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함덕해수욕장 민박 귀가 즐거운 곳 보메와산독채펜션

개코냐옹이 2019. 10. 8. 16:45
728x90
반응형





진짜 너무너무 멋진 숙소를 발견했다 ..

워낙 주변 여건이 좋아 그만큼 향기로웠으며 ..

눈이 다가 아닌 귀까지 너무나도 행복했던 제주 함덕해수욕장 민박이 아닐까 생각된다 ..







진짜 그림 같다 ..

왜 이곳이 생각이 났는지 모르겠다 ..

일전에 개인 홈피를 통해 사진을 본 기억이 있는데 딱 이 동네 방문과 함께 떠올랐기 때문이다 ..







주변 여건이 참으로 좋은 것 같다 ..

왜 보메와산독채펜션을 방문해야 하는지 그 단적인 면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

숙소에서 체험 카페놀이 산책 등등 모든 것을 행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 같다 ..







자연과 함께 하는 곳은 언제든지 환영이다 ..

특히나 가을 날씨가 되며 주변 여건이 빛을 발하고 있으며 ..

이래저래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드는 외적 느낌으로 인하여 이렇게 발길을 옮길 수 있었다 ..







한숨 자고 싶게 만드는 자리다 ..

대중매체에서 자주 봤던 것을 그대로 재현했다 ..

이런 것 하나로 이곳을 재차 방문하게 만드는 이유에 포함된다고 보면 되겠다 ..







알록달록!!! ..

연신 향기로움이 나타났다 ..

거기에 귓가로 들리는 풀벌레 소리는 하루의 스트레스를 저만치 날려주는 아주 아름다운 계기가 아니었나 싶다 ..







제주 함덕해수욕장 민박은 진짜 흡사 별장 같다 ..

물론 이곳도 숙소이기 때문에 격을 함께 하고 있으며 ..

그만큼 이곳으로 예약했던 본인이 함께 동행했던 이들에게 칭찬을 다량 받기도 했다 ..







별도로 산책로로 있다 ..

워낙 방대한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는 연유 같고 ..

이 모든 것들을 투숙객들이 여실히 누릴 수 있다고 보면 될 듯 싶다 ..







피톤치드가 다량 발생하는 산책로다 ..

개인용 휴대폰 사진도 무던히 서로간 담았으며 ..

기대 이상 공기가 좋았던 터라 걷는 것 자체가 그저 행복감을 가득 심어줬다 ..







이미 표현했지만 ..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

핸드메이드 음료가 갖춰져 있었으며 ..

투숙객들에게 일정 할인 역시 제공한다고 들었다 ㅎㅎ ..







탐났던 수제청이다 ..

그만큼 욕심이 발생했던 먹거리며 ..

차후 체험 클래스 역시 기약하며 주문했던 수제차를 시원하게 들이켰다 ..







수제로 만든 디퓨저 판매도 행하고 있다 ..

이거야 원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더 가치고 있고 ..

하나하나 향기로움이 진동했기 때문에 그만큼 긍정적으로 바라보지 않았나 싶다 ..







향수 만드는 것도 한 번 유심히 살펴봤다 ..

과연 어떤 식으로 과정이 들어가는지 무척이나 궁금했으며 ..

역시나 디테일하게 이어지는 과정으로 인하여 다음에 꼭 배워보겠다는 생각도 일정 하기도 했다 ..







정말로 꼼꼼하게 행하신다 ..

그렇다고 절대로 어렵다고 하지는 않았으며 ..

유심히 따라하면 전원 다 만들 수 있다고 하니 똥손인 본인은 특히나 안심 모드를 발동시키기도 했다 ㅋㅋㅋ ..







진짜 실내 곳곳에 관심 가는 것들이 많다 ..

왜 제주 함덕해수욕장 민박이 요사이 핫한지 나름 이해가 되었으며 ..

솔직히 자주 올 수 있는 위치가 아니기 때문에 그 희소가치를 확실히 누리려고 했다 ㅎㅎ ..







외부 자연이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

그냥 유리창이 자연스레 그림이 되는 것 같았으며 ..

보면 볼수록 힐링 기운이 스멀스멀 넘실거리지 않았나 싶다 ..







펜션 내부다 진짜 기대 이상이다 ..

애초에 독채펜션을 지향하고 있다고 하지만 ..

이렇게나 깔끔하면서도 안락함을 여실히 갖추고 있었으니 말이다 ..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그냥 딱이다 ..

인테리어 구성 역시 대부분 고급스러웠으며 ..

색감 역시 요사이 유행하는 흐름을 제대로 접목시키고 있는 것으로 느껴졌다 ..







심플리티하면 바로 여기 같다 ..

모든 비치 제품 역시 상당히 고급스러웠으며 ..

거기에 향기로움이 잔뜩 주변을 뒤덮으로 우리들에게 심적 힐링을 연신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거기에 여유로움도 한몫했다 ..

이거야 원 모든 제반 여건들이 하나도 불편함이 나타나지 않았으며 ..

오히려 오랜 시간을 머무르고 싶게 만든 확실히 요소이자 매개체라고 보면 된다 ..







그냥 눕고 싶었다 ..

그만큼 거주지와 달랐기 때문에 관심이 갔으며 ..

더불어 불어오는 이 동네 특유의 프레쉬한 공기는 내내 힐링을 여실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야외 테라스 역시 그냥 아트하다 ..

그 즉시 커피나 맥주병을 들고 나가고 싶었으며 ..

귀로 들리는 자연의 소리로 인하여 이 계절 이 시간이 더디게 흐르기를 주관적 바라기도 했다 ㅋㅋ ..







어느 하나 부족함이 절대로 없다 ..

자주 사용했던 욕실에 관한 이야기이며 ..

지금까지도 뇌리속을 결코 떠나지 않는 보메와산독채펜션의 진면목이 아닐까 싶다 ..







비치 물품은 또 왜 이리도 정갈한지 모르겠다 ..

투숙 이후 관리 자체를 원활하게 행하는 것 같았으며 ..

그저 이 모든 게 고객 친화적이라는 점을 여실히 일깨울 수 있는 장면이라고 보면 되겠다 ..







10월 이후 주변 감귤따기 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

완전 1석2조 아니 3조까지 한 자리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으며 ..

여러 사람들이 방문하는 숙소를 찾는다면 필시 마음에 들지 않을까 예상하며 시간 내내 아름다운 소리를 메메 흡수하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산리 1194

010-9898-4744

15시 입실 , 11시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