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유리의성 맛집 인상적인 피자굽는돌하르방

개코냐옹이 2019. 8. 31. 10:00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피자전문점이에요.

제주도에 있는 수많은 피자집 가운데 가장 인상적인 곳이구요..

본인 뿐만 아니라 동행인 역시 항시 제주 유리의성 맛집을 언급하며 다음에도 가자고 언급을 하더라구요.







주변 로컬 느낌이 참으로 낭만적이더라구요.

고로 저절로 찾고 싶은 피자전문점이라고 보면 되겠구요..

확실히 차별화가 느껴지는 피자는 그만큼 연신 중독성을 안겨주더라구요..







동네 분위기 역시 장난 아니죠.

차량 이동 자체도 여러모로 적었으며..

고로 제주도 본연의 느낌을 듬뿍 가져갈 수 있는 곳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건물 자체도 참으로 멋지죠.

2011이 당당하게 각인되어 있었으며..

역시나 제주도 필이 다량 가슴속에 묻어나더라구요.







돌하르방이 참으로 깜찍했구요.

야자수나무까지 가게 자체를 더욱더 빛을 내주더라구요.

적어도 이런 자연 환경에서 식감이 부족한 것은 절대로 나타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이것 진짜 실화 맞나요..ㅋㅋ

피자를 들고 있는 돌하르방이라니요.

완전 인상적이었구요 옆에서 연신 셔터 소리를 낼 수 있었어요..







색다른 피자도 보이더라구요.

이번 기회에는 정통 피자를 접하고 싶었구요..

다음에는 꼭 이 피자를 먹어야겠다는 생각도 자연스레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내부도 참으로 아늑하더라구요.

가족단위 손님들이 찾아도 여러모로 긍정적이었으며..

보면 볼수록 아늑함이 장난 아니게 필소굿 느낌으로 발산되더라구요.







입구 한편에는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주도산 토종 물품들을 선보이고 있었구요 ㅋㅋ ..

아이스크림 같은 경우는 자연스레 피자 섭취 후 주문을 행할 수 있었어요..







이게 바로 자가 생산 통밀이라고 해요.

그만큼 친환경적인 재료를 직접적으로 수확한다고 하구요..

소비자 입장에서 그만큼 믿고 접할 수 있는 피자라고 보면 되겠더라구요.







거주지에 가져가고 싶은 것 있죠..

오리지날은 이래서 남다르다고 생각했던 부분이에요..







정말로 디테일하더라구요.

고로 믿음 만큼은 그냥 최선이었어요..







통밀가루와 밀가루 밀기울까지..

당당하게 피자를 만드는 재료를 공개하고 있었구요..

확실히 제주 유리의성 맛집으로 향하는 이유를 여실히 보여주지 않았나 싶어요.







우리들이 주문했던 김치불고기피자가 나왔어요.

이번 방문 시에는 대형 피자를 힘겹게 즐긴 기억이 있는데 말이죠.

이번에는 경험도 있겠다 차분히 즐기자는 생각과 맞물리며 임팩트 넘치는 피자로 주문을 행할 수 있었어요.







믿음이 가는 재료가 있다보니..

확실히 특별하게 다가왔던 피자류구요..

피자 함량 역시 어찌나 다량 들어갔는지 진심 군침이 절로 발생하더라구요.







치즈 또한 제주도산을 사용하고 있는 것 있죠.

완전 특별했구요 이래서 로컬 음식점에서 즐기는 게..

가장 이상적인 그림이었으며 완전 조화로움의 케미를 제대로 보는 것 같았어요.







비쥬얼도 장난 아니죠.

윤기가 아주 그냥 자르르하게 흘러내렸으며..

입속에서 식감적 기쁨을 완전 적절하게 안겨줄 것만 같았어요..







그 즉시 덜어왔구요..

워낙 허기짐이 장난이 아니었던 관계로..

그냥 게걸스레 입안으로 넘어가는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더라구요.







또 피자하면 콜라 아니겠습니까..

평상시 청량음료를 자제하는 편인데..

이날 만큼은 정말로 맛깔나게 연신 서로간의 콜라보를 완성할 수 있었어요.







자꾸만 넘어가더라구요.

완전 꿀맛 같은 식감을 연신 이어갈 수 있었구요.

확실히 김치가 첨가되어 느끼함도 다량 발생하지 않더라구요.







거기에 재료 자체의 웰빙스러움으로 인하여..

섭취하는데 일도 걱정이 없었으며 중독성이 그냥 최선이었어요.

손이 절대로 멈추지 않고 피자 방향으로 향했다는 것이 금일 제주 유리의성 맛집 핵심이에요..







그것에 힘입어..

개인 사진도 담았던 것 같구요..

개인 홈피에 먹음직스러운 사진을 담기 위한 나만의 연유였어요..







깔끔하게 정리했죠.

맛깔난 피자는 이렇게 장점이 많은 것 같구요..

그만큼 만족도에 힘입어 완벽하게 테이블 정리를 할 수 있었어요.







주변에 대중 교통 역도 있더라구요..

고로 편히 가실 분들은 참고하면 될 것 같구요..

이 동네 분위기가 먹성으로 확실히 긍정적으로 비춰지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제주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144-1

064-773-7273

11:00-18:5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