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성산일출봉 저녁식사 맛집 입맛 상승!

개코냐옹이 2019. 9. 4. 15:08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 초입 ..

제주식 향토음식을 선보이는 식당이 있어 시간 내어 찾았다 ..

물론 허기짐은 기본이었고 말이다 ㅋㅋㅋ ..







상호는 제주 한성식당 ..

지리적으로 커다란 이점을 가지고 있었으며 ..

이래저래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최적화된 위치에 자리잡고 있지 않았나 싶다 ..







이곳에서 주로 선보이는 음식들이다 ..

하나하나 입맛 도는 음식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수족관에는 큼지막한 돔류가 유영하고 있다 ..

이래저래 횟거리도 섭취하고 싶었던 순간이다 ㅎㅎㅎ ..







뷰가 나름 괜찮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

어차피 식사 뒤 성산일출봉으로 향하려고 했기 때문에 그저 맛보기 차원이라고 보면 되겠다 ..







좌식용 테이블이 다수 육안에 들어왔다 ..

가족단위 손님들이 찾더라도 결코 부족함이 없는 모양새가 아니었나 생각된다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곁음식이다 ..

식이섬유가 풍부해 특히나 선호하고 있다 ..







달달한 밑반찬의 표본이다 ..

남녀노소 사랑하는 보조 음식이 아닐까 싶다 ..







자리젓갈도 챙겨주셨다 ..

밥도둑 및 별미류로 가히 최선이다 ㅎㅎ ..







입맛 상승에 일조를 한 샐러드다 ..

상큼 달달 동행인이 특히나 잘 먹었다 ..







한 번 더 리필을 행했다 ..

확실히 나이를 먹게 되면 달콤한 음식이 땡기는 것 같다 ㅋㅋ ..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함께 가지고 있다 ..

아삭거리는 식감이 훌륭한 간 보호 음식이다 ..







앙꼬 없는 찐빵이 아닌지 ..

항시 빼먹지 않고 음식점에 가면 즐기게 된다 ..







대체적으로 무난했다 ..

이 정도의 기본 음식이라면 공깃밥 두 그릇은 당연하듯이 필수적인 요소로 비춰졌다 ..







반건조구이의 대명사다 ..

워낙 쫀득거리는 식감이 뛰어나 생선구이류 가운데 그냥 최선이 아닐까 싶다 ..







씹고 뜯고 맛보는 재미가 정말로 쏠쏠했다 ..

그만큼 옥돔구이는 입안 가득 고소함과 감칠맛의 향연이 아니었나 생각된다 ㅎㅎㅎ ..







한치물회는 별도로 주문했다 ..

비쥬얼로 이미 느꼈지만 완전 고퀄리티 음식이었으며 ..

실제로도 입맛 상승 및 힘이 나는 한끼로 손색이 없는 특미 음식이 아니었나 생각된다 ..







드디어 나왔다 ..

메인 해물탕 본 바탕이며 ..

실한 재료들이 너무나도 많이 첨가되어 있어 육안으로 보기에도 범접할 수 없는 비쥬얼로 느껴지기도 했다 ㅋㅋ ..







한소끔 과정을 거친 뒤 ..

종업원께서 정말로 먹기 좋게 가위질을 해주셨다 ..







본격적인 먹부림이다 ..

재료들에게서 우러나온 성분들로 인하여 ..

완전 깊이감이 상당했던 국물이며 더불어 건더기 역시 점점 구미를 당겼던 것으로 여실히 비춰졌다 ..







이런 게 진정한 제주의 음식이 아닐까 싶다 ..

더불어 조금 이른 시간에 왔지만 성산일출봉 저녁식사 맛집 메뉴로 가히 손색이 없지 않았나 싶다 ..







양적으로도 부족함이 없었다 ..

앞접시에 다량 덜어 메메 맛깔난 식감을 만끽했으니 말이다 ..

고로 정신 없이 즐겼으며 그만큼 살아나는 입맛을 여실히 만들어줬다 ㅎㅎㅎ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제주산 주류도 하나 청했다 ..

우도땅콩막걸리 같은 경우는 특유의 고소함으로 인하여 자주 접하는 제주산 주류 가운데 하나다 ㅋㅋ ..







결국 만족도에 힘입어 ..

볶음밥까지 즐기기로 했으며 ..

정말로 조화롭게 조리를 행했던 장면이기도 하다 ..







끝까지 그냥 만끽했다 ..

연신 입안으로 목넘김이 이어졌으며 ..

결국 남김없이 최대치의 식감을 가져갔으니 말이다 ㅋㅋ ..







식사 뒤 성산일출봉으로 올라가는 길 ..

주변 인파가 그냥 장난이 아니다 ㅎㅎㅎ ..

왜 세계문화유산이자 동부권 일순위 관광지인지 그 자체로 실감하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7

064-782-4646

07:3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