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가을여행 단체 여행 실속 추억 원시패밀리

개코냐옹이 2019. 9. 16. 18:38
728x90
반응형





2019년 가을 제주도 가을여행은 원시패밀리에서 진행하는 코스에 몸을 맡겼다.

그만큼 원시제주여행사의 히트 상품 가운데 하나로 실속적인 가격대로 여행을 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금일은 제주도 가을여행 단체 여행의 핵심 미니버스에 몸을 의탁했다.

매일 렌터카를 통해 여행을 행했기 때문에 그만큼 설렘이 극대화된 찰나였다.ㅋㅋ







전일 주류를 제법 많이 먹었기 때문에 그만큼 행복했으며..

물론 제주도 가을여행 단체여행을 미리 계획했던 터라 마음 먹고 전일 저녁 시간을 보람차게 보내지 않았나 싶다.







당일 날씨도 정말로 아트했다.

날짜운이 제법 있었던 것 같고..

고로 술취가 자연스레 해소되는 느낌이 스멀스멀 찾아왔다고 보면 될 듯 싶다.







완연한 가을이다 ㅋㅋ..

제주도 가을 여행 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외적 조건이 없는 것 같다.







그런 연유로..

웨딩 사진 및 추억을 담으려는 이들로 부지기수였으며..
그만큼 녹빛 자연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던 순간이었다.ㅎㅎㅎ







매년 핫 코스가 많아 좋은 것 같다.

당시 핫플 위주로 코스를 꾸며놓은 것 같고..

확실히 가을 공기 자체가 남다르게 다가왔다고 보면 될 듯 싶다.ㅎㅎ







그냥 예술이다.ㅎㅎㅎ

가을 느낌이 물씬 그냥 너무나도 낭만적이었기 때문이다.







제주도의 자연은 무작정 바라봐도 아름다움의 결정체 같다.

왜 제주도 가을여행 단체 여행을 원시패밀리를 통해 행했는지 그만큼 설레였던 시간이었다.






그동안 가보지 못한 곳들 위주로 갔기 때문에 더욱더 보람차기도 했다.

확실히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게 여러모로 의미있게 다가왔던 것 같고 그저 행복감이 물밀듯 밀려왔다.







가을이라는 계절은 모든 사물들을 행복하게 비춰주는 것 같다.

보면 볼수록 프레쉬했으며 그저 이 시간이 천천히 흐르기만을 무던히 바라지 않았나 싶다.ㅎㅎㅎ







원시패밀리가 여러모로 똑똑한 것 같다.

손님들을 이런 식으로 붙잡는 것 같고 ㅋㅋㅋ..

그만큼 이런 디테일한 요소로 인하여 연신 몸과 마음의 즐거움을 함께 가져갔다고 보면 될 듯 싶다.







진짜 낭만적이다.

다수의 야자수 나무와 광활한 대지가 우리들을 무던히 기쁘게 해줬으며 그냥 설렘 그 자체가 아니었나 싶다.







콘셉트가 정말로 다양하다.

여름철 그렇게 무더웠던 성읍민속마을도 가을 시즌이 되며 완전 정감 있게 변화했기 때문이다.ㅎㅎㅎ







과거와 현대의 조화다.

차량의 옆면이 성읍민속마을의 전통미와 절묘하게 어우러졌던 연유다.ㅎㅎㅎ







가을 제주 그냥 감탄의 연속이다.

왜 제주도 가을여행 단체로 행해야 하는지 어김없이 이해를 했고 말이다.ㅋㅋㅋ







심적 감성의 끝이 절대로 끊어지지 않았다.

연신 이어졌으며 그만큼 아름다움으로 점철되었던 시간이다.ㅋㅋㅋ







대한민국의 보석을 제대로 실감했다.

가을 이후 제주도의 아름다움은 바로 이런 것이라는 것을 제대로 느끼지 않았나 싶다.







진짜로 다음을 기약하게 만드는 장면이다.

왜 가을 제주도 여행을 행해야 하는지 직접적인 이유로 비춰졌다.ㅎㅎㅎ







연인 여행 코스로 그냥 제격이다.

기대 심리 50프로에서 완전 100프로로 변화되었으며 아마도 커플이 찾는다면 절대로 다툼을 일어나지 않는 그림으로 엄습했다.







여행 코스대로 제각각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래서 제주도 가을여행 단체 여행은 완전 대성공.

무조건적 다음을 기약했으며 다음 여행에는 또 다른 설렘으로 찾아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했다.ㅋㅋ







실시간 장면이다.

생생한 제주도 가을 여행 장면으로 보면 된다.







제발 시간아 천천히 흘러 ㅋㅋㅋ ..

그래야 오랫동안 제주도를 찾을 수 있으니 말이다.히히 ^^




제주 제주시 연동13길 5

064-805-3157 (예약전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