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추천 초저가! 원시제주여행사

개코냐옹이 2019. 7. 9. 20:35
728x90
반응형





너무나도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다 ..

개인적으로 제주도를 찾게 되면 가장 우선시 하는 행동 가운데 하나 렌트카 대여? ..

어김없이 관심을 가지며 어느 곳으로 선택할지 고민을 한 가운데 초저가를 지향하고 있는 원시제주여행사를 결국 선택했다 ..







공항에서 픽업 버스를 이용해서 업체로 이동할 수 있었으며 ..

신속하게 기본 준수 사항들을 입력한 뒤 설렘 가득 자동차키를 인수받지 않았나 싶다 ..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추천 원시제주여행사를 통해 ..

준중형차를 신속하게 대여했으며 가장 우선 도착한 장소는 바로 제주드론파크다 ..







그동안 제주도를 자주 찾았지만 ..

이곳은 진정 처음이었으며 그만큼 호기심이 다분한 상태로 주변을 살펴보지 않았나 싶다 ..







가까이에서 바라본 것은 처음이다 ..

그만큼 진기했으며 드론의 원리에 대해 주의 깊게 살펴봤던 순간이다 ..







안전 모드로 직접적 조작을 할 수 있다 ..

원형 틀 안에 들어가 있어 여러모로 조작하는데 부담감 없이 배웠던 찰나다 ..







날라다니는 모습이 너무나도 신기했다 ..

보면 볼수록 독특했으며 드론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하고 캐치했다고 보면 되겠다 ..







수량 역시 너무나도 많았다 ..

고로 우리들에게 드론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자연스레 만들어줬던 시선적 매개체라고 보면 된다 ..







열심히 바라보고 그저 열심히 시도해봤다 ..

이런 게 바로 드론의 매력이라는 생각과 함께 말이다 ㅋㅋㅋ ..







그렇게 보람찬 시간을 보내고 난 뒤 ..

다음 목적지를 위해 길을 나섰으며 그저 긍정적인 경험 뒤인지라 뿌듯함도 무던히 발생했다 ..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추천 차량을 이용해서 ..

두 번째로 도착한 곳은 바로 제주 예스러운 삶을 접할 수 있는 제주민속촌이다 ..







내부 차량을 이용할까 싶었지만 ..

그냥 도보로 유유자적 제주민속촌 내부를 살펴보기로 동행인과 암묵적 합의를 했던 시점이다 ..







추억 속 내용들이 부지기수로 많이 보였다 ..

하나하나 그저 오래전 기억을 떠올리며 그 즉시 미소가 발동되지 않았나 싶다 ..







진짜 정감 넘쳤다 ..

하나하나 보이는 시선 모두 다 우리들에게 아름다움을 물밀듯 안겨줬던 시간이다 ㅎㅎㅎ ..







제주도의 참모습도 무던히 느꼈으며 ..

반면에 금번 여행 목적을 여실히 일깨웠던 찰나였다 ㅋㅋㅋ ..







참고로 여기가 바로 대장금 활영 장소라고 한다 ..

고로 무수히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여행지라고 보면 된다 ㅎㅎㅎ ..







내부를 열심히 걸었다 ..

그만큼 사진 찍을 요소들도 참으로 많았으며 ..

제주도 특유의 정취감 돌담길 역시 우리들에게 무던히 정감을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기념품도 하나 구입했으며 ..

이래저래 관광 요소들도 그저 긍정적으로 다가왔다 ㅋㅋㅋ ..







아름다운 수국도 있다 ..

향기로움이 물밀듯 넘쳐나 이 자리에서 다들 SNS용 사진들을 무던히 담고 있었다 ㅎㅎㅎ ..







그냥 말이 필요없다 ..

그저 다음을 기약했으며 이래저래 버킷리스트로 지정한 이유를 여실히 긍정적으로 누렸다 ㅋㅋㅋ ..







여기는 일출랜드다 ..

금일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추천 차량을 이용해서 찾은 마지막 우리들의 목적지다 ㅎㅎㅎ ..







요금은 참고하면 되겠다 ..

객관적 조금 값어치가 있었지만 여러모로 내부에서는 그만큼 가치를 했던 장소다 ㅎㅎㅎ ..







보면 볼수록 역시나 너무나도 독특했으며 ..

다양한 콘셉트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다가왔다 ..







여태 봤던 대상과 사뭇 달랐다 ..

확실히 해학적으로 꾸며놓은 것으로 비춰졌으며 그저 신기하게 바라봤다 ㅎㅎㅎ ..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일출랜드다 ..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찾기에 그만큼 유용한 특징을 가지고 있었다 ..







이 계절 시원함도 제법 밀려왔다 ..

보면 볼수록 더위가 가시는 기분이었으며 그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







다들 더위에 지쳤는지 ..

이곳에서 가장 많은 인파가 보였다 ..

역시나 사람은 동일한 생각을 하는 것으로 느껴졌던 부분이다 ..







그래서 필연적으로 이곳으로 이동했다 ..

바로 일출랜드의 랜드마크 동굴이다 ㅋㅋㅋ ..







더위 해소용으로 그냥 딱이었다 ..

괜스레 설렘 및 호기심도 방출되었으며 빨리 내부로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굴뚝이었다 ..







완전 신비로움의 연속이었다 ..

일출랜드에서 여름철 가장 매력적인 공간이었으며 그저 사방팔방 주시했다고 보면 된다 ..







그냥 아트하다 ㅋㅋㅋ ..

어둠에서 이런 빛내림을 완성했으니 말이다 ..

그만큼 일출랜드만의 매력을 무던히 느끼고 외부로 나오지 않았나 싶다 ㅎㅎㅎ ..







제주 여행 내내 고생했던 렌트카다 ..

아무튼 안전하게 우리들을 인도한 날개 같은 렌트카가 아니었나 싶다 .. 히히히




제주 제주시 연동 292-93

064-805-3157 (예약전화)

728x90
반응형