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서귀포 호텔 두 가지 장점!

개코냐옹이 2019. 9. 5. 13:16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호텔 두 가지 장점!







서귀포에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숙박 업소 가운데 하나다 ..

가성비 뛰어난 결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시 방문을 하고 있으며 주변 방문 시 필시 이용하는 편이다 ..







지하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

렌터카를 그저 안락하게 파킹한 뒤 ..

호텔가온제이스테이 내부로 미소 가득 향하지 않았나 싶다 ..







이곳은 ..

독특하게도 무료 카페를 지향하고 있다 ..

고로 내부에서 오랜 시간 동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탕을 여실히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되겠다 ..







정말로 진기하다 ..

포켓볼을 칠 수 있는 카페이며 ..

그만큼 오랜 시간 동안 무료 카페 내부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







물론 입실 수속 시간이 남았다는 미명 하에 ..

이곳에서 유쾌한 시간을 가졌으며 정말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흘러가는 것을 가히 실감했다 ..







입실 수속 전 ..

먹거리 구입까지 감행했다 ..

무료 카페의 힘을 인지했기 때문에 이곳에서 나름 분위기를 잡아보려고 한 연유다 ..







컵라면이 빠질 수 없다 ..

필연적으로 여행을 가면 구입하는 먹거리 품목이다 ㅋㅋㅋ ..







맥주 역시 매한가지다 ..

시원하게 들이켰으며 청량감이 장난이 아니었다 ..

이상하리만큼 타지로 여행을 가면 그 설렘이 배가되는 기분이다 ..







쥐포 과자도 구입했다 ..

맥주 안주류로 이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며 물론 제대로 이행했다 ..







이거야 원 ..

외부에서 먹거리를 즐길 필요가 없을 듯 싶다 ..

호텔 카페에서 모든 것을 행할 수 있는 여건을 어김없이 경험했기 때문이다 ..







먹거리 화룡점정을 찍었다 ..

그동안 수많은 호텔을 다녔지만 이런 식으로 확실하게 이행한 경험은 생전 처음이었던 이유다 ㅋㅋ ..







드디어 입실 시간이 다가왔다 ..

먹거리를 깔끔하게 정리한 뒤 예약했던 룸으로 향했던 시점이다 ..







이 시점 왜 이리도 행복한지 모르겠다 ..

매일 이용하는 기기라고 하더라도 동네 자체가 다르면 여러모로 느낌 자체가 남다르게 엄습하는 기분이다 ㅋㅋ ..







참고하면 될 듯 싶다 ..

요사이 법적으로 행하고 있는 절차이니 그저 수긍하고 묵묵히 받아들이면 되겠다 ..







가장 짜릿한 시점이다 ..

문을 열기 직전 과거 경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

룸 구조 자체가 다른 호수이기 때문에 그저 설렘으로 받아들였다 ㅎㅎㅎ ..







역시나 ..

내부가 여러모로 안락했다 ..

침구 상태 또한 그저 최선이었으며 ..

워낙 포근했기 때문에 그저 일찍 잠을 청하려고 했으며 그만큼 느낌이 남달랐다 ..







욕실 상태 또한 그냥 최선이다 ..

관리 자체가 너무나도 원활하게 되어 있는 것을 필수적으로 확인했다 ..






그렇게 세심하게 확인한 뒤 ..

룸으로 웃음꽃과 함께 나왔으며 ..

일정 시간 휴식 타임을 가진 뒤 저녁 시간 이후 주변 음식점으로 향하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09-26

064-749-2008

15시 입실 , 11시30분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