 제주도 연동 맛집에 재차 방문한다면 ..

또 다시 식사 메뉴로 주문할 것 같았으며 그만큼 입에 착착 달라붙지 않았나 싶다 ..







치즈김치볶음밥으로 결국 마무리했다 ..

무한리필 흑돼지전문점이라고 해도 그게 다가 아니었으며 ..

이러쿵 저러쿵 다양한 장점 요소들이 많아 자리 내내 만족스레 한 끼를 해결하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제주시 연동 1543-2

064-745-2578

17:00-0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