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베이커리 깜놀 한라산빵

개코냐옹이 2019. 9. 18. 20:49
728x90
반응형





수제 케이크와 수제 베이커리로 제주도에서 유명한 제과점이에요.

그만큼 심플한 모양새와 재료 사용으로 인하여 단골 손님 역시 다량 가지고 있는 것으로 단골 지인에게 듣기로 했어요.







1950 베이커리 ㅋㅋㅋ

한라산 높이를 간판 네임에 적절히 접목한 것 같구요

제주도 베이커리 한라산빵 실내로 들어가기 전 그만큼 기대 심리가 무한 발생하더라구요.







주변 도로변도 참으로 아늑하더라구요.

이래저래 제주도의 참모습을 보는 듯 싶었구요

외부 여건 역시 금일 방문에 대한 설렘을 환경으로 제대로 표출하더라구요.ㅋㅋ







한라산빵과 한라산초콜릿은 과연 어떤 식으로 선보일지 무척이나 궁금했구요

기대했던 대로 최대한 인상적으로 비춰졌으면 하는 바람을 자연스레 가졌던 것 같아요.







내부 이것 실화냐?

완전 볼거리 천지였구요

선물용으로 구입하고 싶은 것들이 진짜 너무너무 다수 육안에 보이더라구요.







여러 종류의 빵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거기에 디저트류 역시 다수 보였던 것으로 봐서

이미 한 번 표현했지만 선택장애가 금세 나타날 것 같았다니까요.ㅋㅋ







디자인과 색감 역시 정말로 남다른 것 있죠.

보면 볼수록 진기했구요 먹는 것 자체가 아까울만큼 정성이 가히 대단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완전 미술 작품 아닌가요?

생전 처음 봤기 때문에 더욱더 희소가치를 가지고 있던 아름다운 초콜릿이었네요.ㅎㅎ







심지어 제주도를 형상화한 디저트류도 있는 것 있죠.

도대체 얼마나 많은 먹거리가 있는지 디자인별로 꼼꼼히 살펴보기도 했네요.ㅎㅎ







이런 이런 살라미초콜릿은 도대체 뭐죠?

완전 새로운 케미였구요 플레이팅 역시 그만큼 인상적으로 심적 다가오더라구요.







식감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새로움이 넘실거리는 조합이었던 것 같구요

썰어 먹고 있으니 급작스레 맥주 한 잔 진하게 생각나는 느낌이 자연스레 다량 엄습하더라구요.







이외에도 여러 가지 주문을 했던 것 같구요

하나하나 골라먹는 재미와 식감을 경험하는 재미가 동시에 그만큼 쏠쏠하게 작용을 했던 것 같아요.







이게 진짜 초콜릿이 맞나 모르겠어요.

그만큼 술 한 잔 진하게 생각날 정도로 자리 내내 인상적으로 즐기지 않았나 싶어요.ㅋㅋ







치크케잌한라산빵도 참으로 심플리티하죠.

제주도 베이커리에서 가장 기대치를 가졌던 디저트류 가운데 하나에요.







심지어 백록담이 폭발하려고 하는 것 있죠.ㅋㅋ

완전 신기하게 만들었던 것 같구요 입속에서 샤르르르 녹아 내리는 듯한 식감이 느껴져서 그저 기분 좋게 다가오더라구요.







진짜 선물용으로 구입하고 싶은 것들이 왜 이리도 많은 거죠?

물론 모양새만 특별한 것이 아닌 좋은 재료에 따른 식감 자체도 완전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시간이 지나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디저트류에요.

그만큼 식감적 임팩트를 가지고 있는 제주도 베이커리 한라산빵의 시그니쳐 메뉴였네요.ㅎㅎ







한라산빵 선물 세트 용도 모습이에요.

이런 식으로 판매를 행한다고 하니 그만큼 구입을 한다면 차후 선물 받는 이에게 칭찬 무한 듣지 않을까 생각했어요.ㅋㅋ







진짜 열심히 메메 먹었던 것 같구요

그만큼 천연 달콤함의 힘으로 인하여 미소 가득 거주지로 귀가하지 않았나 싶어요.







양손 가득 푸짐함은 기본이구요

선물 받는 이의 설렘을 생각하며 결국 조심스레 들고 차량에 몸을 맡겼네요.^^




제주 제주시 구산로 28

070-7620-5490

11:00-18: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