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고고스쿠터 해안가 탐방 제주도 스쿠터

개코냐옹이 2019. 8. 1. 15:14
728x90
반응형





평상시 제주도를 자주 가는 편이다.

그런 연유로 그만큼 익숙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다른 선택을 했다.

공항과 인접해 있는 스쿠터 매장에서 스쿠터를 대여해서 해안도로 여행을 행했기 때문이다.







정말로 공항과 지척에 있다.

고로 픽업까지 해준다는 제주도 스쿠터 샵이다.

우리 같은 경우는 식사 이후 찾을 계획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레 알아서 발걸음을 옮겼던 것 같다.







흑빛 돌담길이 우리들을 반겨줬다.

지극히 제주도스러운 모습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만큼 이 당시의 느낌은 가히 설렘 및 기대 심리로 점철되었다고 보면 된다.







기본 서류 작성 란이다.

안전 사항 및 주의 사항까지 꼼꼼하게 체킹했으며

그저 친절하게 제주도 스쿠터 담당자께서 우리들을 응대해주셨다.







자체 정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고로 믿음이 가는 스쿠터 대여샵이라고 보면 되겠고

실제로 1박2일 동안 전혀 불편함 없이 이용했다는 후문을 가지고 있다.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다.
오래전 타 업체에서 대여를 한 후

가는 도중 고장이 나 진짜로 식겁한 기억이 급작스레 떠올랐기 때문이다.ㅋㅋㅋ







무료 제공 대여 품목도 있다.

토시부터 장갑까지 소위 말하는 공짜로 챙겨주셨으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주관적 샵에 대한 믿음이 가득했던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다.







안전 보호 장구를 확실히 갖췄다.

그 즉시 출발을 위한 마지막 점검에 나섰으며

고고스쿠터의 특징을 다분히 흡수한 뒤 설렘 가득한 스타트를 끊지 않았나 싶다.







금일의 목표는 오롯이 해안도로다.

차량을 이용해서 바라보는 것 보다 훨씬 더

근접한 상태로 제주도 뷰를 만끽하고 싶은 연유였기 때문이다.







진짜 예술 그 자체다.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금일 이 교통 방식으로 선택한 점이 1도 후회되지 않는 설렘 그 자체로 비춰졌다.







어디를 가더라도 그림 같은 뷰를 보장했다.

제주도 바다의 디테일한 아름다움을 내내 누렸으며

거기에 한적함을 덤으로 가져갈 수 있어 더욱더 행복감이 물들었다고 보면 된다.ㅋㅋㅋ







바로 이런 게 스쿠터의 장점이기도 하다.

중간중간 편안하게 정차해서 주변 상황을 엿볼 수 있으며

고로 제주도 스쿠터 주변 전경을 호기심 어린 눈으로 내내 바라볼 수 있었다.ㅎㅎㅎ







그냥 무작정 좋았던 것 같다.

평상시 결코 바라볼 수 없는 경치였으며

그만큼 금일 이동 동선 자체가 처음 가는 길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움을 한껏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진정한 제주 바다의 매력이다.

검은색 암석이 신비로움을 마구 뽐내고 있었으며

맑은 하늘빛까지 전체적으로 금일 우리들의 기분을 훨씬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 것으로 다가왔다.







진짜 날씨가 너무나도 좋다.

물론 방문 타이밍이 맞은 결과도 있지만

그만큼 환상의 섬 제주도의 참모습으로 비춰지기도 했다.ㅎㅎㅎ







정감을 무던히 흡수했다.

도심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는 이미 저 멀리 날아갔으며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고 넘치는 결과로 내내 우리들을 맞아줬다고 보면 되겠다.







시원한 커피 한 잔이 절실했다.

하지만 전혀 걱정이 없었다고 보면 된다.

가는 도중 그림 같은 소규모 카페가 내내 육안에 들어왔기 때문이다.







바다 역시 직접적으로 무던히 몸속에 흡수했다.

이런 걸 두고 힐링 여행이라고 언급하는 것 같고 아무튼

하나하나 바라보는 대상들이 그저 금일 살아난 컨디션에 대한 일종의 보상처럼 엄습했다.







전후 좌우 모든 것이 달라보이는 제주 바다다.

물론 제주도 스쿠터를 이용했기 때문에 이런 그림이 가능했으며

현 시간 일어나는 모든 점들이 그저 향기롭게 우리들의 마음속으로 깊숙이 찾아왔다.ㅎㅎㅎ







고고씽 고고스쿠터.ㅋㅋㅋ

드디어 아메 한 잔 하기 위해 가는 길이다.

아무튼 시간이 지나고 나니 그만큼 추억이 뇌리속을 후벼파는 결과로 이어진 것은 가히 확실한 사실이다.그럼.





제주 제주시 성화로1길 9

064-747-7909

08:00-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