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성읍 흑돼지 맛집 고사리 겟 한라식당

개코냐옹이 2019. 10. 11. 07:32
728x90
반응형





성읍민속마을 근처 ..

외적인 모습과 내적인 모습이 일맥상통하는 흑돼지집이 있어 시간 내어 방문을 행했어요 ..







보시다시피 ..

주변 느낌이 장난이 아니죠 ..

제주도 전통 느낌이 물씬 풍겼으며 ..

보기에도 설렘이 대방출 그만큼 기대치가 올라가더라구요 ..







아 가을인가요 ..

왜 이리도 날씨가 좋지요 ..

그냥 저녁에도 잠이 쏫아지려고 하구요 ..

그와 맞물리며 향기로움이 주변에 넘실거리더라구요 ..







우리 멍멍이까지 ㅋㅋ ..

표정으로 반겨주는건지 모르겠지만 ..

아무튼 격하게 마중을 나오려고 하는 것 있죠 ..

한 마디로 성읍 흑돼지 맛집 마스코트라고 봐도 무방하겠더라구요 ..







재미나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

개인 사진도 무던히 담았던 것 같구요 ..

이거야 원 한라식당의 또 다른 매력으로 비춰졌어요 ..







토속 느낌이 참으로 강하죠 ..

성읍민속마을과 연계하기에 탁월했구요 ..

보면 볼수록 신기한 장면을 연신 우리 시야로 안겨주더라구요 ..







와우 이것 실화냐 ..

유명 방송에도 출연을 하셨더라구요 ..

보면 볼수록 성읍 흑돼지 맛집으로 향한 것 자체가 여러모로 잘 한 것 같더라구요 ..







흑돼지에요 ..

우선 주문 메뉴라고 보면 되겠구요 ..

육안으로 보기에도 때깔 자체가 너무너무 좋은 것 있죠 ..







당장 구워먹고 싶더라구요 ..

군침이 절로 발생할 수밖에 없는 퀄리티였으며 ..

선홍빛 색감 자체가 진심 굽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ㅋㅋ ..







기본 음식도 훌륭하더라구요 ..

그 가운데에 고사리가 역시나 핵심 재료였구요 ..

흑돼지구이 기름에 굽게 되면 훨씬 풍미 가득 별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내용물이에요 ..








이 전도 여러모로 별미더라구요 ..

좁쌀막걸리와 훌륭한 케미를 이뤘던 음식이구요 ..

특히나 이 동네에서 즐기다 보니 식감 자체가 더욱더 맛깔나게 표출되는 것 있죠 ㅎㅎ ..







널찍한 불판 위 ..

흑돼지 이외에도 고사리 배추김치 콩나물을 세팅했으며 ..

역시나 흑돼지기름이 워낙 고소하기 때문에 이런 방식을 접목하는 것 같았어요 ..







실내 손님 여유가 있는지 ..

친절한 종업원께서 굽기를 직접 해주시는 것 있죠 ..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으며 바라보는 내내 식탐이 최대치로 상승하게 되더라구요 ..







불과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

왜 이리도 재차 먹고 싶게 만드는거죠 ㅋㅋ ..

역시나 제주도 오리지날 흑돼지는 언제나 그거슨 사랑이 아닐까 싶네요 ..








정말로 맛깔나게 익혔구요 ..

역시나 섭취 방식이 한 가지가 아니라 더욱더 좋았구요 ..

바라보는 내내 침을 진짜로 흘릴 정도로 연신 꼴깍 소리가 메아리치더라구요 ㅋㅋ ..







최고의 조합이에요 ..

삼대천왕 백종원씨가 선택한 그 맛이구요 ..

고사리가 흑돼지구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콜라보 자체는 지금까지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식감이기도 해요 ㅎㅎ ..







좁쌀막걸리도 참으로 매력 넘치더라구요 ..

진하디 진한 동네 막걸리와 차원이 다른 깊이감 더욱더 넘쳐났구요 ..

역시나 동네 자체가 남달랐기 때문에 막걸리 맛이 더욱더 도드라지더라구요 ㅎㅎ ..







이 흑돼지도 매한가지였어요 ..

고소함이 입안 가득 밀려왔으며 ..

먹어도 먹어도 물림 현상 없이 연신 목넘김으로 이어지는 흡입력이 느껴지더라구요 ..








본격적인 볶음밥 타임이에요 ..

애초에 세 가지 야채류를 함께 익혔기 때문에 ..

이런 식사류가 자연스럽게 나올 수밖에 없더라구요 ..







담백한 미소국도 챙겨주시더라구요 ..

역시나 구수함이 살아있어 심플함이 특출했구요 ..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제대로 했던 국물 음식이었어요 ..







끝까지 메메 즐겼구요 ..

역시나 또 다른 별미류가 따로 없더라구요 ..

끝까지 만족도를 듬뿍 안겨줬던 성읍 흑돼지 맛집 한라식당이 아니었나 싶어요 ..








식사 뒤 ..

이 산책 코스까지 퍼펙트하더라구요 ..

왜 연계를 해야 하는지 주변을 거닐다 보면 여실히 이해를 할 수 있는 부분이었구요 ㅎㅎ ..







아무쪼록 ..

여러모로 기억에 남는 식당 같구요 ..

제주 토속적인 흑돼지집이 생각난다면 반드시 겟 ..

매력적인 요소를 가득 느끼며 다음을 기약할 수 있었어요 ㅎㅎ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987-7

064-787-2026

10: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