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항몽유적지 맛집 웨이팅이 있는 식당

개코냐옹이 2019. 9. 28. 11:00
728x90
반응형





제주도 인기 식당 가운데 하나다 ..

공항과도 인접해 있으며 그만큼 제주도 특유의 기운이 스멀스멀 묻어나기 때문에 이유 있는 인기가 아닐까 싶다 ..







주변 마을 자체가 참으로 정감 있다 ..

제주도 특유의 돌담길이 도드라지고 있는 마을 전경이다 ..







맛집은 기준은 바로 이런 곳 같다 ..

아무리 공항과 인접해 있다고 해도 일부러 방문하는 음식점이기 때문이다 ..







반전 매력이다 ..

주차장은 상당히 큼지막하다 ..

고로 단체가 찾더라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점을 여실히 캐치했다고 보면 된다 ㅋㅋ ..







거기에 주변 자연 환경도 장난이 아니다 ..

야자수나무가 천지 제주도 자연의 향기로움을 물씬 풍기고 있는 모습이 아닐까 싶다 ..







입구까지 향하는데 상당히 힘겨웠다 ..

그만큼 볼거리가 많았으며 제주 항몽유적지 맛집 자체의 아름다움이 강하게 작용했다 ..







진짜 내부가 넓은 것 같다 ..

막상 도착하고 보니 더욱더 실감했던 장면으로 보면 되겠다 ..







심지어 정자도 있다 ..

그늘막에서 한 숨 자고 싶은 기분도 강하게 작용했던 찰나다 ㅋㅋ ..







영업시간도 참고하면 되겠다 ..

저녁 식사는 하지 않고 아침 및 점심 만 영업을 하고 있는 제주 항몽유적지 맛집으로 비춰졌다 ..







참고하면 될 듯 싶다 ..

비싸지도 않은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 가히 적정가로 다가온 부분이다 ..







메뉴 설명도 상세히 되어 있다 ..

하나하나 그만큼 웰빙적으로 긍정적인 점을 무던히 확인한 부분이다 ..







심지어 셀프 코너도 있다 ..
본인이 선호하는 찬은 그만큼 본인 취향 만큼 덜어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다 ..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좌식용 테이블의 장점이다 ..

가족단위 손님들이 찾게 되면 그저 편안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부대 조건이다 ㅎㅎ ..







심지어 공깃밥 무한리필도 가능하다 ..

이래저래 먹거리로 포만감은 기본적으로 만끽할 수 있는 음식점이 아닐까 싶다 ..







무료로 챙겨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아 참으로 좋은 것 같다 ..

확실히 자체적인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면 여러모로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지 않을까 느꼈던 부분이다 ..







요사이 야채류를 많이 즐기고 있는 본인에게 그냥 딱이다 ..

그저 신선했으며 기본적으로 맛깔난 식감 역시 보유하고 있지 않았나 싶다 ..







주문했던 모든 음식들이 나왔다 ..

도심에서 볼 수 있는 음식들도 있지만 반면에 희소가치 음식들 역시 그저 새롭게 다가왔다 ..







흑돼지불고기다 ..

식감 자체가 완전 부드러웠으며 ..

양념의 밸런스 역시 그만큼 감칠맛 넘치게 배어 있던 메뉴다 ..







왜 주류를 주문했는지 역시나 이해가 되는 요리였다 ..

재료 자체가 남달랐기 때문에 그만큼 입속에서 최대치의 중독성이 나타나기도 했다 ..







보말전 역시 너무나도 군침 도는 음식이었다 ..

워낙 건강함이 묻어나는 재료로 조리를 했기 때문에 도대체 어떤 식감으로 느껴질지 여실히 이해를 하기도 했던 메뉴다 ..







단순히 고소함이 다가 아니다 ..

바다향이 밀려왔으며 깨물수록 소프트함 역시 다량 몸속에 들어왔다고 보면 되겠다 ..







반계닭칼국수의 퀄리티가 진짜 대단하다 ..

국물 내음 역시 구수함이 완전 밀려왔으며 ..

보시다시피 닭요리를 싫어하는 이가 주변에 없기 때문에 그저 맛깔나게 입속 즐거움을 만끽했다 ..







주류도 연신 즐겼다 ..

한 끼 식사에 불과했지만 건강한 음식으로 인하여 더욱더 의미부여를 했으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주류 섭취다 ㅋㅋ ..







너무나도 시원했다 ..

평소보다 더욱더 긍정적 몸속에 작용했으며 ..

시원함이 물밀듯 밀려왔기 때문에 컨디션 상승도 자연스레 이루어졌다 ..







끝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정말로 만족스레 즐겼다 ..

먹어도 먹어도 물림 현상이 일도 없었으며 왜 이렇게 잊혀지지 않는지 역시나 먹어보면 그 진면목을 여실히 인지할 수 있을 것 같다 ..




제주 제주시 노형동 3153-1

064-749-9920

07:00-16: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