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칠성통 맛집 향기로운 돈향기

개코냐옹이 2019. 10. 2. 20:24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흑돼지전문점이에요 ..

더군다나 제주시 흑돼지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 동선도 긍정적인 것 같구요 ..

거기에 전복구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러모로 이점이 많은 곳으로 뇌리속에 깊게 각인되어 있어요 ..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여러모로 편안하더라구요 ..

때마침 자리도 많아 심적 안락하게 파킹을 완료할 수 있었구요 ..

당일 날씨도 쾌청했기 때문에 흑돼지구이 다량 섭취도 가능할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네요 ..







제주시 특성화 거리 가운데 하나에요 ..

제주도의 먹거리 상징 흑돼지전문들이 즐비하고 있겠구요 ..

그 가운데 금일 우리들이 가려고 했던 곳은 흑돼지거리 중간 정도에 있는 제주 칠성통 맛집 돈향기였어요 ..







복 좀 많이 받으려고 했다니까요 ..

이상하리만큼 느낌 자체가 좋았던 것 같구요 ..

물론 흑돼지구이 섭취 완료 뒤 진짜로 복이 찾아온 것 같은 기분이 여실히 발생했다니까요 ..







산책 삼아 걷다보니 어느새 도착했구요 ..

바로 여기가 향기로운 제주 칠성통 맛집 돈향기에요 ..

저 멀리 흑돼지거리 표식 마크도 보이시죠.지도 첨부도 하겠지만 대략 유추하면 되겠네요 ㅎㅎ ..







메뉴 및 가격대에요 ..

단품 메뉴도 있지만 물론 실속 메뉴가 더욱더 긍정적으로 보였구요 ..

그와 맞물리며 흑돼지모듬구이와 전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결국 선택할 수 있었어요 ..







실내도 깔끔하더라구요 ..

가족단위 손님들이 찾게 되더라도 결코 소홀함이 느껴지지 않았구요 ..

그만큼 널찍한 테이블 배치와 벼루형 큼지막한 불판을 우선 육안으로 캐치할 수 있었어요 ..







음식들이 하나씩 나왔구요 ..

정중앙 불판이 정말로 인상적이더라구요 ..

그냥 보기에도 여러 가지 보조 음식들을 함께 올려 굽게 되면 다양한 식감을 필시 접할 수 있겠더라구요 ..







바로 이런 식이에요 ..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틀리겠지만 ..

이후 여러 가지 식감을 위한 디딤돌이었으며 ..

실제로 다양한 식감으로 그저 만족스러운 맛을 가져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버섯 양파 전복까지 세팅하니 진짜 장난 아니죠 ㅋㅋ ..

군침 다량 발생은 진짜 기본이었구요 테이블 주변 올라오는 냄새가 진짜 식탐을 불러일으키더라구요 ..

왜 제주 칠성통 맛집 돈향기로 자리를 했는지 본인 스스로 미소를 표현하며 묵묵히 굽기 완료를 기다릴 수 있었어요 ..







직원들도 참으로 친절하더라구요 ..

물론 관광지 고깃집인지라 당연한 그림이었구요 ..

그래도 이왕지사 돈 주고 먹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그저 긍정적인 방향으로 비춰지더라구요 ..







너무나도 맛깔나게 익힌 것 같죠? ..

사이즈 절묘하게 가위질을 행한 것 같았구요 ..

첫 식감은 과연 어떤 식으로 만끽할지 나름 행복한 고민에 빠지기도 했어요 ㅋㅋ ..







흑돼지에 멜젓이 빠지면 안되잖아요 ..

땡초를 첨가하여 이상적인 식감을 위한 소스류를 완성했구요 ..

진짜 진짜 주관적인 견해에 불과하지만 너무너무 식탐이 다량 나타났던 것 같아요 ..







그 즉시 맥주 한 잔 들이켰구요 ..

역시나 맛깔난 음식이 앞에 있으니 ..

주류 또한 괜스레 기분 좋은 목넘김으로 넘어가더라구요 ..







이제는 더 이상 덧붙이는 말이 불필요하겠더라구요 ..

그냥 무작정 입속으로 메메 가져갔던 것 같구요 ㅋㅋ ..

어찌나 흑돼지 고유의 식감이 무던히 발생하던지 정말로 만족스럽게 맛깔난 식감을 만끽할 수 있었네요 ㅎㅎ ..







한라산 소주 한 잔하는 센스! ..

완전 주관적 만족감으로 인하여 연신 반주를 즐겼으며 ..

역시나 만족스러움이 동반되는 바람에 동행인과 함께 미소로 끝까지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







선육후면 ..

냉면을 마무리 식사류로 선택했구요 ..

역시나 그냥 먹어도 입안의 심플리티를 완성해줬으며 ..

이후 남은 흑돼지구이와 함께 즐겨도 맛깔난 식감이 내내 발생하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괜찮더라구요 ..

이거야 원 친절도에 음식까지 괜찮으니 ..

제주 칠성통 맛집 자체가 더욱더 긍정적 방향으로 연결되더라구요 ..







호기심에 ..

백년초소바 메뉴도 주문을 행했구요 ..

역시나 색감적으로 굉장히 웰빙스러웠으며 거기에 호기심 넘치는 맛도 자연스레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







아무쪼록! ..

끝까지 맛깔나게 섭취했던 것 같구요 ..

만족도는 두말하면 잔소리 너무너무 포만감 넘치게 마무리 한 뒤 제주시 흑돼지거리를 미소로 벗어날 수 있었네요 히히 ..




제주 제주시 관덕로15길 30

064-724-0228

11:30-23:3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