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중문 마사지 에너지 업! 천지인아로마

개코냐옹이 2019. 8. 6. 19:59
728x90
반응형





먹돌 테라피로 유명한 제주 중문 마사지 천지인아로마를 시간 내어 찾았다.

일전에 찾은 기억이 있지만 그만큼 효능 만점 시간을 보내고 왔던 터라 재차 발걸음을 자연스레 옮겼다.







실로 오래간만에 너무나도 기대 심리가 올라갔다..

그만큼 이전 긍정적인 기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로 미소가 발생했다..







제주 중문 마사지 입구 계단에는..

화분들이 화사하게 우리들을 반겨줬다..

고객 입장에서 그만큼 힐링이 되는 사전 요소 가운데 하나가 아닐까 싶다..







다수의 자격증이 육안에 들어왔다..

이전에도 적당히 봤지만 믿음직스러운 요소 가운데 하나였으며..

확실히 개인적인 입장에서도 기대치가 올라가는 나름의 부분으로 비춰졌다.ㅎㅎㅎ..







개개인의 추억 흔적도 있다..

대중성을 어느 정도 확보하고 있는 제주 중문 마사지 샵이었으며..

보면 볼수록 미소 유발을 불러일으키는 과거 추억의 사진들이었다ㅋㅋㅋ..








내부 및 탈의실이 참으로 아늑하다..

그 즉시 환복을 행했으며 개운함이 여실히 밀려오지 않았나 싶다..

소위 말하는 비품에 대한 관리 자체를 원활하게 하고 있는 것으로 비춰졌다..







내부 자체도 너무나도 아기자기하다..

조금은 다크한 느낌으로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 1도 없었으며..

빛내림이 환하게 반짝반짝거리는 그림으로 여러모로 의미있게 엄습했다..







발마사지 물품도 당연히 비치되어 있다..

금빛으로 도금이 이루어져있었으며 그 즉시 발을 담그고 싶다는 생각을 자연스레 가질 수 있었던 아름다운 매개체였다..







탈의실도 상당히 깔끔했다..

프레쉬한 느낌이 사뭇 묻어나는 바람에..

손님 입장에서 여러모로 긍정적인 면으로 부각된 부분이다..







그 즉시 차 한 잔도 제공해주셨다..

몸속이 은은하게 릴렉스되는 바람에..

향기로움이 몸속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했던 시점이다..







허브를 풀어서..

즉시 진정 작용에 돌입했다..

대략적 10분 정도 진행하다보니 어느 정도 몸속이 릴렉스하게 풀어졌다고 보면 되겠다ㅎㅎㅎ..







등과정부터 이어졌다..

제주 중문 마사지의 첫 과정이며..

전체 면이 넓은 등부터 시작된 것으로 사료되었다..







팔마사지도 이어졌다..

요사이 팔 어깨 부위가 상당히 불편했던 가운데..

너무나도 프로스러운 손길을 전해줘서 그만큼 시원한 기운이 몸속에 스며들었다..








본격적인 스톤 과정 돌입이다..

하나하나 세팅되는 즉시 설렘이 그 즉시 발생했으며..

확실히 효과 좋은 순기능들이 다량 나타났다고 보면 되겠다..ㅎㅎ







드디어 어깨 스톤 마사지 과정이다..

하나하나 퍼펙트하게 개운함이 밀려왔으며..

금일 이곳으로 방문한 이유를 여실히 보장하는 아름다운 손짓이 아니었나 싶다ㅋㅋㅋ..








진짜 끝내주는 과정이다..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었으며..

급작스레 에너지 충전 및 시원함이 급속도로 몸속에 밀려왔다..







그저 고마웠다..

원장님의 직접적인 손길이 그만큼 시원했으며..

아무튼 요사이 불편했던 신체가 완벽하게 시원함으로 점철되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라스트 얼굴팩까지..

결국 상쾌하게 마무리했으며..

제주 중문 마사지 천지인아로마의 진면목을 금일도 어김없이 경험했던 것 같다..ㅎㅎ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206

064-739-3698

12:00-24: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