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바다전망 마사지 새로운 경험 제주씨스파

개코냐옹이 2019. 9. 12. 23:02
728x90
반응형





제주 서쪽 관광지.

애월에 가면 종종 방문하는 제주 바다전망 마사지 공간이에요.

그만큼 실속적인 가격대로 신체와 정신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애월해안도로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고로 가는 길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구요.

더군다나 커플 할인 아이템은 그만큼 우리들에게 커다란 장점 가운데 하나였어요.







주변에 공영주차장 역시 있더라구요.

이래저래 이빨이 딱딱 들어맞는 기분이었구요.

여러모로 고객 친화적인 점을 어김없이 미리부터 확인할 수 있었네요.ㅎㅎ







주변 경관도 예사롭지 않죠.

이래서 다들 애월으로 향하는 것 같았구요.

거기에 제주 바다전망 마사지 제주씨스파는 여러모로 적절한 곳으로 비춰졌어요.








사전에 의미 있는 힐링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애초에 계획했던 시간을 가지기 위해 스피디하게 내부로 들어갔어요.







건물 내!

2층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올라가는 길 너무나도 설레였구요.

확실히 그동안 다운되었던 신체가 빨리 회복되기만을 바랄 수 있었어요.







진짜 커플 마사지 공간으로 제기능을 다할 것 같았구요.

이미 내부 인테리어 효과부터 지레짐작 느꼈던 것 같구요.

세삼 느꼈던 부분으로 짝지와 함께 발길을 옮긴 게 그만큼 탁월한 데이트 코스였어요.







멍멍멍 ㅋㅋㅋ

완전 깜찍한 것 있죠.

괜스레 기분이 더욱더 업된 것 같았구요.

분명 금일 제주 바다전망 마사지가 술술 잘 풀릴 것 같은 예감이었어요.







실내는 왜 이리도 심플하죠.

그만큼 사전에 볼거리도 제법 많았구요.

확실히 윤활유 같은 역할을 적절하게 하더라구요.







진짜 남다르죠.

이 동네에서 유명한 이유를 실감했구요.

완전 특별했기 때문에 더욱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가 이루어지더라구요.







마사지 받는 공간도 남다르더라구요.

외부 바다 전경을 바라보며 누릴 수 있는 밑바탕을 확실히 가지고 있었으며

고로 금일 우리들이 이곳으로 방문한 이유를 제대로 실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완전 여성 취향저격 아닌가요.ㅋㅋ

여러모로 의미 있는 시간으로 다가왔구요.

포인트 장미는 완전 감동의 물결을 여실히 선사해주는 매개체였네요.







향기롭더라구요.

물론 느낌으로 표현하는 바이구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마사지 개념을 뛰어넘는 완전 힐링 공간이 따로 없었어요.







바다가 훤히 보이시죠?

다들 제주 바다전망 마사지를 향하는 이유이구요.

그 가운데 제주씨스파가 특히나 도드라지는 점을 다수 가지고 있더라구요.







아로마마사지에 이어 이어테라피까지.

완전 코스 자체가 세심 그 자체였던 것 같구요.

특히나 관리사님의 손길 또한 내공이 자연스레 묻어나는 느낌이었네요.







석류를 넣은 스파 물이구요.

색감적으로 너무나도 믿음이 발생했으며

신체 자체가 단번에 웰빙스러움으로 변모할 것 같더라구요.







거기에 와인까지 챙겨주는 것 있죠.

완전 분위기 압권 최선의 장면이었으며

특히나 외부를 바라보며 즐기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감이 제대로 밀려오더라구요.ㅎㅎ







개인 사진 담을 것도 많더라구요.

물론 이 코스 및 아이템으로 인하여 발길을 옮겼지만

실제로 우리들이 막상 받아보니 더욱더 의미있는 시간으로 엄습하더라구요.







아름답죠???

이 정도라면 외부로 나올 때 기쁨의 미소가 필시 생길 것 같았구요.

그만큼 설렘 가득 시선 요소로 인하여 연신 미소가 절로 나타나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필시 기억하세요?

이 코스는 누구나 선호할 만한 요소를 듬뿍 가지고 있었으며

디테일한 부분들이 너무나도 많았기 때문에 볼멘소리는 진심 일도 발생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최고의 시선이죠?

이미 마음은 힐링이 끝났구요.

신체 역시 90프로 이상 술술 풀리는 기분이었네요.ㅎㅎㅎ







이것 한 번 보세요.

손 테라피까지 해주시는 것 있죠.

자연스레 손끝부터 발끝까지 원활하게 하나도 빼먹지 않고 과정들을 챙겨주더라구요.







순간 부드러워졌구요.

어찌나 느낌이 좋은지 그냥 웃음꽃이 끊이질 않더라구요.

확실히 타 마사지 공간과 차이 나는 점을 어김없이 느꼈던 부분이구요.ㅋㅋ







환복한 뒤 연잎차로 마무리했구요.

그만큼 금일의 목적을 확실하게 끝맺음을 했으며

제주 바다전망 마사지 제주씨스파의 장점으로 다량 몸속에 흡수할 수 있었네요.ㅎㅎㅎ




제주 제주시 애월해안도로 612 2층

064-713-9980

11:00-21:3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