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한림리 맛집 귀한 음식 한림칼국수

개코냐옹이 2019. 9. 28. 06:00
728x90
반응형





제주도산 귀한 음식을 먹으려고 할 때 방문하는 식당 가운데 하나다 ..

특히나 보말 재료 자체가 워낙 희소가치를 가지고 있어 그만큼 인상적이라고 보면 되겠다 ..







건물 자체도 무척이나 정감 넘친다 ..

제주도 토박이 특유의 한림칼국수 장점이라고 보면 되겠다 ..







주차장도 물론 있다 ..

한 끼 가벼운 식사에 불과하지만 그만큼 자체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제주 한림리 맛집 한림칼국수다 ..







주요 메뉴도 전부 다 긍정적인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다 ..

물론 긍정적 의미는 건강에 좋다는 말로 해석하면 되고 ..

재료 자체의 건강함이 기본적으로 드러난다고 보면 될 듯 싶다 ..







보시다시피 이렇다 ..

제주 한림리 맛집의 장점이자 진면목이라고 보면 된다 ..







항시 손님이 많다고 한다 ..

고로 대기 손님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특히나 피크 타임은 사전에 전화를 하고 찾는 것도 현명할 듯 싶다 ..







오픈 주방의 장점이 고스란히 나타나고 있다 ..

믿음감이 다량 발생하며 그만큼 자신감이 넘치다는 반증의 의미이기도 하다 ..







메뉴 및 가격대다 ..

주관적 견해로 한 끼 식사로 적절한 값어치를 취하고 있다고 보면 되겠다 ..







밑반찬은 셀프 시스템이다 ..

본인 분량 만큼 덜어먹는 방식을 취하는 것도 가히 현명하지 않을까 싶다 ..







집기부터 밑반찬까지 참으로 깔끔하다 ..

그만큼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과 상성이 맞다고 보면 되겠다 ..







매생이보말전이 우선 나왔다 ..

색감적으로 상당히 인상적이었으며 ..

전류에 불과했지만 건강함이 물씬 묻어났다고 해도 될 듯 싶었다 ..







정말로 고소하다 ..

젓가락질을 내내 가져갔으며 ..

그만큼 고소함으로 인하여 쉴 틈이 없었다고 보면 된다 ..







첫 음식으로 그냥 최선이었다 ..

바다향이 물씬 밀려왔으며 고소함 역시 그냥 압권이었다 ..







보말향 가득 보말칼국수도 당연히 주문했다 ..

제주 한림리 맛집 시그니쳐 메뉴로 알고 있으며 ..

국물 하나만으로도 몸속이 깔끔하게 정화되는 기분이었다 ..







숙성 면발도 상당히 쫄깃했다 ..

탄력감이 도드라졌으며 일반적인 면발과 그냥 격을 달리한다고 보면 된다 ..







여기가 참으로 좋은 게~

공깃밥 무한리필 역시 행하고 있다 ..

고로 대식가들에게 천국 식당으로 불리우는 이유가 있었다 ㅋㅋ ..







닭칼국수 역시 하나 청했다 ..

삼계탕 기운이 스멀스멀 묻어나는 바람에 몸보신 음식으로 비춰졌던 메뉴이기도 하다 ..







진짜 절로 힘이 났던 메뉴다 ..

먹어도 먹어도 식감 역시 여전히 살아있었으며 ..

우리들에게 충분한 만족도를 자리 내내 안겨줬던 음식이 아닐까 싶다 ..







곁음식과의 어우러짐도 그냥 최선이다 ..

동행인들 모두 꿀맛 같은 식감을 이어가며 자리 내내 그만큼 웃음꽃을 피우지 않았나 싶다 ..







엄나가 생각나는 보말죽이다 ..

그동안 자주 경험한 전복죽과 엇비슷했지만 식감 자체가 훨씬 더 진했으며 웰빙 지수가 그냥 급상승했던 메뉴이기도 했다 ..







끝까지 정말로 맛깔나게 즐겼다 ..

모든 음식들에 진함과 정성이 묻어 있어 제주 한림리 맛집 자리 내내 모든 음식들을 그저 맛깔나게 즐길 수 있었으며 만족도가 최상이었다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41

070-8900-3339

07:00-16: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