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 해장국 맛집 숙취 제거 다올터해장국

개코냐옹이 2019. 8. 30. 21:26
728x90
반응형





제주 데이즈호텔에서 숙박을 한 뒤..

해장을 하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발길을 옮긴 식당이에요..

물론 검색을 통했구요 그만큼 국물 음식이 심히 간절하고 먹고 싶었던 시점이었어요.







바로 이곳이에요.

서귀포 해장국 맛집 입구 한편이구요..

하필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씨와 맞물리며 더욱더 기름에 물을 탄듯 방문 당위성을 심어주지 않았나 싶어요..







이런 식으로 순대 종류를 선보이고 있었으며..

하나하나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메뉴였던 터라..

설명을 바라보며 동행인과 함께 재빨리 해장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더욱더 간절히 표출하지 않았나 싶어요..







제주산 먹거리 또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우리 같은 경우도 식사 후 별도 구입을 했던 것 같구요..

거주지에 계신 부모님께서 무척이나 맛깔나게 드셨다는 즐거운 후문을 가지고 있네요..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가격대가 대체적으로 무난했으며..

심지어 전 메뉴 다 섭취하고 싶다는 생각을 자연스레 가지지 않았나 싶어요..







기본 곁음식들을 우선 챙겨주셨어요..

하나하나 전부 다 손이 움직였으며 심지어..

몇 번의 리필까지 감행할 정도로 식탐을 절로 행하지 않았나 싶어요..







금일의 무조건적 음식이에요..

서귀포 해장국 맛집 금일 목적 메뉴였구요..

보시다시피 내공 넘치는 상태로 테이블에 공수되지 않았나 싶어요..







진짜 제대로 된 한상차림이죠..

전체 음식 전부 다 섭취하면 해장이 분명 이루어질 것 같았구요..

암뽕순대와 암뽕해장국의 조화가 그만큼 빛을 발하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정말로 남다른 순대죠?

남달랐기 때문에 더욱더 군침이 돌았구요..

과연 어떤 식으로 식감이 나타날지 그만큼 기대 심리가 무던히 상승하더라구요..







비쥬얼도 장난 아니죠..ㅋㅋ

젓가락이 그냥 움직이려고 했구요..

그만큼 겉과 속의 대비되는 식감이 무척이나 궁금하더라구요.








여러 가지 섭취 방식을 시도했구요..

그냥 먹어도 물론 맛깔났지만 부가 음식과의 케미도 특별했으며..

물론 다양하게 섭취 시도를 하더라도 결코 불만족스러운 식감은 하나도 나타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순대에 막걸리가 빠지면 섭섭하죠..ㅋㅋ

해장하러 왔다가 해장술을 주문했던 것 같구요..

물론 소량이지만 달달하게 즐겼으며 절로 미소가 다량 분출되지 않았나 싶어요..







콩나물해장국 같은 경우는..

전일 본인보다 더 다량 주류를 즐겼던 동행인이 주문을 행했으며..

콩나물이야 워낙 아스파라긴산 성분이 다량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절로 주문을 했던 것 같기도 해요..








해장국의 끝판왕이잖아요..

저절로 속풀이가 이루어졌으며..

게걸스러움의 극치를 보는 마냥 국물을 마구 몸속에 흡수하지 않았나 싶어요..ㅋㅋ







이마에서 땀이 삐질 흘러내렸으며..

그 즉시 숙취 제거가 자연스레 이루어지는 것 있죠..

역시나 순대국과 콩나물국의 효과가 그만큼 제대로 몸속에 녹아내린 것 같아요..








아무쪼록 금일 해장 확실히 완료..

왜 이곳으로 방문을 했는지 결과론적으로 그냥 딱이었으며..

동행인 역시 힘이 나는 표정을 선보였던 터라 서귀포 해장국 맛집으로 인도한 본인 역시 그저 뿌듯함으로 점철되지 않았나 싶어요..







마무리는 역시나 공짜 커피죠..

너무너무 달콤했으며 입안에 남아있는 주류 냄새까지..

완벽하게 제거했으며 숙취 완화 70프로 상태로 미소와 함께 귀가할 수 있었네요..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6

064-732-6161

06:0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