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서쪽 핫플 가파도 배시간 가파도정기여객선

개코냐옹이 2019. 9. 11. 15:42
728x90
반응형





가파도에서 엄청난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

워낙 사계절이 아름다운 제주도 내 인근 섬으로

본격적인 가을이 다가오기 전 설렘으로 제주도 서쪽 핫플 가파도정기여객선으로 향했어요.







저희 같은 경우는

항시 제주도 운진항에서 출발을 행하고 있구요

물론 타 항구에서도 가파도를 갈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ㅎㅎㅎ







당일 날씨가 너무너무 좋은 것 있죠.

그만큼 화창했기 때문에 더욱더 기분이 업되었으며

확실히 불어오는 바람이 여러모로 상쾌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가파도 배시간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이래저래 너무나도 유용한 시간표였구요

보기보다 요금이 과하지 않아 참으로 긍정적 다가오더라구요.


 






거기에 다양한 할인 수단 또한 있었던 것 같구요

확실히 이동하게 용이한 점들이 여러모로 많이 비춰지더라구요.ㅎㅎ







세상이 여러모로 달라진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승선에 필요한 서류 구입도 가능했구요

고로 신분증을 챙기지 않은 이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ㅋㅋ








가파도 가을 축제 알림 팸플릿이구요

그만금 호기심이 동했기 때문에 조만간 별도로 발걸음을 옮기지 않을까 생각해요.







가파도 지도 또한 물론 구비하고 있었구요

확실히 요사이에는 관련 정보들이 참으로 원활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아무리 생각해도 가파도의 매력을 미리부터 엿볼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드디어!

배가 들어왔구요

가파도와 운진항을 매일 왕복하는 배로 알고 있어요.

이제 본격적인 제주도 서쪽 핫플 여행지로 향하는 시점이랍니다.ㅎㅎ







진짜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물색 또한 너무나도 프레쉬했구요

뷰 자체가 그만큼 차별화가 여실히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가파도정기여객선 배 외부에는

이런 식으로 임팩트 넘치는 매개체가 보였구요

물론 이 근방에서 다들 추억 사진을 무던히 담고 있더라구요.ㅎㅎ







아무튼 금일은 완전 성공했어요.

날씨가 워낙 쾌청했기 때문에 별도로 언급하는 부분이구요

가파도 주변에서 바라보는 시선은 특히나 완전 압권 그냥 아트했던 것 같아요.







진짜 그림이죠?

왜 사계절 내내 많이들 향하는지 이해를 여실히 했으며

도착하는 즉시 나타나는 주변 전경은 금일 여행에 대한 보람감을 자연스레 내포하는 장면이었네요.







추억만들기 스타트 ㅋ

자연스레 향하는 발길이 모두 추억이 되는 것 같았구요

그만큼 머무르는 시간 내내 미소로 가파도 주변을 배회하고 싶더라구요.







길 또한 왜 이리도 설레이게 만드는거죠.

역시나 바다와 함께 하는 섬은 항시 즐거움을 안겨주는 것 같구요

동화되는 주변 느낌 자체가 여러모로 남다름을 여실히 안겨주더라구요.ㅎㅎ







사진 포인트 역시 참으로 많더라구요.

자주 볼 수 없는 지역이기 때문에 더욱더 설레였구요

이래저래 제주도를 상징하는 요소들이 참으로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산책하고 있는 와중

가파도 내 카페도 육안에 들어오는 것 있죠.

가벼이 커피 한 잔 즐기기 위해 물론 내부로 향하지 않았나 싶어요.







먹거리 또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당연하듯이 두 개나 구입해서 허기짐을 완화시켰구요

산책을 즐긴 뒤라 식감적 만족도는 훨씬 더 극대화되더라구요.







마저 주변을 거닐었던 것 같구요

가파도만의 정감을 무던히 가슴속에 흡수했으며

그동안 자주 할 수 경험할 수 없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더욱더 행복감으로 다가오더라구요.







진짜 남다르죠???

완전 가슴속 설렘이 무한 올라왔으며

불어오는 가파도 바람 역시 그만큼 미소를 절로 불러일으키더라구요.







이제 되돌아가야 할 시간이 다가왔구요

일몰전망대 앞에서 다음을 미소로 기약했으며

끝까지 추억의 시간을 무던히 만들어줬던 것 같아요.







가파도 안녕!

조만간 또 다른 만남을 기약했으며

언제나처럼 아름다움을 메메 만끽하지 않았나 싶어요.








제주도 서쪽 핫플 가파도를

가파도정기여객선으로 이동했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이며

다음을 기약할 수 있었던 가히 뜻 깊은 시간이 아니었나 싶어요.ㅎㅎ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646-20

064-794-5490

09:00-16: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