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한림 펜션 제주 협재 클레르드륀

개코냐옹이 2019. 8. 17. 21:24
728x90
반응형





제주 서부권에서 ..

추억의 일박을 보내고 왔다 ..

특히나 예약했던 펜션이 너무나도 훌륭했기 때문에 무척이나 기억에 오랫동안 남고 있다 ..







외관 자체가 장난이 아니다 ..

그 특유의 돌담길이 너무너무 인상적이었으며 ..

고풍스러운 느낌으로 인하여 훨씬 더 감성이 업그레이드되지 않았나 싶다 ..







그냥 최선이다 ..

보면 볼수록 정감이 넘친다 ..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스트레스가 저만치 날아갔던 순간이다 ㅋㅋㅋ ..







아름다운 해변가 ..

협재해수욕장과 불과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펜션 실내로 들어가는 순간 눈 녹듯이 기분이 정화되지 않았나 싶다 ..







실내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다 ..

이래서 다들 제주도 한림 펜션으로 향하는가 싶었으며 ..

분위기 자체가 남달랐기 때문에 실내에 연신 머무르고 싶다는 생각도 자연스레 가졌다 ㅎㅎㅎ ..







진짜 분위기 굿이다 ..

차 한 잔 그 즉시 즐기고 싶은 그런 느낌이 아니었나 싶다 ..







완전 분위기 업 시선이다 ..

마주치는 모든 매개체들이 그저 심플했으며 ..

하나하나 모두 다 우리들에게 긍정적인 느낌으로 엄습했다 ㅎㅎㅎ ..







먹거리를 행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

펜션 특유의 인프라였으며 더군다나 과거 느낌과 비교를 하자면 훨씬 더 깔끔함이 부각되었던 시선이다 ..







센스 만점이다 ..

새콤달콤 모든 것들이 그저 비타민처럼 에너지를 무한 충전시켜주지 않았나 싶다 ㅎㅎㅎ ..







침구 또한 상당히 럭셔리했다 ..

그 즉시 선잠을 청하고 싶었으며 ..

눕는 즉시 잠이 쏫아지려고 한 것을 보면 확실히 좋은 느낌으로 안락하게 다가온 것 같다 ..








이래저래!!! ..

다양한 콘셉트를 가진 필수 아이템도 구비하고 있다 ..

우리들에게 먹거리 냉동식품 해동 효과를 책임진 전자기기다 ㅋㅋㅋ ..







쇼파도 참으로 럭셔리하게 갖추고 있다 ..

언제나 습관처럼 누워서 TV를 봤으며 어디를 가더라도 습관은 쉽사리 고쳐지지 않는 것으로 비춰졌다 ㅋㅋㅋ ..








시선적 아이템들이 장난이 아니다 ..

괜스레 제주도 한림 펜션에 대한 가치로 보였으며 ..

오랫동안 머무르게 만들고 싶은 매력적인 요소로 우리들에게 다가왔다 ..







외부 역시 완전 필소굿이다 ..

자연과 함께 하고 있는 전형적인 숙박 업소가 아닐까 생각했다 ..







심지어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

이 계절 바비큐 및 외부 수영을 함께 할 수 있는 여건을 책임지고 있는 곳이라고 보면 되겠다 ..








우선 먹거리를 위한 세팅에 돌입했다 ..

미리 세팅한 뒤 이후 볼일을 다 본 후 먹거리의 향연을 펼치기로 한 시점이다 ㅎㅎㅎ ..







그 찰나 욕실에 다녀왔다 ..

욕실 관리 상태 역시 뒤늦었지만 너무나도 청결 상태가 훌륭했다고 보면 된다 ..








외부로 나오면 ..

어떤 음식을 먹어도 그냥 최선이다 ..

특히나 소시지를 오래간만에 접했던 터라 더욱더 맛깔나게 즐기려고 했다 ㅎㅎㅎ ..








거기에 육고기까지 ..

제주도 한림 펜션 제주협재클레르드륀의 진면목을 펼쳤으며 ..

함께 동행했던 이들 모두 미소 듬뿍 여행의 참모습 식도락을 제대로 식감으로 재현하지 않았나 싶다 ..







그렇게 주변 산책도 짧게나마 감행했다 ..

이런 게 모두 다 제주 여행의 단상으로 비춰졌던 것 같고 ..

주변 자연 환경이 워낙 준수했기 때문에 연신 외부로 산책을 향하게 하는 매력을 숙박 내내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565-1

064-796-5540

16시 입실 , 11시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