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고등어구이 맛집 별미 신옛촌 제주점

개코냐옹이 2019. 8. 31. 11:54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선호하는 음식 가운데 하나에요.

특히나 갈치와 고등어는 씨알 자체가 남달라 항시 든든하게 한 끼 즐기고 오는 음식 내용물이기도 해요.







금일 향했던 곳은 제주 고등어구이 맛집 신옛촌 제주점이구요..

주차장이 널찍해서 너무나도 화창한 마인드로 파킹을 완료할 수 있었어요..







주변 여건도 참으로 해맑더라구요.

우리들이 제주도를 방문하면 가장 원하는 이상적인 그림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메뉴판이에요..

특히나 세트 메뉴가 여러모로 실속적으로 비춰졌구요..







내부 또한 참으로 심플하더라구요.

이상하리만큼 로컬 그 이상의 쾌적한 실내를 자랑했구요.ㅎㅎ







참으로 가족 친화적이죠..

단체 손님 및 가족 단위 손님들이 찾더라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모양새였어요.







시원한 생수 한 잔과 함께 스타트를 끊었구요..

금세 피로회복이 이루어지면서 스트레스가 그냥 안드로메다로 날라가더라구요.








밑반찬 역시 심플하더라구요.

저절로 손이 움직였던 내용물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타 음식 역시 마찬가지에요.

입맛이 살아나는 음식이었으며 그냥 무작정 좋더라구요.








이래저래 건강해서 좋더라구요.

이런 걸 두고 꿩먹고 알먹고 라고 하지 않나요.

입맛도 살아나고 건강도 되살아나는 가히 일석이조 식사자리였네요.







전체 메뉴들이 나왔구요..

완전 절로 군침이 발생하는 것 있죠.

하나하나 메뉴들이 저절로 군침을 불러일으키더라구요.







이 계절 최상의 별미에요.

새콤달콤 시원함이 가히 대단했구요..

씹는 질감도 여실히 느껴졌던 특미 음식이랍니다.







그냥 저절로 손이 가더라구요.

완전 별미류 가운데 가장 핵심이었구요..

음식 자체에서 보양 기운이 스멀스멀 그냥 대단하더라구요.







전복뚝배기 또한 매한가지에요.

완전 국물이 시원했구요 절로 해장하고 싶은 것 있죠.







우리들에게 특히나 완소 국물이었구요..

입에 착착 달라붙는 식감이 그냥 사람을 현혹시키더라구요.








구이류의 2대 제왕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고소한 내음이 진동했으며 완전 입맛 상승이 이루어지는 것 있죠.








그냥 게걸스레 즐겼던 것 같구요..

공깃밥 부족 현상이 일어나는 바람에..

추가 주문은 그냥 자연스러운 수순이었네요..ㅎㅎ







시원한 반주 한 잔도 즐겼으며..

왜 이리도 목넘김이 시원한거죠??..

연신 마시고 싶은 열망이 강하게 들었던 음료라고 보면 되겠네요.ㅎㅎㅎ







당일..

제주 고등어구이 맛집의 메인 요리에요.

갈치조림이 당당하게 우리들 테이블 앞으로 나왔구요 절로 먹성이 발휘되더라구요.









고등어 못지 않게 흡입력이 있었으며..

양념 자체에서 느껴지는 감칠맛이 역시나 기대 이상 맛깔나게 표출되더라구요..ㅎㅎ








달달한 커피와 함께 제주 고등어구이 맛집 끝 ㅋㅋㅋ..

객관적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한 끼 식사 자리였습니다.ㅎㅎㅎ




제주 제주시 오도11길 19-14

064-746-9288

08:0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