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광치기해변 맛집 일석이조 일출봉거북식당

개코냐옹이 2019. 9. 17. 21:06
728x90
반응형





제주 동부 명소 성산일출봉 인근.

맛있는 식당이 있다는 소식에 급 시간 내어 발길을 옮겼던 것 같아요.

그만큼 제주 향토음식을 제대로 선보인디는 소식에 기대 심리가 크게 작용하지 않았나 싶어요.







이 동네를 방문하면 성산일출봉 일출 사진을 찍기위해 방문하는 곳이 있어요.

바로 광치기해변으로 이곳 역시 제주 광치기해변 맛집으로 불리운다는 소식을 들었던 터라

이래저래 아침 사진 촬영 후 아침식사 방문을 위해 찾는 것도 여러모로 용이한 점으로 다가오기도 했어요.







오리지날 제주산 메뉴들이에요.

왜 방문 가치가 있는지 그 이유를 보여주는 장면이구요

우리 역시 바다향이 가장 직접적으로 느껴지는 메뉴로 결국 선택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기본 음식들도 상당히 퀄리티가 있더라구요.

손님 입장에서 확실히 마음에 들었던 장면이구요

하나하나 골라먹는 재미도 무척이나 쏠쏠하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사이즈부터 남다르더라구요.

개별적으로 씹어먹는 느낌도 무난했구요

거기에 양념 자체도 감칠맛이 제대로 발생하더라구요.ㅋㅋ







선 주문 메뉴 성게비빔밥이 우선 나왔어요.

바다향이 어찌나 강렬하게 테이블 주변을 은은하게 유영하던지요.

나오는 즉시 군침을 꼴깍 삼켰으며 입맛이 금세 살아날 것만 같았네요.ㅋㅋ






꿀맛이더라구요.

씹으면 씹을수록 특유의 성게향이 진동했으며

제주 광치기해변 맛집에서 왜 주문을 했는지 그 타당성을 여실히 보여주더라구요.







오래전 먹었던 멍게비빔밥이 생각나기도 했어요.

다만 음식적 퀄리티가 훨씬 나았던 것으로 비춰졌구요

감칠맛을 좌우하는 고소함 역시 입속 즐거움을 몇 배 이상 배가시켜주지 않았나 싶어요.







왜 이리도 잊혀지지 않는지 모르겠어요.

먹어도 먹어도 자꾸만 수저가 향하는 느낌 여러분도 잘 알잖아요?







타 반찬과의 접목도 연신 시도했구요

고로 개인적인 만족도를 확실히 가져갈 수 있었어요.

아무쪼록 제주 광치기해변 맛집 한 끼 메뉴로 손색이 없었다고 보면 될 듯 싶네요.







성게로 완전 필 받은 하루죠.

완전 성게 파티를 나름 누리고 싶어

성게칼국수도 주문했구요 역시나 테이블로 세팅되는 즉시 일반적인 칼국수와 완전 격을 달리하는 기분이었어요.







국물리 장난 아니죠?

색감부터 특별하게 비춰졌구요

바다 재료가 들어갔던 터라 시원함이 두 배 이상 배가되지 않았나 싶어요.







면발의 쫄깃함도 두 배 이상 도드라졌구요

다량의 성게와 어우러지는 식감이 참으로 긍정적이었으며

그냥 연거푸 젓가락이 움직이게 만드는 힘을 제대로 만들어주더라구요.ㅋㅋ







동행인도 진짜 너무너무 잘 먹는 것 있죠.

푸짐한 곁음식과의 조화로움도 내내 시도했던 것 같구요

결국 평상시 소식을 지향하고 있음에도 남기지 않고 메메 입안으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ㅎㅎ







빼먹지 않고 밑반찬까지 연신 케미를 완성했구요

워낙 메인 칼국수가 남달랐기 때문에 어떻게 먹어도 볼멘소리는 하나도 나타나지 않더라구요.







최선의 궁합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물론 이런 칼국수 자체를 처음 접했던 터라 더욱더 마음에 들었구요

면발과 국물의 조화로움 속 쉴 틈 없이 입안으로 밀어넣고 싶었으며 확실히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결국 막걸리까지 즐겼구요

워낙 음식 및 주변 풍경이 훌륭해서

반주 한 잔 역시 너무나도 일석이조 케미를 적절하게 완성하지 않았나 싶어요.







잘 먹고 나가는 친구의 흐뭇한 뒷태랍니다.

금일은 다이어트 포기라고 했지만 주변 산책으로 칼로리 소모를 하기로 했구요

워낙 주변 여건이 훌륭하기 때문에 이래저래 미소만 내내 외부로 표출되었던 것 같기도 해요.ㅎㅎ







굿바이 제주 광치기해변 맛집 일출봉거북식당.

너무너무 잘 먹고 나왔구요 무조건적 다음 방문을 기약할 수 있었네요.ㅋㅋ






강렬한 식감은 며칠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구요

성게 음식을 선호하는 이들이 계신다면 충분한 방문 가치가 있을 것으로 여실히 생각했네요.히!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70

064-784-0994

06: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