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가족여행 제주토종흑염소목장

개코냐옹이 2019. 8. 22. 11:29
728x90
반응형





제주하면 말을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지만 ..

토종 흑염소 역시 유명하다고 하며 새로운 가족 여행지로 ..

제주도 가족여행 제주토종흑염소목장을 급 시간 내어 찾았다 ㅎㅎㅎ ..







진짜 신기하다 ..

그동안 수없이 제주도를 찾았지만 생전 처음 본 장소였기 때문이다 ..







편백나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고 한다 ..

고로 자연 환경과 밀접한 곳에 자리잡고 있다고 보면 되겠다 ㅎㅎㅎ ..







외부 자연 환경 장소는 ..

언제나처럼 널찍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ㅋㅋㅋ ..







진짜 순식간에 왔다 ..

도착하는 즉시 설렘이 무던히 표출되었으며 무작정 행복했던 시간이다 ㅎㅎㅎ ..







보시다시피 완벽하다 ..

조건 바탕 자체가 그냥 말이 필요없다 ㅋㅋㅋ ..







이런 식으로 행할 수 있다 ..

고로 자세한 내용을 세심하게 숙지한 뒤 토종 흑염소 곁으로 다가갔다 ㅋ ..








정말로 관심이 갔다 ..

편백나무 효능이 워낙 준수하기 때문에 ..

이래저래 호기심을 표현하며 하나 구입했다는 후문도 있다 ㅎㅎㅎ ..







요금이다 ㅋㅋ ..

생각보다 가격대가 저렴했으며 ..

체험 가격대 치고는 정말로 실속적이었다 ..







흑염소 조각상도 있다 ..

너무너무 신기했으며 우리들에게 또 다른 느낌을 연신 안겨줬다 ..







물론 실제 흑염소도 있다 ..

먹이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으니 반드시 행하면 될 듯 싶다 ㅋㅋ ..







상세한 설명도 있다 ..

멀리서 찾은 만큼 그저 관심을 가지며 바라봤다 ㅎㅎㅎ ..







진짜 최선이다 ..

자연의 끝판왕으로 비춰졌으며 ..

친환경적 느낌이 그만큼 다분히 발생했다 ㅎㅎㅎ ..







보시다시피 ..

산책하는 코스도 있다 ..

이래저래 자연스레 향할 수밖에 없는 시간이기도 했다 ㅋㅋ ..







진짜 너무너무 행복하다 ..

왜 제주도 가족여행 장소로 ..

이곳을 선택했는지 제대로 보여주는 그림이었다 ..








편백나무숲을 무작정 걸었다 ..

피톤치드가 다량 흡수되며 상쾌함이 물밀듯 밀려오지 않았나 싶다 ㅋㅋ ..







다양한 자연 환경도 있다 ..

대비되는 포인트 역시 상당히 매력적이었던 제주도 가족여행 장소다 ..







마저 행복감을 누렸다 ..

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지인지 가히 실감했던 순간이기도 하다 ..







정리하는 장면도 살펴봤다 ..

행하는 모든 장면들이 그저 신기했던 단상이 아닐까 싶다 ㅎㅎ ..







금일 제주도 가족여행의 진면목 장면이다 ..

흑염소 몰이를 진행하고 있는 진귀한 장면도 엿봤기 때문이다 ㅋㅋㅋ ..







끝까지 신기함의 연속이다 ..

돌하르방이 흑염소를 껴안고 있는 모습이 그만큼 박장대소 웃음꽃이 넘쳤던 연유다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 산18

064-805-5099

09:00-17: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