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애월 리조트 바다 소리 제주리치호텔

개코냐옹이 2019. 9. 27. 12:5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부권 유수의 바닷가 애월 인근에 있는 리조트다 ..

워낙 가성비 뛰어난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어 이 동네 방문 시 항시 숙소로 이용하고 있다 ..







제주도 애월 리조트 초입에서 바라본 외부 전경이다 ..

애월해안도로와 주변 바닷가가 코앞에 자리잡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







지리적으로 봐서 여기는 ..

호텔이라고 해도 되며 아니면 리조트라고 해도 무방할 듯 싶다 ..

그만큼 아름다운 외적 배경을 여실히 갖추고 있다 ..







보시다시피 주차장도 무척이나 낭만적이다 ..

처음부터 이국적인 정서감에 빠지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는 부분이기도 했다 ..







호텔 외부 한편에 있는 공간에서 ..

바닷가를 내내 주시하고 있으니 ..

그만큼 제주도의 참기운이 스멀스멀 발생하지 않았나 싶다 ..







로비도 무척이나 쾌적하다 ..

하필 당일 시간에 맞췄던 터라 ..

스피디하게 입실 수속을 완료했으며 ..

그저 상쾌한 마음가짐으로 호텔 룸으로 향하지 않았나 싶다 ..







이게 바로 ..

제주도 애월 리조트의 힘 같다 ..

완전 특별했으며 들어가는 즉시 아름다움에 푹 빠졌던 찰나다 ..







어디에서 이런 전경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다 ..

로비에서 판매하고 있는 와인까지 주문했던 터라 더욱더 대비되는 그림이 절묘하게 나타났다 ..







심플함이 내내 이어졌다 ..

어나 하나 화이트톤의 벽면과 절묘하게 대칭을 이루지 않았나 싶다 ..







전체 제어 시스템이다 ..

리모컨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원활한 방식으로 다가왔던 부분이다 ..







어느 하나 놓치는 것이 없이 살펴봤다 ..

제주도 애월 리조트 제주리치호텔 영문자가 선명하게 각인되어 있다 ..







내부를 천천히 둘러봤다 ..

혹여나 부족한 것이 하나 있을까 하는 호기심의 일종으로 보면 된다 ..







그냥 자체 인프라가 확실하다 ..

모든 것이 부족함이 없는 룸 컨디션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숙취 해소의 상자다 ㅋㅋ ..

과연 어떤 게 들어가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증을 발산하기도 했다 ..







당첨!!! ..

삼다수 물이 들어가 있다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제주산 생수라고 보면 되겠다 ..







진짜 룸 전체가 심플하다 ..

흡사 친구집에 놀러가서 둘러보는 재미라고 표현하는 것이 그저 현명한 대답이지 않을까 싶다 ..







욕실 역시도 기대 이상이다 ..

요 근래에 리모델링을 했는지 아니면 신축을 했는지 그만큼 심플하게 갖춰져 있지 않았나 싶다 ..







수압 역시 기대 이상이다 ..

그냥 강렬했으며 그저 최선의 결과로 찾아왔다고 보면 될 듯 싶다 ..







비치 물품 역시 상당히 넉넉하다 ..

숙박 내내 그저 효율적으로 사용했으며 물론 부족할 경우 어김없이 보충을 해줬다 ㅋㅋ ..







그렇게 짧지만 안락한 휴식을 취한 뒤 ..

외부로 나왔으며 물론 주변 바다가 무척이나 보고 싶은 심리가 강하게 작용했던 찰나다 ..







몇 번을 바라보더라도 결코 질리지가 않는다 ..

왜 이 동네를 가면 제주도 애월 리조트로 향하는지 또 한 번 이해를 하지 않았나 싶다 ㅋㅋ ..







호텔 초입에 카페가 있어 잠시 들렀다 ..

물론 커피를 들고 나름 낭만 포즈를 완성하고 싶은 열망이 강하게 작용했던 연유다 ㅋㅋ ..







이 동네 별다방은 고유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

카페 2층에서 바라보는 느낌은 무작정 설렘을 자연스레 불렀으며 확실히 차별화가 느껴지지 않았나 싶다 ..







물론 쇼파에도 잠시 착석했다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포근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제법 오랜 시간 동안 시선적 낭만을 누리며 커피를 음미했던 시간이다 ㅋㅋ ..







이유 불문 최선이다 ..

다음에도 물론 제주도 서부권 방문 시 무조건적 찾아야겠다는 생각을 가지며 미소로 주변 산책을 행했으며 내내 설렘이 이어졌다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332-1

064-799-1991

15시 입실,11시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