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스쿠터 여행 스쿠터천국 대여

개코냐옹이 2019. 8. 23. 16:07
728x90
반응형





제주도 스쿠터 여행은 스쿠터천국과 함께 고우~

어김없이 차가워진 날씨와 맞물리며 제주도 스쿠터 대여를 진행했으며 본격적인 스쿠터 여행을 시작했다 ㅎㅎㅎ ..







진짜로 천국에 온 기분이었다 ..

그나마 서늘해진 날씨와 맞물리며 설렘이 최고조로 올라갔기 때문이다 ..







각종 스쿠터 및 바이크가 엄청나게 비치되어 있다 ..

고로 선택의 폭도 가지고 있으며 볼만한 것들이 그만큼 많았다고 보면 되겠다 ..








내부 자체가 상당히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

왜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이곳에서 행하는지 현 시점 스스로 이해하기도 했다 ㅋㅋㅋ ..







제주도 스쿠터 대여와 함께 ..

제주도 스쿠터 여행 본격적으로 가기 전 사전 점검을 행했던 시점이다 ㅎㅎㅎ ..







다수의 의상도 갖추고 있다 ..

특히나 밀리터리룩을 다수 비치하고 있어 실로 오래간만에 제주도 스쿠터 대여 용으로 할까 찰나 고민을 하기도 했다 ㅎㅎㅎ ..







너무나도 인상적이다 ..

렌터카가 아닌 스쿠터로 여행을 행한다는 기분이 그냥 뇌리속을 마구 지배했다 ..







재미나는 그림이 곳곳에 자리잡고 있다 ..

그만큼 스쿠터천국 내부 곳곳이 이런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








정말로 아기자기한 헬멧을 대여했다 ..

이왕지사 아름다운 그림을 더욱더 돋보이게 하려는 연유다 ㅋㅋㅋ ..







내부에 갖추고 있는 칠판에 ..

개인적인 메시지를 남긴 뒤 본격적인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시작하려고 했다 ㅋㅋㅋ ..







역시나 제주 바다 코스가 가히 그림이다 ..

왜 이 코스를 잡았는지 나름 이해가 되었으며 ..

불어오는 신선한 바닷바람이 그만큼 스트레스를 저만치 날려주지 않았나 싶다 ..







열대 야자수나무도 다수 육안에 들어왔다 ..

이국적인 느낌이 너무나도 빛을 발했던 시점 시간이었기 때문이다 ..







무조건 고우다 ㅋㅋㅋ ..

어디에서 바라봐도 나에게는 꿈만 같은 그림을 내내 안겨줬던 연유다 ㅎㅎㅎ ..







코스가 그냥 예술이다 ..

사전에 코스 설명도 들었지만 ..

역시나 가볼만한곳이 많다는 반증의 의미가 아닐까 싶다 ..







올 시즌 진짜 너무나도 무더웠다 ..

이제 곧 여름이 가고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다가올 듯 싶다 ..

그 시기가 다가오기 전 아쉬움을 상쇄시키기 위해 그저 열심히 바라보지 않았나 싶다 ..








진심 강렬함의 연속이다 ..

360도 전후좌우 모든 시선들이 아름다움의 끝판왕이었던 연유다 ㅎㅎㅎ ..







진짜 너무나도 낭만적이다 ..

주관적 견해지만 왜 이 코스대로 향하고 있는지 본인 스스로 자화자찬하기도 했으니 말이다 ㅋㅋㅋ ..







제주도 스쿠터 여행 스쿠터천국과 함께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었으며 ..

고로 당일치기가 아닌 1박2일로 제주도 스쿠터 대여를 행했던 관계로 ..

더욱더 추억속 기억으로 남지 않나 싶고 지금까지도 결코 잊혀지지 않고 있다 ㅎㅎㅎ ..




제주 제주시 용문로 125-1

064-711-5782

08:30-19:00

픽업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