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공항 근처 호텔 피로감 전무

개코냐옹이 2019. 10. 4. 11:15
728x90
반응형





제주국제공항과 너무나도 인접해 있는 미들급 호텔이다 ..

제주도 도착 및 출발 전후 신속 시간 단축을 위한 방편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했던 제주도 공항 근처 호텔로 보면 된다 ..







심지어 호텔에서 공항까지 도로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다 ..

공항 도착과 함께 제주도의 감성을 느끼며 산책을 행하려는 이들이 계신다면 딱 부합하지 않을까 싶다 ..







호텔 뒤편에 자체 주차장도 갖추고 있다 ..

렌터카를 몰고 오시는 이들이 계신다면 참고하면 될 듯 싶고 물론 널찍한 공간을 어김없이 확인했다 ..







여기는 제주도 공항 근처 호텔 내부다 ..

그다지 큼지막한 로비는 아니었지만 너무나도 안락했으며 ..

생각보다 차분한 기운이 듬뿍 발생했기 때문에 그저 오랫동안 이 공간에서 머무르고 싶다는 생각을 별도로 가지기도 했다 ..







이런 느낌이다 ..

솔직히 엄청나게 화려하거나 심플리티하지는 않다 ..

하지만 오랫동안 제자리에서 영업한 티는 가히 확실히 나지 않았나 싶다 ..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대다 ..

역시나 참고하며 찾는 것도 효율적인 관광지 시간 배분이 아닐까 싶다 ..







예약했던 룸으로 올라가는 길 ..

층층마다 비치하고 있는 전자렌지를 확인했다 ..

냉동식품에 푹 빠진 이들이 계신다면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장면이자 매개체로 비춰졌다 ㅋㅋ ..







예약룸은 323호다 ..

애초에 워낙 가격대 자체가 저렴했기 때문에 ..

그것 하나로 주관적 만족스러웠으며 그저 행복감이 물밀듯 밀려왔다 ..







창문을 열어 외부를 잠시 바라봤다 ..

제주 연동 주택가 단지가 고스란히 나타났으며 ..

사람 사는 것 다 똑같다고 하지만 그저 정감으로 다가오기도 했다 ㅋㅋ ..







룸 침구 컨디션도 너무나도 안락하다 ..

순백색의 톤 자체가 무척이나 청결했으며 ..

3인 정도가 이용하기에 무척이나 효율적으로 느껴졌다 ..







그동안 제주도에서 지냈던 호텔과 달리 무척이나 정겨웠다 ..

흡사 대학 시절 묵었던 호텔 생각이 났으며 그만큼 추억이 회상될 만큼 남다른 느낌이 잔뜩 심적 엄습했다 ㅋㅋ ..







욕실 관리 역시 원활하게 되어 있다 ..

이 정도 상태라면 자체 관리를 제대로 행하는 것으로 비춰졌으며 ..

아무리 착한 가격대로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도 기본적인 사항 등은 자체적으로 꼼꼼히 체킹했다 ..







없는 것이 없다 ..

기본 비치 물품은 전부 다 갖추고 있다 ..

개인 1회용 물품 정도만 챙겨오면 이후 신경쓸 것은 하나도 없었다고 보면 될 듯 싶다 ..

물론 1회 용품도 별도로 로비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도 문구로 확인했던 사항이다 ㅎㅎ ..







요사이 가을 모기가 극성이다 ..

없으면 꼭 필요한 약품 가운데 하나다 ..

육안에 들어온 것은 아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취침 전 가볍게 뿌리기도 했다 ..







그저 든든한 존재다 ㅎㅎ ..

제주도 공항 근처 호텔 또 다른 필수적인 제품이다 ㅋㅋ ..







미니 냉장고에서 제주산 생수도 확인했다 ..

제법 목이 말랐던 관계로 벌컥벌컥 들이켰으며 ..

역시나 평소 자주 먹는 생수가 아니었기 때문에 이것 또한 상쾌함이 제법 업그레이드되지 않았나 싶다 ..







휴식을 취하려고 하는 와중 ..

동행인이 갑자기 호기심을 발동하며 본인이 필요한 물품을 살펴보기도 했다 ㅋㅋ ..







역시나 필수 품목이다 ..

없어서는 안되며 특히나 머리가 떡지는 우리들에게 필수적인 기기라고 보면 되겠다 ..







반드시 필요한 비치 물품 확인과 함께 ..

주관적인 내부 스캔은 미소로  끝이 났다 ..

한 번 더 언급하지만 너무나도 저렴하게 예약을 했던 터라 그저 웃음꽃을 연신 표현하며 외부로 잠시 마실 나가지 않았나 싶다 ..







동네 주변이 참으로 아늑하다 ..

산책하기에도 너무나도 긍정적이었으며 ..

거기에 주변 맛집을 검색하며 또 다른 즐거움을 느끼려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던 시점이다 ..




제주 제주시 연동 300-4

064-805-4288

11시30분 체크아웃 , 15시 체크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