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림 마사지 제주씨스파 협재점

개코냐옹이 2019. 8. 16. 08:25
728x90
반응형





정말로 아름다운 추억의 시간을 보내고 왔다 .

그동안 무수히 많이 받았던 마사지와 완전 격을 달리했던 연유다 ..







정말로 탁월한 뷰를 자랑한다 ..

고로 장점이 그만큼 많았으며 소위 말하는 돈값을 여실히 하는 마사지 샵이었다 ..







고고 3층 한림 마사지 제주씨스파 협재점으로 출동!

왜 이리도 무한 설렘이 무던히 발생했는지 모르겠다.ㅋㅋㅋ







커플들에게 최적화된 공간이다 ..

사랑이 샘솟는 시간을 확실히 보낼 수 있는 한림 마사지 공간이다.ㅎㅎ







향기로움이 넘실거렸다 ..

사소한 것 하나도 그저 긍정적으로 변화된 시점이기도 하다 ..







내부가 너무나도 널찍했다 ..

거기에 프레쉬한 면도 다수 보여 손님 입장에서 그저 좋게만 보였다 ..







핫 스팟 포인트다 ..

임팩트가 무던히 넘치는 자리라고 보면 된다.ㅎㅎㅎ

상상을 하면 답이 나온다.커플들이 함께 앉아 있는 모습 말이다.







실내 주변을 이리저리 살펴봤다 ..

보면 볼수록 마사지 샵 답지 않게 필이 다량 심적 엄습하지 않았나 싶다.







그냥 최고다 ㅋㅋㅋㅋ ..

다음 번에도 찾고 싶은 매력을 여실히 가지고 있다 ..







바다뷰 공간으로 안내를 받았다 ..

과연 어떤 식으로 표출될지 무척이나 궁금했던 시선이기도 하다 ..








완전 아트 그 자체다 ..

와인과 마사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를 갖추고 있다 ..

들어가는 즉시 짝지의 아름다운 미소가 다량 나타났던 시선이고 말이다 ..







모든 사항들이 그저 아름답게 비춰졌다 ..

이래서 한림 마사지 제주씨스파 협재점이 요사이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한 부분이다.ㅎㅎㅎ







정말로 러블리했다 ..

비강을 타고 흐르는 촉촉함이 그 즉시 엄습했고 행복감이 물밀듯 밀려왔다 ..







진짜 아트하게 꾸며놨다 ..

각종 향기로움 매개체 역시 실내에 넘쳐났고 말이다 ..







디테일함이 살아 있다 ..

왜 커플들을 주로 유치하는지 확실히 이해가 되었던 장면이다 ㅋㅋㅋ








신체 밸런스가 그 즉시 스무스하게 찾아왔다 ..

왜 곳곳에 향기로움을 배치했는지 나름 이해를 했고 말이다 ..







사소한 것 모두 다 손님 친화적으로 구성했다 ..

왜 이렇게 멋스럽게 꾸며놨는지 보면 볼수록 반했던 그림이다 ..








진짜 아름다움의 절정이다 ..

우리 커플에게 최선의 추억을 한아름 안겨줄 것 같았던 바탕이라고 보면 된다 ..








그냥 아늑함에 푹 빠져버렸다 ..

과정 모두 하나하나 그저 최상이었으며 ..

릴렉스하게 변화되는 바람에 스트레스가 저만치 날아갔던 순간이다 ..







손 테라피까지 ..

신체 곳곳을 완벽하게 힐링으로 변화시켰으며 그저 깔끔하게 피로감이 상쇄되지 않았나 싶다 ..







정말로 심플하게 마무리를 했다 ..

한림 마사지 씨스파 제주 협재점 방문 역시 다음으로 기약했고 말이다.히히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607

064-796-998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