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감성 공간 코코티에 표선해수욕장 카페

개코냐옹이 2019. 10. 9. 16:10
728x90
반응형





표선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수려한 전경을 자랑하고 있는 카페에요..

워낙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고 더불어 내실 또한 머금고 있던 터라 완전 새로운 발견의 표선해수욕장 카페였어요..







주변 경치가 진짜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이 정도라면 일부러 방문할 것으로 자연스레 연상되었구요..

불어오는 바닷바람은 시간 내내 스트레스 해소 및 제주도만의 특화된 장점을 여실히 안겨주더라구요..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죠..

완전 외국에 온듯한 기분이 여실히 들었으며..

역시나 국내의 이국적인 섬 제주도만의 장점으로 여실히 다가왔어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는 것 자체가 나름 힘겹더라구요..

워낙 주변 여건 자체만으로도 볼거리가 넘쳐났던 것 같구요..

주문하려고 했던 커피를 들고 당장 외부로 나오고 싶은 마음이 그냥 굴뚝이었네요..







진짜 그림 같죠?..

그동안 제주도를 무던히 방문했지만 또 다른 느낌이었으며..

표선해수욕장의 매력이자 표선해수욕장 카페만의 마력이기도 했어요..







그렇게 힘겨움에 입구 방향으로 향했던 것 같구요..

잔디밭을 살포시 걸어가는 느낌 및 주변 공기 자체가..

확실히 내부로 들어가기까지 설렘 및 즐거움을 잔뜩 안겨주더라구요..







참고하시면 될 듯 싶어요..

역시나 메너는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구요..

우리 같은 경우는 3명이 가면 4가지 메뉴를 주문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디저트류는 꼭 필수적인 요소라고 보면 되겠네요..








내부 역시 인테리어가 참으로 빛이 나더라구요..

오밀조밀 다양한 요소로 전면에 배치한 것으로 비춰졌으며..

괜스레 향기로움이 엄습하는 기분이 들어 컨디션 역시 다들 올라가는 기분이었어요..







디저트류 또한 참으로 많더라구요..

하나하나 전부 다 솔직히 맛보고 싶었으며..

플레이팅 진열한 것 자체만으로도 여러모로 매력적으로 비춰졌어요..







메뉴 같은 경우는..

선보이기 좋은 적당한 종류를 가지고 있었으며..

주문을 행하게 되면 가치 있게 모든 내용물들을 챙겨줄 것만 같았어요..







테이블을 잡으려고 이리저리 살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선택의 폭이 넓었기 때문에 이점 또한 특별했으며..

그 가운데에 외부 전경이 훤히 드러나는 테이블로 결국 선택할 수 있었네요..ㅋㅋ







세상에나 맥주 역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 지역 맥주가 육안에 들어왔기 때문에 궁금증을 가졌으며..

금일은 운전으로 아쉽게 포기했지만 이후 방문을 기약하며 속으로 감내할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물 또한 남다르더라구요..

상큼한 레몬향이 기분 좋게 코끝에 엄습했으며..

시원하게 들이키고 나니 세상 속이 정말로 편안해지더라구요..







재차 외부에 나왔던 시점이에용...

혹여나 외부에서 차 한 잔 즐길 장소를 두 눈으로 스캔했구요..

결론은 어디를 가더라도 들고만 있다면 모든 공간이 우리들에게 표선해수욕장 카페의 진면목으로 다가올 것 같았네요..ㅋㅋ







외관 역시 한 번 더 바라봐도 멋지더라구요..

자연과 한몸으로 이뤄진 듯 조화롭게 비춰졌으며..

흡사 펜션이라고 해도 무방한 그림으로 아름답게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마저 볼거리 역시 살펴봤던 것 같구요..

외관이 전부 다 모든 것이 아닌 듯 볼거리가 많았으며..

자연과 함께 동화되며 꼼꼼하게 미소로 바라볼 수 있었네요..







주문했던 차 메뉴가 나왔구요..

당장 들고 바깥으로 나가고 싶은 것 있죠..

청명한 날씨가 그만큼 유혹을 심히 하더라구요..ㅋㅋ







잔에 각인된 코코티에 상호는..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한편으로 궁금했으며..

그만큼 표선해수욕장 카페의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내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네요..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는 길..

포장용 아메 역시 차량용으로 지참했구요..

향기로운 커피 내음에 더욱더 향긋함으로 운전대를 잡을 수 있었네요 ㅎㅎ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5-15

064-787-3160

11: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