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섭지코지 회포장 실속 훈남횟집

개코냐옹이 2019. 9. 27. 08:44
728x90
반응형





제주도 관광 명소 섭지코지 인근 ..

횟거리 포장과 횟감 판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훈남횟집을 시간 내어 찾았다 ..







이 동네에서 숙소를 잡으면 웬만하면 방문하는 횟집이다 ..

그만큼 섭지코지 회포장으로 실속을 취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시간대가 어중간하면 실제로 가게 내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







주차장도 상당히 널찍하다 ..

반면에 주변 전경은 가히 낭만을 무던히 취하고 있는 모양새를 언제나처럼 확인할 수 있다 ..







진짜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 ..

물색이 너무나도 맑아 저절로 힐링이 되는 동네에 자리잡고 있지 않나 싶다 ..







회포장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훈남횟집이다 ..

그만큼 제자리에서 오랜 시간 동안 이곳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무방하다 ..







테이크 아웃 표시도 당당하게 각인되어 있다 ..

햄버거 가게가 절대로 아니고 횟집이다.그만큼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 요소가 아닐까 싶다 ㅋㅋ ..







진짜 너무너무 아름답다 ..

바다 코앞 음식점의 장점이며 그 낭만에 잠시 취했던 찰나다 ㅋㅋ ..







가게와 바다의 경계면이다 ..

왜 섭지코지 회포장으로 알려졌는지 그 즉시 이해를 했던 부분이다 ㅋㅋ ..







수족관 내 싱싱한 해산물도 확인했다 ..

기본적으로 수많은 손님들이 찾는지 프레쉬한 상태를 필연적으로 확인했다 ..







각종 횟거리에 이어 해산물들 역시 다수 있는 것을 확인했다 ..

바다향 듬뿍 싱싱한 바다 생명체를 그만큼 맛깔나게 즐길 수 있겠다 ..







이미 한 번 표현했지만 ..

회포장이 다가 아닌 실내에서 섭취도 물론 가능하다 ..







재미난 실내 아이템이다 ㅋㅋ ..

괜스레 웃음꽃이 절로 생겨난 매개체가 아닐까 싶다 ..







참고하면 되겠다 ..

개인적인 기준이지만 그저 실속적이며 믿음감이 다량 발생하는 값어치다 ㅎㅎ ..







실로 오래간만에 ..

시간 여유가 있어 내부에서 적당량 즐긴 뒤 나가기로 했다 ..

기본 음식들을 챙겨주셨으며 물론 깔끔하게 세팅해주셨다 ㅎㅎ ..







고등어회와 딱새우를 주문한 뒤 ..

미리 나온 음식 가운데 가장 구미를 당긴 콘치즈로 허기짐을 일정 만회했다 ..







전도 매한가지다 ..

온기 가득 챙겨주셨기 때문에 고소함이 가히 물밀듯 밀려왔던 곁음식이다 ㅎㅎ ..







진짜 귀하디 귀한 횟감이다 ..

고등어회 두 토막이 나왔으며 보기에도 평상시 보기 힘든 횟거리라는 것을 어김없이 살펴보며 궁금증을 동행인과 표현했다 ..







쫄깃함이 예사롭지 않다 ..

이거야 원 입이 너무나도 호강하는 것 같고 딱새우회의 진면목을 확인했다 ㅋㅋ ..







딱새우회는 완전 별미 중의 별미다 ..

일반적인 대하나 울릉도새우회와 달리 이 동네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별미 횟감이다 ..







딱새우회는 이런 식으로 나온다 ..

정말로 아름답게 플레이팅했으며 일반적인 횟집과 달리 이곳만의 매력이 여실히 드러나지 않았나 싶다 ..







정말로 탄력감이 넘쳐났다 ..

왜 제주도를 가면 이 횟감을 즐겨야 하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었으며 희소가치를 여실히 가지고 있는 횟감으로 비춰졌다 ..







회포장도 물론했다 ..

외부 아름다운 전경을 바탕으로 나름 콘셉트 사진을 담고 싶은 연유였다 ..







동행인이 너무나도 좋아한다 ..

이곳으로 인도한 본인이 괜스레 뿌듯했으며 고로 설렘 가득한 시간을 내내 보내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ㅎㅎ ..







평상에 돗자리 하나 깔았다 ㅋㅋ ..

완전 그림이 따로 없으며 낭만적인 그림이 더욱더 부각되지 않았나 싶다 ..







남은 고등어회와 딱새우의 콜라보! ..

외부에서 그것도 성산일출봉을 배경 삼아 이런 고급 횟거리를 즐길 수 있다니 말이다 ㅋㅋ ..







완전 최선의 장면이다 ..

금일 섭지코지 회포장의 진정한 목적이며 ..

웬만하면 결코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운 프레임으로 각인된다 ㅎㅎ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 25번길 12

064-783-0083

12:00-23: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