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타운하우스 가구 일석이조 탐모라가구

개코냐옹이 2019. 10. 18. 06:00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 맞춤 가구 만드는 곳이 있어 시간 내어 찾았다 ..

기존에 만들어 있는 가구점이 다반사지만 또 다른 본인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싶어 사전 정보 취합 후 발걸음을 옮겼다 ..








여기가 바로 ..

제주 타운하우스 가구로 널리 알려진 탐모라가구다 ..

워낙 내공 넘치는 기사분이 계셔서 언제나처럼 반갑게 맞아준다는 이야기도 얼핏 들었던 것 같다 ..







주차 뒤 ..

잠시 주변을 살폈다 ..

역시나 업무 특성상 한적한 곳에 자리잡고 있는 점 역시 확인했고 말이다 ..







내부가 참으로 인상적이다 ..

보기보다 널찍했으며 그만큼 관심이 가는 상황들이 연신 이어졌다 ..







각종 기기들도 물론 비치하고 있다 ..

초보가 보기에는 그저 색다르게 보였지만 ..

전문가들에게는 역시나 수제 작업을 할 수 있는 밑바탕으로 비춰지기도 했다 ..








진짜 제대로다 ..

완전 마음에 들었으며 ..

어떤 식으로 과정이 이어지는지 두 눈으로 살펴보기도 했다 ..

아무쪼록 금일은 호기심이 진심 대단하 게 발현되었다고 보면 되겠다 ..







이 모든 것을 도매로 유통한다고 하다 ..

고로 소비자 입장에서 정말로 마음에 들었던 값어치이며 ..

시중에 그만큼 마음에 드는 가구가 없었기 때문에 더욱더 관심을 가졌다고 보면 될 듯 싶다 ..







뉴 가구를 구입하면 피부 자체가 조금은 고생하는 경우도 있다 ..

주인장 왈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혀 문제점이 없다고 했으며 ..

가구류를 제외하고도 인조대리석 주방 싱크대까지 수작업으로 작업이 된다고 미소로 알려주셨다 .. ㅎㅎ








기기가 정말로 예리하다 ..

매끈하게 정비가 된 상태로 빠져나왔으며 ..

이런 과정을 인지했기 때문에 믿음감이 한 번 더 나타났다고 보면 되겠다 ..








아무쪼록 ..

감사할 따름이었다 ..

친구 소개 후 정보 취합까지 ..

이 모든 과정을 거쳤지만 제주 타운하우스 가구에 대한 믿음감이 더욱더 발생했다고 보면 된다 ..







실지로 ..

주방 제작 과정도 확인했다 ..

금일은 가구로 인하여 왔지만 뜬금없이 주방 싱크대 역시 교체하고 싶다는 생각도 맞춤으로 가졌다 ㅋㅋ ..







진짜 정교하다 ..

역시나 백문불여일견이 정답이다 ..

실지로 보고 나니 믿음 및 신뢰가 더블로 나타났다 ㅋㅋ ..








마저 상세하게 살핀 뒤 ..

주문 가구 제작 과정도 끝까지 살펴봤으며 ..

이후 배달까지 해주신다는 안심어린 말과 함께 기분 좋게 외부로 나오지 않았나 싶다 ..








그만큼 유쾌했던 하루다 ..

동행했던 친구와 함께 이 좋은 기분에 도취되어 ..

흑돼지구이 무한리필이 되는 식당 흑돼지빠로 향했으며 ..

육고기로 포식했던 하루 보람찬 시간을 결국 완성시킬 수 있었다 ㅋㅋ ..


http://tammoragagu.com/





제주 제주시 죽성서길 22

064-723-1433

08:30-18: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