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새연교 맛집 낚시갈치전문점

개코냐옹이 2019. 8. 22. 08:44
728x90
반응형





향토음식의 끝판왕! ..

서귀포시에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기고 왔다 ..







새연교 맛집 낚시갈치전문점 ..

허기짐을 잔뜩 가진 뒤 서둘러 발길을 옮겼다 ..







주차장도 있다 ..

제주도에서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인프라다 ..







나에게 제주산 갈치가 있다면 ..

공깃밥 3그릇은 기본이지 않을까 싶다 ..

보면 볼수록 군침 도는 문구라고 보면 될 것 같다 ..







빈속을 우선 달랬다 ..

역시나 새연교 맛집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음식이다 ..







하나하나 챙겨주는 것이 너무나도 많다 ..

왜 단골 손님들이 많은지 여실히 이해가 되는 부분이다 ..

물론 제주도 지인이 이곳에 대한 긍정적 언급을 사전에 했던 바다 ㅋㅋ ..







은빛 찬란한 갈치회다 ..

씹으면 씹을수록 쫀득함이 도드라지는 희소가치 횟거리다 ㅎㅎ ..







정말로 진기하다 ..

초밥 역시 챙겨주셨다 ㅎㅎ ..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반했던 별미 음식이다 ..







갈치구이도 나왔다 ..

씨알 자체가 거주지 인근 음식점 동일 메뉴와 완전 격을 달리하고 있다 ㅎㅎ ..







정말로 먹음직스럽다 ..

양념 자체가 감칠맛의 향연으로 그냥 이유 불문 최선으로 비춰졌다 ㅎㅎㅎ ..







아무리 봐도 때깔이 예사롭지 않다 ..

과연 어떤 식감이 나타날지 한편으로 궁금했다 ㅋㅋㅋ ..







말이 필요 없다 ..

그냥 꿀맛이며 엄지 척이다 ..

금일 새연교 맛집으로 선택한 것은 이미 좋은 방향으로 답이 나왔다 ㅋㅋ ..







본격적으로 메인 음식을 즐기기로 했다 ..

그만큼 솔솔 풍기는 내음이 절로 식탐을 유발했던 시점이다 ㅋㅋㅋ ..







다량을 덜어왔다 ..

이유는 단 하나다 ..

그냥 가만히 있는 것을 절대로 허락하지 않은 흡입력 때문이다 ㅋㅋㅋ ..








연신 먹고 또 먹었다 ..

왜 갈치 요리를 이곳에서 먹어야하는지 그냥 이해가 되는 장면이다 ㅋㅋㅋ ..








꿀맛 같은 식감을 연신 이어갔다 ..

양념 자체가 완전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며 자연스레 젓가락이 움직일 수밖에 없다고 보면 된다 ㅋㅋㅋ ..








갈치구이 역시 매한가지다 ..

짭조름한 간이 절묘하게 배어 있어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 ㅎㅎㅎ ..








너무나도 맛깔나다 ㅋㅋ ..

공깃밥이 쉽사리 본인의 배안으로 사라졌으며 ..

재료 제각각의 식감적 조화로움이 가히 장난이 아니었던 찰나다 ..







진짜 끝까지 메메 즐겼다 ..

왜 새연교 맛집 낚시갈치전문점으로 향했는지 여실히 이해했던 금일 한 끼 시간이다 ㅎㅎㅎ ..






제주 서귀포시 부두로 29

064-763-1240

10:0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