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이색거리 누웨마루거리 (구)바오젠거리

개코냐옹이 2019. 11. 7. 12:27
728x90
반응형





제주도 중국인 거리로 널리 알려진 누웨마루거리를 산책 삼아 다녀왔어요 ..

항시 방문하는 제주 이색거리 가운데 한곳으로 예전에는 바오젠거리로 알고 있었구요 ..

요사이 제주도를 방문하니 누웨마루거리로 명명 바뀐 것을 확인했으며 그렇게 주변을 배회했던 시간이에요 ..







서늘한 이계절 ..

누웨마루거리 주변에 제법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

저녁 시간이 되면 외지인 및 외국인들이 쇼핑 및 먹방을 가지기 위해 많이들 찾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







제주 시내에 자리잡고 있잖아요 ..

고로 이동 동선상 코스로 웬만하면 넣게 되는 것 같구요 ..

우리 역시 숙소에 차량을 둔 상태로 여유로이 산책 삼아 나올 수 있었네요 ..







많은 것이 바꼈더라구요 ..

제주 문화의 거리로 명명된 곳도 있었으며 ..

그저 모든 것들이 우리들에게 새로움으로 다가오더라구요 ㅎㅎ ..







아무쪼록 지자체에서도 ..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쓴 것으로 비춰졌구요 ..

그만큼 호기심이 동한 상태로 관심 있게 지켜볼 수 있었네요 ..








누웨마루의 진정한 의미랍니다 ..

역시나 관심 넘치게 살펴봤으며 ..

이왕지사 무조건적 산책하는 것이 다가 아닌 내용을 인지하는 것도 여러모로 좋을 듯 싶었네요 ..







상징적인 관문 표시 또한 ..

그만큼 인상적으로 배치한 것으로 보였으며 ..

괜스레 주변에서 휴대폰 사진을 담으며 조금이라도 이곳과 친해지려고 나름 노력을 기울였답니다 ㅋㅋ ..







곳곳에 되어 있는 설명 표식에 ..

역시나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보였으며 ..

요사이 관광객이 많이 줄어든 제주도의 나름 자구 노력 부분으로 해석하기도 했어요 ..








제주의 상징 요소들과 ..

그리고 새로운 문화 부분들까지 ..

다양하게 혼재되어 있는 점이 참으로 보기 좋았으며 ..

흡사 아이쇼핑 하는 기분으로 우리 역시 내내 그냥 지나치지 않고 나름 관심을 보이기도 했네요 ..







부산 남포동에서도 그랬는데 ..

이런 핸드프린팅 공간이 있으면 꼭 이런 상황을 만들고 하잖아요 ..

결코 가만히 있지를 않았으며 금일 모든 호기심에 대한 의지피력을 메메 할 수 있었네요 ..







찰나 요즈음 유행하는 흑당도 한 잔 했답니다 ..

어찌나 커다랗게 모형품을 만들어서 비치했는지 ..

정말로 관심이 갔으며 당장 들어가서 물론 당보충을 하기도 했네요 ㅋㅋ ..








왜 이리도 볼거리가 많은지요? ..

제주 이색거리 다운 누웨마루거리의 진정한 모습이었으며 ..

다양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는 장면에서 괜스레 설렘으로 변환되는 기분도 여실히 느껴지더라구요 ..







러블리한 캐릭터까지 ..

진짜 이번에는 기획을 제대로 한 것으로 비춰졌으며 ..

부디 오랫동안 누웨마루거리가 널리 알려지기를 본인 스스로 바라기도 했네요 ..








아름답고 귀요미 장면까지 ..

돌아다니는 와중 너무나도 행복했으며 ..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산책을 했던 것 같구요 ..

숨 쉴 틈을 주지 않는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시선들이 내내 들어오더라구요 ..







V ㅋㅋㅋ ..

지나다니다가 나름 폼도 잡아봤구요 ..

역시나 추억의 사진을 남겨야할 것 같아 이런 식으로 즐거움을 나름 표출했네요 ..








아무튼 쇼핑하기에 그냥 최적화 되어 있더라구요 ..

어느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진기한 것들이 연신 육안에 들어왔으며 ..

그만큼 새로운 발견이었기 때문에 그냥 지나치지 않고 계속 관심을 표현했어요 ..







급 신체에 문제가 생겨도 걱정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

외국인들도 다수 사용하고 있던 약국도 영업을 하고 있었던 관계로 ..

혹여나 하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는 인프라를 누웨마루거리는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더라구요 ..








실로 오래간만에 즐겼던 추억의 게임까지 ..

금일 너무나도 즐거운 산책 시간을 보낸 것 같구요 ..

우리들 시선에 들어오는 모든 것들이 정말로 아름다움으로 점철된 하루였어요 ..




#제주이색거리 #누웨마루거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